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0

[오사카 단독차량] 반일투어 가족,친지,연인,친구 모두 편안한 일본 오사카여행(1-9인)

5 (3)
타입단독투어시간6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어르신에겐 편안함을, 아이들은 행복을, 연인에겐 낭만을, 친구와는 영원함을, 나에겐 자유를..
✳ 안녕하십니까! 이미 오사카시내와 간사이 공항에서 픽업/샌딩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와일드 오사카 입니다. 또한 오사카와 주변지역(교토,고베, 나라, 와카야마 시가,미에등) 골프와 레저 현지 여행 전문업체 입니다. 픽업/샌딩 서비스를 받아보신 많은 고객분들의 강력한 추천과 응원에 부족하나마, 단독 투어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유적지에 대한 화려한 지식으로 무장한 전문가이드는 아니더라도, 편안하고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는 것은 일등이라 자부합니다. 물론 기본적인 설명과 해설은 가능합 니다. 또한 유명, 또는 숨은 맛집, 쇼핑꺼리등 다양한 안내는 기본이죠^^ 여행은 기분이죠~ 기분 좋은 여행은 와일드 오사카입니다. ❇ 투어일정선택 - 짧고 굵은 하프데이 코스 1. 오사카 가이드추천 코스 선택 오사카1번 코스 : 오사카성(천수각) - 덴포잔(관람차) - 카이유칸 - 도톤보리 - 신사이바시 - 쿠로몽시장 오사카2번 코스 : 아사히맥주견학 - 라면박물관 - 주택박물관 - 우메다 - 덴덴타운 - 스파랜드 2. 상담을 통한 고객 선택 맞춤코스 선택 ✳ 기타안내 1.투어시간 안내 : 09:00~15:00(시간 연장시 시간당 추가요금 적용) 2.투어일정 안내 : 오사카시내에서 출발하여 시내에서 종료(공항이나 기타지역출발 종료는 별도문의) 3.기타투어 안내 : 투어 외에 골프/레저, 비즈니스 방문관련 차량 서비스도 지원(별도 문의) 4.단체투어 안내 : 인원이 10명~20명 이상인 경우(별도문의)

장소 / 일정

  • tour-course
    임진왜란을 일으킨 주범이자 천하통일을 선언한 히데요시가 거주했던 성이자 세키가하라 전투 이전까지는 사실상 일본 수도 역할을 한 성이기에 일본의 성 중에서도 가장 큰 편이며 주위를 한 바퀴 도는 것만 해도 지칠 수 있다. 오사카 성의 전시 자료에 따르면 현재의 오사카 성이 에도 막부에 의해 상당 부분 축소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 정말로 축소되었다고 가정하면 실제로는 얼마나 컸을지 상상이 되지 않는다. 오사카 관광의 상징이며, 오사카 관광의 시작과 끝이라 할수 있는 명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차량 대여 요금 ✅ 가이드 및 사진 촬영서비스 ✅ 만24개월 미만 유아 무료 ✅ 베이비시트 무료 ✅ 충전서비스 무료

불포함

✅ 차량 이동 관련 실비(톨비/주유비/주차비) ❇ 현지지불 팀당 : 15,000엔 ✅ 항공료 및 숙박(항공 및 숙박 필요시 문의) ✅ 전일정 고객 식사비 ✅ 고객 입장료 및 가이드 입장료 ✅ 온천 입장시 온천욕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37,750원 부터

와일드오사카
5
14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