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보홀고래상어투어 릴라포인트 스노쿨링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4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4.3
평점
11
후기
2016년 9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세부데이트립입니다. 세부에서 벌써 9년째 현지 여행사를 운영해온 세부 전문가들의 여행사 입니다. 세부데이트립 어떤점이 남다를까요? 10년전만해도 럭셔리한 리조트에 편안한 복장으로 그냥 쉬고 싶다고 하는 여행객들이 많았는데요 과연? 그런형태의 여행이 휴양이 될까요? 현지의 문화와 숙박시설 교통을 이용한 색다른 문화를 안전하게 경험할수있는 여행을 만드는것이 저희 세부데이트립의 여행 상품들입니다 자유여행 DIY 를 기본으로 하며 항공/숙소/현지체험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 부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 그것을 바탕으로 각 여행객에 맞는 여행상품을 진행하는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보이기 위한 여행이 아니라 진정으로 한나라와 그 지역의 다양한 여행들을 체험할수 있는 프로그램들 위주로 여행을 진행합니다.

소속 가이드 

상품설명

보홀의 색다른 선물 보홀고래상어 스노쿨링 이제는 보홀에서도 고래상어를 만나요!
예전에는 세부에서만 고래상어투어를 경험할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보홀에서도 릴라 라고 불리는 작은 어촌 마을에서 고래상어투어를 경험할수 있답니다. 필리핀 세부/보홀 여행중에 나름 버킷리스트로 자리잡은 여행을 보홀여행중에서도 신나게 한번 경험해 보면 어떨까요? 전 세계에서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쿨링을 허락하는 국가가 현재 필리핀 과 일본입니다. 조금 다른점은 필리필은 고래상어를 가두리 양식장에 가두어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아니라 약간은 인공적인 느낌으로 고래상어를 체험할수 있지만 필리핀은 말 그대로 자연그대로의 고래상어를 온전하게 경험해 볼수 있습니다 고래 아닙니다 상어입니다. 하지만 물지 않는 초식 상어 입니다. 이빨도 없습니다 새우와 플랑크톤으로 연명합니다. 세부에서 즐길수 있었던 시그니처 고래상어투어는 대략 차량으로 3시간을 차량으로 가야하는 오슬롭(Oslob)이라서 접근이 어려워서 자유여행객들의 로망이지만 조금 체력의 난이도가 있어야 다녀올수 있었는데요 보홀을 여행중에는 어느 동선에서도 가깝고 쉽게 접근할수 있답니다. 아주 특별한 체험 보홀고래상어투어를 보홀여행중에 한번 즐겨보세요!

장소 / 일정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포함사항 1) 전용차량-오토 트라이캡 : 팡라오/보홀항구 (보홀) 2) 부두픽업 오전 08:00분 / 팡라오 알로나비치 픽업 오전 09:00분 3) 보홀 고래상어 워칭 비용 (스노쿨링 포함 입니다) 추가비용 비치타올 현장에서 대여시 장당 100페소에 대여가능 하지만 리조트 숙소에서 가져 오시면 되세요 고프로 및 수중 촬영시 카메라 렌탈비용이 추가됩니다.

불포함

개인경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할인가76,000원 부터

잠시 새로운 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세부데이트립
4.3
1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