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6

케언즈 아쿠아리움 입장권

5 (2)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8
평점
636
후기
2022년 8월
가입일
호주 액티비티 예약 대행 전문 호주벤처트래블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벤처트래블입니다. 2013년에 처음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일도 하고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케언즈의 최신 시설 중 한 곳인 케언즈 아쿠아리움을 방문해보세요! 케언즈 아쿠아리움은 11개 구역의 9개 주요 생태계에서 16,000마리 이상의 수생 동물의 서식지입니다.
*해당 상품은 취소 날짜변경 환불이 불가능한 상품이니 신중하게 고민 하신 후 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 # 케언즈 여행자들은 왜 케언즈 아쿠아리움에 방문해봐야 할까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시다면, 케언즈의 최신 시설 중 한 곳인 케언즈 아쿠아리움의 방문을 계획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날씨가 더운 날이 대부분인 케언즈에서 시원한 여행지는 없을까 고민하셨나요? 케언즈 아쿠아리움에서 편안한 시간을 계획해보세요! 케언즈 아쿠아리움에는 16,000마리 이상의 수생 동물이 살고 있습니다. 열대 북부 퀸즐랜드 고유의 동물과 서식지를 보고 습한 열대우림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 대해 알아보세요. 아쿠아리움에서 매일 영어로 진행되는 생태계 일일 교육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지식을 넓혀보세요. 일반 입장권에 포함되어 있는 프레젠테이션의 일정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태계 일일 교육 프레젠테이션] *리버 몬스터 (River Monsters) 시간: 10.15am & 12:30pm 장소: River Monsters Amphitheatre (그라운드 층) * 심해의 거주민들 (Denizens of the Deep) 시간: 10:30am & 1:00pm 장소: Deep Reef Amphitheatre (1층) *상어와 가오리의 삶 (Life of Sharks & Rays) 시간: 11:00am & 1:30pm 장소: Oceanarium (그라운드 층) * 산호의 다양한 색(Curious & Colored) 시간: 11:30am 장소: Coral Sea Amphitheatre(그라운드 층) *마린 터치 탱크 (Marine Touch Tank) 시간: 10:00am – 3:00pm 장소: Marine Touch Pools (1층) * 안내 드린 프레젠테이션 일정은 현지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아래 수도관 지도 링크를 참고하셔서, 이야기들이 열리는 장소를 미리 찾아보세요. https://fh-sites.imgix.net/sites/4831/2022/06/29170516/Cairns-Aquarium-Map_compressed.pdf 호주 유일의 10미터 깊이 리프 탱크, 360도 해양 수족관, 20미터 수중 터널, 맹그로브 산책로, 호주 최대의 담수 전시관을 둘러보세요.민물고기, 비단뱀, 에메랄드 나무 감시자, 악어, 다채로운 산호초 물고기, 상어, 가오리 등을 가까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매일 10am - 3pm - 마지막 입장 시간은 2pm 입니다. * 호주벤처트래블 간략 소개 : 아내와 함께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아내의 나라인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케언즈 아쿠아리움 일반 입장권

불포함

* 아쿠아리움에서 진행하는 유료 액티비티 * 식사 및 음료 * 교통편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6,363원 (AU $ 52.25) 부터

호주벤처트래블
4.8
63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