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5

[OK여행사 커피의 천국 멜버른] 커피 테이스팅 워킹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2시간30분이동도보언어영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6
평점
82
후기
2019년 02월
가입일
호주 멜버른에서 15여년 동안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으며 성장한 여행사이며, 현재 IATA 공식 승인업체로 멜버른 일일투어, 호주 전 지역 및 세계 패키지 여행, 크루즈, 호텔, 렌트 카, 여행자 보험 및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인 맞춤형 플랜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주 마다 세일상품이 업데이트 되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층 더 질 놓은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해드립니다. 나만의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One stop으로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더 좋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멜버른 최고의 카페 4곳을 방문하고 전문 바리스타의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맛보세요!!!
1950년대부터 시작된 멜버른 커피 역사는 여행 중 쉽게 접하실 수 있는 문화이며, 하루 400만 잔의 커피 소비가 이루어지며 세계 최대 판매량을 기록할 정도로 호주 사람들은 커피을 무척 좋아 합니다. 멜버른에는 2,000개 이상의 카페와 세계 최고의 바리스타가 자신의 전문 커피를 만들어 내면서 커피의 풍미를 달라지게 만듭니다. 감탄사를 부르는 라떼부터 더블 에스프레소의 강렬함까지.. 이 투어를 통해 다른 커피 애호가도 만나고 교류하며 시내 최고의 커피숍 4곳에서 유명한 전문 바리스타의 맛있는 커피를 마시며 멜버른의 커피 문화에 빠져보세요~ [✨하이라이트] - 맬버른 최고의 카페 4곳을 방문하고 전문 바리스타의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맛보세요. -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를 통해 커피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다른 커피 애호가를 만나면서 커피 문화에 대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갖으세요. [✨매주 화, 토요일에 만 진행되는 투어 입니다] [OK여행사만의 장점] ✨ OK여행사는 최신차량으로 투어 진행됩니다. ✨ OK여행사는 소규모로 진행됩니다. ✨ OK여행사는 IATA(국제항공운송협회: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 가맹 여행사 ✨ OK여행사는 1백만불 개인손해배상 책임보험 가입 여행사입니다. ✨ OK여행사는 호주 여행사 라이센스 취득 여행사입니다. ✨ OK여행사는 전 세계 항공권, 크루즈, 숙박, 투어& 티켓, 호텔 패키 지 할인 상품을 여행자들의 취향에 맞게 설계 할 수있도록 도움을 주고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가치있는 여행 상품 및 고객지원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 하는 여행사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하이라이트] - 맬버른 최고의 카페 4곳을 방문하고 전문 바리스타의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맛보세요. - 친절하고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를 통해 커피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다른 커피 애호가를 만나면서 커피 문화에 대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갖으세요.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4곳의 엄선된 장소에서 4가지 스타일의 커피 -커피와 도시 이야기에 대한 해설이 있는 투어(전직 바리스타 현지 가이드)

불포함

-개인경비 -식대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7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6~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01,854원 (AU $ 114.00) 부터

OK여행사
4.6
8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