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투어 오전 런던 뽀개기 오후 박물관 뽀개기
그룹투어 오전 런던 뽀개기 오후 박물관 뽀개기
그룹투어 오전 런던 뽀개기 오후 박물관 뽀개기
그룹투어 오전 런던 뽀개기 오후 박물관 뽀개기
그룹투어 오전 런던 뽀개기 오후 박물관 뽀개기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6

[그룹투어] 오전 런던 뽀개기& 오후 박물관 뽀개기

5 (3)
타입소그룹투어시간7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3명 ~ 최대14명

상품설명

런던 심장부를 뽀개어 영국의 진수를, 박물관을 뽀개어 살아 쉼쉬는 역사를 맛보시게 해드립니다.
9월 21일 투어 확정!!! 일정 맞는 분들은 마음 놓고 조인하세요. 저희 런던스케치는 현재 런던의 여행시장에서 경쟁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저가의 가격 경쟁에 동참하지 않겠습니다. 갈수록 투어 가격이 점점 낮아지는 기현상이 런던에서 심화되는 상황인데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 혹은, 살아남기 위해서 각 자 나름의 이유들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자유 시장 경제 체제 안에서 각 자의 판단과 각 자의 결정이 있을 뿐이죠. 저희는 시장을 장악하고 싶은 마음도 없고 그럴수 있을거라 꿈꾸지도 않으며 시장의 흐름을 바꿀만한 능력은 더욱 없습니다. 다만 계속 되는 저가 경쟁이 전체 여행시장의 장기적인 관점에서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 됩니다. 저가의 가격 경쟁은 판매자들 간의 가격 담합으로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주며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것 만큼이나 여행 생태계를 어지럽히는 결과를 초래하기에 저희를 찾아 주시는 손님들이 계속해서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런던스케치는 그 경쟁에 동참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저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욱 섬세하게 다듬어 손님들께 최선을 다하는데 집중할 것이며 남다른 서비스를 위해 그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실 손님들이 분명 계시리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낯선 곳에 여행오셔서 남모를 특별한 대우를 받고 싶으시다면 런던스케치를 찾아주세요. 런던에 오기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드시도록 저희 런던스케치가 함께 하겠습니다. 여름방학 특가 세일은 마음껏 즐기세요.^^ 영국생활 20년차 전문 가이드와 영국 공인 문화 해설사 블루뱃지 가이드가 고퀄리티 투어를 약속드립니다. 누구나 다 방문하는 장소에서  남다른 투어를 경험시켜드립니다. 꼭 가봐야 할 곳에서 남겨야 할 사진 한 장 보다  더 귀한 울림을 심어드리겠습니다.  투어 종료후 70여 곳의  식당, 카페, 기념품 숍에서 사용 가능한  유용한 할인 바우쳐도 드립니다. 근위병 교대식은 월, 수, 금, 일, 월요일에 진행되며  비가 많이 오거나 근위병 자체 스케쥴 변경에 의해  예고 없이 취소 되기도 합니다.  그룹이 아닌 단독투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문의 주세요.  아침 9시!!!  런던의 심장인 트라팔가 광장 지척에 위치한 챠링크로스 스테이션 내부 WHSmith 앞 벤치에서 만납니다.  ◾ 오전 일정 09시 출발, 트라팔가 광장, 내셔널 갤러리,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사원,  세인트 제임스 공원, 버킹엄 궁전,피키딜리 서커스 (모두 외관 투어 입니다.)11시 30분 종료 ◾ 점심 식사 그룹투어 특성상 다양한 손님들의 필요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오전 투어 종료 시점 부터 자유시간으로 드립니다.  원하시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식사 하신 후 미팅장소에  (유리 천정으로 덥혀 있는 박물관 중앙홀에 위치한 인포메이션 센터 주변)  13:50분에 미팅합니다.  참고로 오후 입장 줄이 길 수 있고 세큐리티 통과 하시는데 시간이 소요 될 수 있기에 늦어도 13:30에는 입장 완료하시는게 안전합니다.  ◾ 오후 일정(16:00 종료) 영국 박물관(British Museum) 고대 문명의 발자취를 탐험하며 생생한 역사 속으로 들어갑니다.  죽은 자들의 유물이 때로는 숨막히게,  때로는 어처구니 없게, 때로는 잔잔한 감동으로  산 자들의 생각과 마음을 흔들어 깨워 인류 문화 유산과 소름 돋는 교감을 나누며 기대치 않았던 변화를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소속 가이드 

파트너 후기 

장소 / 일정

  • tour-course
    런던의 심장에 무엇이 담겨 있는지 가슴두근 거림으로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 tour-course
    의회 민주주의의 심장인 국회 의사당을 통해 영국의 진면목을 느끼시도록 안내해드립니다.
  • tour-course
    역대 군주들의 대관식이 거행됐고 많은 군주들과 유명인들이 영면해 있는 곳에서 영국의 다양성을 느끼시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 tour-course
    공원에서 동물들과 교감을 나눌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 tour-course
    빅토리아 여왕님 때부터 모든 군주들이 주중에 머무시는 공식 궁전에서 왕실이 어떤 존재인지를 체감하시도록 안내해드립니다.
  • tour-course
    쇼핑과 문화 공연을 맘껏 즐길 수 있고 각국의 레스토랑들이 즐비한 이곳에서 자유롭게 점심 식사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 tour-course
    고대 문명의 발자취를 탐험하며 생생한 역사 속으로 들어갑니다. 죽은 자들의 유물이 때로는 숨막히게, 때로는 어처구니 없게, 때로는 잔잔한 감동으로 산 자들의 생각과 마음을 흔들어 깨워 기대치 않았던 변화를 이끌어 냅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가이드 비용

불포함

* 수신기 이용료 5파운드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현금 결재) * 이어폰 대여료 1 파운드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현금 결재) *점심 식사 비용(각 자 원하시는 자유식으로 1인당 약 2만원 정도) *교통 카드(오이스터) 관련 정보 지하철 역에 마련된 기계를 통해 구입 가능 보증금 7파운드+10파운드 톱업 추천 카드 환불은 동일한 기계에서 가능하나 보증금은 환불 안됨. 환불시 잔액이 보증금 제외하고 10파운드 미만 이어야 환불 가능. 11세 미만 어린이는 이층버스와 지하철 무료 이용. 구글페이, 컨택트리스 카드, 트래블 월렛 카드로 대체사용 가능 인터넷 검생창이나 유튜브 검색창에 "런던 오이스터 카드 구입기"로 검색하시면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도움이 되실겁니다

기타

*투어 전날 밤 가이드님께서 미팅 안내 카톡 드릴 예정입니다. 카톡 아이디 꼭 남겨 주시고 아이디 검색 가능하도록 기능 활성화 시켜주세요. *제공해 드린 수신기를 분실 하실 경우 80파운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니 투어 종료시 까지 잘 관리하여 사용하시고 처음 제공 받았던 동일한 상태로 가이드님께 반납해주셔야 합니다. * 투어 성격 - 워킹 투어 * 날씨 확인 필수! 날씨에 맞는 의상 필수! 편안한 신발 필수! * 최소 모객 인원 - 3명 * 예약 확정 후 모객 인원 부족으로 7일 전에 취소 될수 있습니다. *개인 이어폰(3.5mm 유선)을 필히 지참 하셔야 합니다. 준비가 어려우신 분은 미리 말씀해 주시면 1파운드에 대여해 드립니다. 어린 자녀분들의 경우 개인 헤드셋 준비해주세요. * 그룹으로 진행되는 투어이기에 늦게 도착하실 경우 투어 참여나 환불이 불가하나 미리 도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개별 여행자 보험에 가입을 권장드립니다. *투어 진행 중인 가이드님께 개인 연락을 드리시는 분들로 인해 투어가 방해받는걸 방지 하기 위해 가이드님은 투어 전날 밤에 연결해 드립니다. 이 점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고 궁금하신 부분이 있을 경우 줌줌 투어 메시지 창을 통해 저희에게 문의 주세요.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 날짜와 시간은 서비스 여행지(또는 서비스 진행지)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런던 추천 키워드

이용 후기

5.0 (3)
키워드
여행 타입

평점

여행 시기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