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6

[그룹투어] 오전 런던 뽀개기&오후 박물관 뽀개기

5 (3)
타입그룹투어시간7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3명

금액 조회

5
평점
75
후기
2018년 11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런던스케치 입니다. 연수차 영국에 방문하시는 정부 기관, 지방자치단체, 기업 등을 위해 방문 예약과 섭외, 동시 통역과 차량 지원, 그리고 문화 탐방 등의 역할을 하며 전문 가이드로 활동한지 10년이 되갑니다. 행사를 진행하며 경험이 축적 될수록 일반 여행객들께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픈 마음과 자유로운 일정에 대한 갈망이 커져만 갔습니다. 런던스케치는 그렇게 시작됐습니다. 일방적인 지식 전달이 아닌, 현지에 녹아들어 영국의 역사와 문화, 전통, 가치관, 그리고 사회 시스템과 소통하실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소박하고(꾸밈이나 거짓없이 수수하게) 순박하게(순수하고 인정이 두텁게) 여백이 있는 모습으로 런던을 스케치 해드리고자 합니다. 그 위에 원하시는 여행으로 만들어 가실수 있도록, 그래서 낯선 곳에서의 여행이 뜻대로 되지 않는 인생에 의미있는 추억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런던스케치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런던스케치에서 함께 일하고 있는 가이드들은 영국 한인 가이드 협회 정회원인 전문 가이드들과 학교 선생님, 사진 작가, 웹 디자이너 등으로 10년 이상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며 지역사회에서 헌신하고 있는 분들입니다. 런던에 오기 참 잘했다는 마음이 드시도록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알면 알수록 미궁속으로 빠져드는 매력적인 도시 런던에서 여러분들에게 잊혀지지 않을 소중한 만남으로 뵙게 되길 희망합니다. -행사 경력- SKC 그룹 오너 일가 및 임원진 공식 일정 수행 MBC 사장 의전 동작구청 도시 재생 해외 연수(구청장 및 시의원) 안양 시청 시의원 해외 연수 충남 도청 인재 개발원 해외 연수 산업 안전 관리 공단 해외 연수 산업 통상 자원부 해외 연수 경기도 사회 복지사 협회 해외 연수 전남 도청 정원 문화 세계화 추진 팀 해외 연수 장개협 장례문화 연수팀 행정중심 복합도시 건설청 청장 및 한국 토지주택 공사 공무 국외 출장 연수 기술사관 육성사업 해외 정책 연수팀 산림청 탄소배출권 관련 시설 해외 탐방 충남 도청 체육 진흥과 공무 연수 기관 방문 환경부 해외 탐방 (유럽 재활용 센터 현장 방문) 전기 산업 연구원 해외 연수 한국 산업 인력 공단 해외 탐방 산업 통상 자원부 해외 탐방(롤스 로이스 엔진 조립 공장 견학) 교원대 교장 연수단 학교 방문 및 문화체험 공기업 평가원 해외 정책연수 산림협회 해외 연수 한국 토지 공사 도시 재생 관련 해외 연수 외 다수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런던 심장부를 뽀개어 영국의 진수를, 박물관을 뽀개어 살아 쉼쉬는 역사를 맛보시게 해드립니다.
3월 30, 31일 확정 !!! 4월 13, 19일 확정!!! 일정 맞는 분들은 마음놓고 예약하세요 :)) 근위병 교대식은 월, 수, 금, 일, 월요일에 진행되며 비가 많이 오거나 근위병 자체 스케쥴 변경에 의해 예고 없이 취소 되기도 합니다. 남모를 특별한 대우를 받고 싶으시다면 런던스케치를 찾아주세요. 런던에 오기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드시도록 저희 런던스케치가 함께 하겠습니다. 영국생활 20년차 전문 가이드와 영국 공인 문화 해설사 블루뱃지 가이드가 고퀄리티 투어를 약속드립니다. 투어 종료후 유용한 할인 바우쳐도 드립니다. 아침 9시!!! 런던의 심장인 트라팔가 광장 지척에 위치한 챠링크로스 스테이션 내부 WHSmith 앞 벤치에서 만납니다. 누구나 다 방문하는 장소에서 남다른 투어를 경험시켜드립니다. 런던의 심장부!!! 꼭 가봐야 할 곳에서 남겨야 할 사진 한 장 보다 더 귀한 울림을 심어드리겠습니다. ◾ 오전 일정 트라팔가 광장, 내셔널 갤러리,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 사원, 세인트 제임스 공원, 버킹엄 궁전, 피카딜리 서커스 ◾ 점심 식사 그룹투어 특성상 다양한 손님들의 필요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오전 투어 종료 시점 부터 자유시간으로 드립니다. 원하시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식사 하신 후 미팅장소에 (유리 천정으로 덥혀 있는 박물관 중앙홀에 위치한 인포메이션 센터 주변) 13:50에 미팅합니다. 참고로 오후 입장 줄이 길 수 있고 세큐리티 통과 하시는데 시간이 소요 될 수 있기에 늦어도 13:30에는 입장 완료하시는게 안전합니다. ◾ 오후 일정 영국 박물관(British Museum) 고대 문명의 발자취를 탐험하며 생생한 역사 속으로 들어갑니다. 투어는 오후 4시에 종료됩니다. 죽은 자들의 유물이 때로는 숨막히게, 때로는 어처구니 없게, 때로는 잔잔한 감동으로 산 자들의 생각과 마음을 흔들어 깨워 인류 문화 유산과 소름 돋는 교감을 나누며 기대치 않았던 변화를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런던의 심장에 무엇이 담겨 있는지 가슴두근 거림으로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가이드 비용

불포함

* 수신기 이용료 5파운드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현금 결재) * 이어폰 대여료 1 파운드 (투어 당일 가이드님께 현금 결재) *점심 식사 비용(각 자 원하시는 자유식으로 1인당 약 2만원 정도) *교통 카드(오이스터) 관련 정보 지하철 역에 마련된 기계를 통해 구입 가능 보증금 7파운드+10파운드 톱업 추천 카드 환불은 동일한 기계에서 가능하나 보증금은 환불 안됨. 환불시 잔액이 보증금 제외하고 10파운드 미만 이어야 환불 가능. 11세 미만 어린이는 이층버스와 지하철 무료 이용. 구글페이, 컨택트리스 카드, 트래블 월렛 카드로 대체사용 가능 인터넷 검생창이나 유튜브 검색창에 "런던 오이스터 카드 구입기"로 검색하시면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도움이 되실겁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97,785원 (£ 57.00) 부터

런던 스케치
5
7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