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5

[NEW-단독 택시투어] 알찬 가우디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8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9
평점
21
후기
2018년 06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거주 10년 이상으로 처음 이민와서 다닌 A,B,C.... 를 배운 학원에서 부터 대학원, 연구소, 회사까지 다니면서 배운것과 실제 생활에서의 경험 그리고 바르셀로나 현지 정보를 알차게 전달해 드립니다. 즐거운 여행, 편안한 여행되시게 가이드해 드립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바르셀로나 필수 투어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전문 가이드와 함께 하세요~
프라이빗하게.. 안전하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오로지 고객님 1팀만을 위한 프라이빗투어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까사밀라, 까사바트요 기준이며 외부에서 설명 후 동선 안내 받고 입장하십니다. 입장후 관람시간에 따라 투어 종료시간이 남는 경우, 원하신다면 람블라 또는 대성당 추가 진행해 드립니다. 그동안 맞춤투어로 가우디 투어를 하신 분들의 조언을 종합해서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여유롭게.. 전문가에게.. 투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가이드 차량을 택시로 전환한 상품으로 고객님에게 다음 장점이 생겼습니다. 1. 주차 후 관광지까지 이동거리 단축 및 고객이 가이드를 기다리는 대기시간이 없어졌습니다. 2. 차량에 부과된 비용 만큼 고객에게 경제적 비용 절감 혜택이 발생했습니다., 3. 여유시간 증가로 설명 및 입장지 관람시간이 늘었습니다. 4. 입장시간, 점심시간외엔 가이드가 항상 곁에서 서포트 해드립니다. 5. 가우디 외에 살아있는 스페인 문화, 역사, 교육등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6. 7인 이상은 인원에 관계없이 7인 가격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절차는.. 1. 원하시는 날짜와 입장할 곳을 정한 후 총인원과 함께 예약하세요. 2. 예약이 확정되면 카톡아이디를 알려주세요. 3. 확정 후에는 카톡으로 일정 조율 및 입장하실 곳 예매 안내를 드립니다. 입장권은 고객님이 예매하십니다.(환불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4. 호텔 미팅 후 정해진 일정을 진행하십니다. 5. 이동은 택시로 하며 비용은 고객님이 지급하십니다.(보통 3회, 1회시 8~12유로) 6. 3인 이상 일 경우 벤택시 또는 여러대의 택시로 이동합니다. ** 몬세랏, 지로나등 다른 투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www.zoomzoomtour.com/seller/61730

장소 / 일정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가이드 관련 비용 기타 수수료

불포함

택시 비용 입장료 식사비용 기념품 구입비용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44,318원 (€ 166.25) 부터

알찬투어
4.9
2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