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289

마닐라 소피텔 스파이럴 디너 뷔페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세계적으로 유명한 쉐프의 지휘 아래 맛있는 음식으로 뷔페를 빛내고 있어요!
* 적용기간 2023-02-03 ~ 2024-12-31 * 상품소개 소피텔의 스파이럴 뷔페는 지난 2006년에 문을 연 이래 지금까지 마닐라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으로 마닐라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입니다. 필리핀 여행을 온 외국인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곳이에요! 매일 350가지가 넘는 음식으로 스파이럴 뷔페를 빚내고있어요.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하고 화려한 음식들을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일본의 유명한 건축디자이너 사무실,스튜디오 스핀에서 디자인한 럭셔리한 인테리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양식, 아시아 퓨전, 뷔페, 중식, 필리핀식, 퐁듀, 프랑스식, 인디식/파키스탄식, 이탈리아식, 일식, 한식, 피자, 해산물, 스페인/바스크식, 스시, 태국식 및 채식 등 총 350가지의 세계각국의 다양하고, 화려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18:00 ~ 20:30 ✨찾아가는 방법 마닐라 국제공항에서 약 9km 떨어진 파사이의 소피텔 호텔 내부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 : Barangay 1, Ccp Complex Roxas Boulevard,Pasay - Manila,1099 Metro Manila ✔ 참고사항 1. 소인의 경우 호텔에 직접 요금을 지불하시고 이용이 가능하세요. (런치 : 1720페소 / 디너 월요일~토요일 :1474페소 일요일 : 1843페소) 2. 20:00 이전에는 도착하셔서 음식을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3. 소피텔까지 차량 이동은 포함하고 있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4. 해당 서비스는 호텔측 사정으로 가격 및 서비스 변경 가능해요. 이 경우 사전 공지해 드립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디너 뷔페

불포함

- 기타 음료 (주류, 소프트 드링크 등)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03,26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