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287

마이투어뉴질랜드[현지여행사] - 트랜즈알파인 기차 1일 관광, 크라이스트처치 출발, 남섬

5 (1)
타입그룹투어시간12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트랜즈알파인 기차, 크라이스트처치 출발, 1일관광, 남섬
✅크라이스트처치 출발, 종료, 1일관광 ✅팬케익 바위 ✅데빌스펀치보울 폭포 ✅캐슬힐 /// 갈때 [ 트랜즈알파인 편도기차 : 크라이스트처치 / 그레이마우스 ] - 세계 최고의 기차여행 중 하나인 Tranz Alpine은 뉴질랜드 남섬의 산악 지대를 가로지르는 철도로 절벽이 늘어선 협곡, 그 사이를 흐르는 구불구불한 강, 높은 산악평야, 깨끗한 산악 호수 주변을 가로지르며 이어집니다. - 편도기차 : 크라이스트처치(동해안) / 그레이마우스(서해안) - 거리 : 225km, 5시간 기차이동 (08:15am - 13:05pm) /// 올때 [ 전용차량 이용 : 그레이마우스 / 크라이스트처치 ] * 주요 경유지 ❤️ 팬케익 바위 : 수많은 석회암층이 쌓여 형성된 푸나카이키의 팬케익 바위의 경이로운 모습과 그 사이에서 하늘로 솟아오르는 물기둥의 블로홀을 볼 수 있습니다. ❤️ 데빌스펀치보울 폭포 : 아서스패스 마을에서 왕복 1시간 정도 소요되는 데블스펀치볼 폭포 트랙은 폭포의 베이스 전망대까지 올라갑니다. 트랙의 첫 번째 부분은 비교적 쉽습니다. ❤️ 캐슬힐 : 캐슬힐은 남섬, 크라이스트처치의 서쪽 100km에 위치한 해발 700m의 고원지대 목장지역 입니다. 그 이름은 이 지역의 인상적인 석회암 군집이 오래된 석조 성을 연상시키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 트랜즈알파인 기차 : 크라이스트처치 / 그레이마우스 ] - 세계 최고의 기차여행 중 하나인 Tranz Alpine은 뉴질랜드 남섬의 산악 지대를 가로지르는 철도로 절벽이 늘어선 협곡, 그 사이를 흐르는 구불구불한 강, 높은 산악평야, 깨끗한 산악 호수 주변을 가로지르며 이어집니다. 동쪽에서 산으로 진입하는 트랜즈알파인 여행은 구불구불한 와이마카리리 강 협곡을 따라 이어집니다. * 편도기차 : 크라이스트처치(동해안) / 그레이마우스(서해안) * 거리 : 225km, 5시간 기차이동 (08:15am - 13:05pm) 가파른 제방이 산으로 이어지는 장관을 이루는 순환수로를 통해 트랜즈알파인 열차가 그 위의 절벽을 매달려 올라갈 때 이 청록색 강이 창밖으로 여러 번 나타났다가 사라집니다. 해발 700m까지 올라가는 기차길은 뉴질랜드 철도 엔지니어들이 직면한 가장 까다로운 지형을 보여줍니다. 가파른 바위가 많은 제방과 지류에는 15개의 짧은 터널과 4개의 극적인 고가교가 건설되어야 했습니다. 이 고가교 중 가장 극적인 것은 Staircase Gully / Otarama Steam 구간의 터널 사이에 끼어 있는 Staircase 고가교를 아래 개울 위로 72미터 높이에서 지나는것 입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포함

- 트랜즈알파인 기차 - 전용차량 - 한국인 가이드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