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 & 투말록 폭포 & 오슬롭 성당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12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오슬롭 고래상어와 투말록 폭포 그리고 성당까지 한 번에 보실 수 있는 투어입니다.
* 적용기간 2022-07-03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단독투어로 현지 전문 가이드와 함께 이동합니다. ► 무엇을 하나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는 필리핀 어부가 고래에게 먹이를 주면서 고래가 모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가장 인기있는 투어가 되었답니다 :) 영화 아바타의 한장면과 같은 투말록 폭포는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해 냅니다. 세부 남단의 아름다운 오슬롭 지역에서 진행이 되며,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과 시골 마을도 함께 구경하실 수 있는 투어예요! ✨미팅/픽업장소 이 투어는 지내시는 호텔로(세부시티, 막탄) 픽업 과 드랍오프가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예약 하실 때 꼭 지내시는 호텔을 남겨주셔야 해요! 공항 픽업도 가능합니다. (2시 30분 픽업) 공항 출구에서 왼쪽 바로 옆 미팅장소가 있습니다. Camden food카페에서 피켓을 들고있는 기사님과 미팅해주시면 됩니다. 공항픽업 시 항공편명과 도착시간을 꼭 알려주세요. ► 투어 준비물 수영복을 꼭 준비해 주세요. 두 개의 투어 모두 수영복을 꼭 착용해 주셔야 한답니다. 또한 개인 세면 용품과 수건은 꼭 챙겨주시고 여분의 옷과 수건, 방수팩 준비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 참고사항 1. 필리핀 관광청에서 진행하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의 경우, 차량은 단독으로 이용하시지만 고래상어를 관람하는 방카 (전통배)는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다른 여행객과 동승할 수 있습니다. 2.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의 경우 당일 도착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대기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후 관람하시는 "투말록 폭포"는 정기적으로 청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소 작업은 매월 4째 주 수요일에 예정되어 있지만, 정부의 지침에 따라 랜덤으로 청소가 진행되어지고 있어, 투어 당일날 관람이 불가능 하실 수 있습니다. 투말록 폭포 관람 가능여부는 당일 확인 가능하시며, 관람 불가시 입장료인 1인 70페소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차량 및 배 등에 탑승하고 하차하실 때 개인 소지품, 악세서리, 지갑 등을 반드시 챙겨주세요. 5. 모든 일정은 도로 및 교통 사정에 따라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간혹 당일 기상상황(파도)에 따라 현장에서 바다 입수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투어 비용 중 고래상어 왓칭 비용 환불해 드립니다. 6. 오슬롭 투어 시 고래상어들의 갑작스러운 이동, 날씨 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관람 및 스노클링 등의 일부 일정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7. 투어 및 물놀이 시에는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안전 수칙을 지켜 주시고, 안전장비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아직 발생한 적은 없지만 수중에서 이루어지는 촬영이다 보니 SD카드 또는 카메라의 이상으로 인해 사진이 날아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도 액션캠 촬영은 서비스로 진행드리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로 인한 컴플레인은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2:30~ 03:00 호텔 픽업 (호텔 위치에 따라 픽업시간 상이) 03:00 ~ 05:30 오슬롭으로 이동 06:00 ~ 07:30 안전 교육 및 고래 상어 체험 07:30 ~ 08:30 투말록 폭포 08:30 ~ 09:30 오슬롭 성당 10:30 ~ 12:00 BBB리조트로 13:00 ~ 13:30 시밀라성당 (신청자) 13:30 ~ 16:00 지내시는 호텔로 복귀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스노클링 포함) - 전용차량 왕복

불포함

- 조식, 중식비 - 매너팁 - 개인경비 - 조식 안내 오슬롭으로 이른 시간 출발하다 보니 중간 졸리비 등에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실 수 있게 모셔다 드립니다. 이때 드시는 비용은 투어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개인 용돈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조식을 드시기 원치 않으시는 경우 중간 정차하지 않고 바로 오슬롭으로 이동할 수도 있으니, 이런 경우 개별적으로 가이드에게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