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3

시드니공항픽업 + 동부해안 + 숙소드롭(단독5시간투어)

5 (7)
타입단독투어시간3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5
평점
7
후기
2022년 11월
가입일
예쁜 하이스쿨 딸아이를 둔 가장이며 시드니에 정착한지 20년 이상 되었으며 본업은 부동산일을 하고 있습니다. 취미는 골프와 야구이며 모든 운동을 좋아합니다.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2명 예약시 바로 확정됩니다!!!
❤️ 공항픽업+동부해안 투어 일정 ❤️ - Bondi Beach 시드니의 가장 대표적인 해변 교외 지역에 위치한 본다이비치는 황금빛 해변과 푸른바다를 만날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이며, 도심에서 가깝기 때문에 젊은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 아침 일찍부터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 해수풀에서 수영하는 모습, 모래사장 위에서 썬탠하는 사람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본다이의 대표 명소인 아이스버그(Icebergs) 해수풀를 만날 수 있으며 Rib 요리의 원조 허리케인그릴앤바 가 있습니다. - Dudley Page 이땅의 소유자였던 더들리페이지는 아름다은 경치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자연경관을 망치니 않도록 건물을 세우지 않겠다는 조건으로 국가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이 언덕에서는 시드니 경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기에 최고의 전망 포인트 중 한곳으로 지역주민들의 공원이자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명소입니다. - Watsons Bay & Gap Park 시드니의 부촌을 지나가는 동부해안도로를 따라 왓슨이베이에 도착하면 영화 '빠삐용'의 촬영 장소로 유명한 곳이자, 시드니 항만의 입구로 시원하게 펼쳐진 남태평양 경관을 감상 할 수 있는 갭팍에 도착을 합니다. ❤️ 예약과 동시에 출발 확정!!! ❤️ * 시드니 시티 부근에 숙박을 하실 경우 호텔 앞까지 모셔드리며 그 외의 지역은 시티 근처 기차역에 모셔드립니다. * 예약하실 시 도착 항공편명/시간, 호텔 영문 주소를 알려주시고.픽업 시간은 항공편 도착시간 약 1시간 뒤로 배정됩니다. * 항공사의 스케쥴에 따라 미팅시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약 확정 후 안내해드립니다. * 투어는 공항픽업부터 시티 호텔 도착까지 약 3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 QnA ❤️ Q 숙소가 시티가 아닌 경우 숙소 픽업 또는 드롭오프가 가능한가요? A 그날의 투어 및 가이드 일정에 따라서 추가비용으로 가능합니다. 시티 근처 기차역 픽업 및 드롭오프를 권장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레츠고시드니가 추천하는 시크릿포인트로 안내해드립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체온측정,손 세정제 비치

포함

* 시드니 공항 및 시티 숙소 픽업 서비스 * 동부해안 반나절 투어 * 전문 한국인 가이드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69,757원 (AU $ 190.00) 부터

컴투시드니
5
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