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77

몽골 아르항가이 미니 고비사막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미니고비사막에서 초원 일몰과 은하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적용기간 : 2023-05-01 ~ 2024-10-31 ** 10월부터 3/31까지는 고비사막 투어 이용 불가능합니다 ** ■ 한국어 가능한 기사 추가 / 선택 옵션 시스템 상 중복 구매가 어려운 경우 기본 상품 구매 후 한 번 더 구매를 해주시면 됩니다. ► 상품소개 1. 누구랑 다녀요? 1명 ~ 6명으로 단독투어 진행 됩니다. 몽골 현지인기사가 안내해 드립니다. 단독투어로 인원에 맞게 예약하셔야 합니다. 2. 무엇을 보나요? 미니 고비 사막은 울란바타르에서 서쪽으로 약 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초원에 약 70km 길이의 모래사장이 길게 초원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막에서 바라보는 일몰 일품입니다. 사막에 도착하시면 샌드보드, 말, 낙타를 탑승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실 경우 손님께서 현장에서 직접 페이하시고 탑승 하실 수 있습니다. ✨ 미팅/픽업장소 울란바토르 호텔에서 픽업 제공됩니다. 호텔 로비에서 대기 해주시면 됩니다. ✔ 참고사항 1. 상기 요금은 1인 요금입니다. 2. 원하시는 시간으로 출발 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만 9시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2시 ~ 14시 사이에 출발해야 합니다. 3. 기본적으로 현지 기사님과 함께 하는 투어입니다. 4. 밤에는 별 감상 시 좀 춥습니다. 가을패딩, 우산, 차량이동중 간식 및 음료수 챙기시는 게 좋습니다. 5. 공항 픽업 및 샌딩 추가요금 없이 가능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7,8월 일몰 21시 기준 입니다. 14:00- 17:00 호텔에서 미팅보드를 들고 있는 현지기사를 만납니다. 약 3시간 이동 차량이동 하면서 대초원 및 초원에 살고있는 말,소, 양, 염소 관람합니다 17:00 휴계소에 도착 화장실 이용후 20여분 자유시간 드립니다. 자유시간내 식당에서 식사 가능합니다. 고속도로 휴계소 처럼 음식 선택이 가능합니다. (음식사진 참조후 선택) 추천 - 덮밥 + 닭다리 3개 (3만투그릭/접시) 김치 접시 선택도 가능 (예상금액 4만투그릭 /1인) 17:30 - 19:00 미니사막 도착 합니다. 모래 사막내 낙타 체험은 약 30분 가능합니다. (3만투그릭/1인) 19:45 - 20:00 모래언덕으로 이동합니다. 차 정차후 모래사장 근처에서 자유시간 제공됩니다. 일몰 감상후 1시간 정도 지나면 별 감상이 가능합니다. 가져오신 음료,맥주,다과 드시면서 자유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22:00 - 02:00 호텔로 귀가 후 투어를 종료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전용차량 - 기사 - 유류대 - 통행료 - 현지차량보험

불포함

- 낙타 및 승마 탑승체험 ( 원하시는분 현지에서 손님 pay ) - 석식 (캠프내 식당 손님께서 직접 pay)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7,5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