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5

코코넛 보트를 경험하고, 소원배를 타고 강가에서 호이안의 야경을 느껴보세요(호이안 저녁)

5 (1)
타입단독투어시간3시간30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5
평점
8
후기
2019년 10월
가입일
저는 관광 및 관광 관리 분야에서 4 년 동안 살고 공부하는 46 세인 김동 바 (베트남어 이름은 김임 베트남입니다)입니다. 현재 저는 약 9 년간 설립 된 호 이안의 여행사 소유주입니다. 한국에서 한국 고객의 여행 요구를 조사한 결과, 한국 사람들이 매우 귀엽고 친근하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베트남의 두 도시인 다낭과 호 이안에 대한 한국 고객에게 여행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와서 베트남 경험을 경험하면 훌륭한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코코넛 보트 체험 - 소원배를 타고 - 강에서 호이안의 야경 감상 - 호이안 야시장 탐험
⭐호이안 고대 도시는 거리, 집, 집회소, 공동 주택, 탑, 사원, 민족 교회, 고대 우물에서 전통 요리와 사람들의 문화에 이르기까지 1000개 이상의 건축 기념물이 거의 그대로 보존된 유명한 도시입니다. ?호이안을 방문하면 방문객들은 이 곳의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소위 관광 도시이지만 매우 평화롭고 고요한 낭만적이고 고풍스러운 환경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Cam Thanh 어촌 마을은 니파 야자수 숲이 있는 크고 푸른 숲이 있는 생태 마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대나무 보트를 타거나 현지인이 제작하는 회전 보트 쇼를 관람할 수도 있습니다. ?구시가지 산책, 대나무 배 타기, 향토음식 즐기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물 위에서 바구니 보트의 공연을 관람하고 밤에는 고대 도시인 호이안을 방문하세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호텔 픽업 및 코코넛 마을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호이안 무료 픽업 및 환송 서비스 - 코코넛 빌리지 입장권 & 코코넛 보트 탑승권 - 석식 및 웰컴 드링크 - 구시가지 입장권. - 랜턴 보트 탑승권과 3개의 랜턴 - 보트 이용 프로그램에서는 구명 조끼가 제공됩니다 - 에어컨이 완비 된 새 차로 여행객들을 모십니다. - 어린이용 좌석이 있습니다.

불포함

- 가이드 팁 - 개인경비 - 다낭 시내에서 픽업 및 하차 (다낭에서 픽업을 원할 경우 추가 비용을 지불해주세요)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52,390원 (US $ 38.00) 부터

Kim Dong Ba
5
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