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11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입장권 + 브리즈번 리버 크루즈(왕복)

4.9 (28)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8
평점
632
후기
2022년 8월
가입일
호주 액티비티 예약 대행 전문 호주벤처트래블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벤처트래블입니다. 2013년에 처음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일도 하고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브리즈번에서 크루즈를 타고 손으로 직접 캥거루 먹이를 줄 수 있고 코알라도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을 방문해보실 수 있는 콤보 티켓입니다.
#브리즈번 여행자들은 왜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을 방문해봐야 할까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시다면 Australian Zoo 를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지만 브리즈번 시내에서 가기엔 너무 멀기 때문에 만약 시간이 많지 않으시면 그 대신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을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브리즈번 시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를 타고 바로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으로 가실 수 있기 때문이예요! #호주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보고 직접 먹이도 주는 유니크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딱! # 왜 이 곳을 구지 크루즈를 타고 가보면 좋을까요? 택시도 있고 자가용도 있는데요? 물론 이 곳은 택시나 자가용으로 방문해보실 수도 있지만 브리즈번 까지 오셨으니! 여행자모드로 변신! 해서 크루즈를 타고 브리즈번 강을 따라서 여유롭게 차도 마시고 스낵도 즐기시는 시간을 가져보실 수 있어요! 크루즈 내에서는 브리즈번에 관련된 역사적인 장소에 대해서 설명도 듣고 중요한 여행 명소에 대한 설명도 함께 들으실 수 있어요 (물론 영어로 설명이 되겠지만요 ^^;) # 이 상품은 브리즈번 리버 크루즈 왕복 티켓과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입니다. 미팅 장소에서 크루즈를 타고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으로 직행! 도착 후 약 3시간 정도 코알라도 만나고 캥거루에게 먹이도 주는 호주 동물들과의 교감 시간을 마음껏 가지고 다시 타고 왔던 크루즈를 타고 브리즈번 시내로 돌아가게 되는 상품입니다. # 이런 이런 것들을 기대해볼 수 있어요! -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코알라 보호구역을 브리즈번 강을 따라서 크루즈를 타고 가는 그 여행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드립니다. - 유람선은 브리즈번 도시에서 볼 수 있는 역사적인 장소과 유명한 여행 명소들을 지나가게 되며 배 안에서는 유익한 해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130여마리의 코알라를 만날 수 있고 캥거루와 이뮤들에게 먹이를 직접 줄 수 있는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하는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에서 3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에서는 호주 양치기 강아지 쇼, 플라티푸스가 수영하는 걸 볼 수 있으며 호주에서의 아름다운 추억과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일정 출발 장소 : Cultural Centre Pontoon Southbank Boardwalk, South Brisbane QLD 4101 출발 시간 : 아침 9시 (15분 일찍 와주시길 바랍니다) 10시 15분에 론파인 코알라 생츄어리에 도착하시게 됩니다. 1시 15분에 론파인 코알라 생츄어리에서 브리즈번으로 돌아가는 크루즈가 출발합니다. 1시까지는 크루즈에 탑승해주실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도착 : 오후 2시 30분에 브리즈번으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 입장권 - 브리즈번에서 론파인 코알라 보호구역으로 가는 리버 크루즈 왕복 티켓

불포함

- 카페에서 개인 비용으로 차, 스낵, 점심등을 사드실 수 있습니다. - 캥거루 먹이는 불포함입니다. 론파인 가셔서 직접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 여행자 보험에 가입 후 투어를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83,571원 (AU $ 94.05) 부터

호주벤처트래블
4.8
63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