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289

마닐라 88 온천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온천 수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고 따뜻한 물놀이를 즐겨 보세요!
* 적용기간 2022-12-18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다른 팀과의 조인 없이 단독으로 이루어지는 투어로 전담 필리핀인 드라이버와 함께 이동합니다. ► 무엇을 하나요? 마닐라에서 그리 멀지 않은 라구나 지역에 위치한 88온천은 한국인은 물론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 명소입니다! 10개에 달하는 온천탕은 저온탕과 고온탕으로 구별되어 있어요. 각자 취향에 맞는 온도에서 온천욕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수영장 또한 따뜻한 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추위 걱정 없이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스릴 넘치는 미끄럼틀! 공짜로 이용할 수 있어요~ 어린이를 위한 놀이터 및 어린이 전용 풀장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신나는 물놀이 후에는 허기진 배를 채워야겠죠? 식당에는 다양한 한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88온천은 산책로도 아주 예쁘게 잘 꾸며져 있기 때문에 산책에도 제격입니다. 자유롭게 원하시는 만큼 물놀이를 마치신 후에는 주차장에서 대기 중이신 픽업을 해주셨던 기사님과 다시 만나 호텔로 복귀 해주시면 된답니다. ⏰운영시간 09:00~18:00 자율적으로 온천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미팅/픽업장소 이 투어는 지내시는 호텔로 픽업과 드랍오프가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예약 하실 때 꼭 지내시는 호텔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미팅 시간 : 오전 9시 (앞 뒤로 조금씩 유동적으로 변경 가능하니 요청사항으로 남겨주세요.) 마닐라(말라떼, 파사이, 마카티) 외 지역은 차량 픽업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공항 픽업/드랍 가능합니다. 예약 시 꼭 항공편명과 도착시간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참고사항 1. 단독으로 진행 되는 투어이니 예약 시 인원에 맞게 예약을 넣어주세요. 2. 말라떼, 파사이, 마카티 외 지역은 차량 픽업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3. 탈의실에는 락커룸도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서 환복을 해주시면 됩니다. 4. 점심식사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온천에 위치한 식당에서 개별적으로 식사 해주시면 됩니다. 5. 88온천에 도착해서는 자율적으로 온천을 즐겨주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시간 동안 마음껏 즐겨주세요 6. 단독투어인 만큼 호텔 체크아웃 후 캐리어를 가지고 투어에 참여할 수 있어요. 다만 짐이 많은 경우 제한이 될 수 있으니 꼭 예약 시 요청사항으로 문의 바랍니다.

장소 / 일정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픽업차량(기사, 차량, 유류비, 톨게이트, 기사팁) - 88온천 입장료 - 식사 시 이용 가능한 컨슈머블 400페소 (어린이 300페소)

불포함

- 컨슈머블을 제외한 식사 비용 - 세면도구 - 개인경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84,4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