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2

나이아가라 폭포 당일 관광

5 (1)
타입그룹투어시간12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5
평점
4
후기
2021년 03월
가입일
저희 IVY TOURS는 1996년부터 미국 뉴욕주 나이아가라 폭포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행사 입니다. 저희는 여행사와 함께 CONVNETION & CONFERENCE CONSULTING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다른 여행사와 는 달리 특화된 저희 자체만의 고유 여행상품이 있으며 특히 미국 동부 및 캐나다 동부지역의 특급 호텔들에 대해 SPECIAL ROOM RATES를 갖고 있어서 PACKAGE GROUP에 대한 호텔 예약을 주선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미국 동부 지역 (뉴욕,워싱턴,보스,턴,시카고 플로리다,아틀랜타등) 및 캐나다 동부지역 (토론토,오타와,몬트리올,퀘벡)에서 열리는 여러 CONVENTION및 CONFERNECE 에 참가하는 한국의 여러 단체들에 대해 참가 대행 수속및 COORDINATOR로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희의 MAIN 여행업은 한국의 여러 여행사와 계약을 하고 단체 관광객을 받아 나이아가라 폭포 - 토론토 - 오타와 - 몬트리올 - 퀘벡까지 여행 안내를 해드리는 TOUR OPERATOR 입니다. 지난 2017년부터 미국 전역의 한국 LOCAL 여행사로부터 줌줌투어를 통해 예약된 관광객을 받아 나이아가라 - 토론토 지역을 GUIDE 해드 렸습니다. 저희 IVY TOUR를 통해 나이아가라 폭포 방문을 하신 여러 관광객이 줌줌투어의 WEB에 여행 후기를 올리신것도 많이 보았습니다.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침체기에 있는 관광객이 올해말부터는 폭발적으로 늘어나리라 봅니다. 이에 대처하기위해 올해부터는 타 여행사가 아닌 줌줌투어로 부터 직접 나이아가라 폭포 , 토론토,오타와,몬트리올,퀘벡 지역 여행을 원하시는 관광객을 모시고자 합니다. (뉴욕,워싱턴 지역 가이드 안내도 가능 합니다.) 미국 뉴욕주 나이아가라 폭포시에서 한국계 여행사로는 저희가 유일 합니다. 감사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항공,기차,고속버스 편으로 버펄로에 도착하신분의 나이아가라 폭포 당일 관광 상품
버펄로 공항 또는 버펄로 기차역,버스터미날에 도착하신 손님을 현지 픽업 하여 나이아가라폭포로 이동 , 당일 나이아가라폭포 관광을 안내하여 드리는 상품 입니다. 관광 현지 픽업장소까지 손님을 안전하게 모셔다 드립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오전중 현지 픽업 장소에서 손님 미팅 - 미국측 폭포로 이동 염소섬,테라핀 포인트,루나 아일랜드 관광 바람의 동굴(선택관광) - 레인보우 브릿지를 통해 캐나다측으로 이동 (국경 통과시 여권 소지 해야 합니다.) 점심식사(현지식) - 캐나다측 폭포 관광 폭포 유람선 승선,테이블락,월풀등 관광후 오후에 국경통과하여 미국측으로 이동 픽업하였던 장소로 손님을 모셔다 드림.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포함

점심식사(현지식) 폭포 유람선 승선 포함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34,197원 (US $315.47) 부터

IVY TOURS
5
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