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8

퐁피두센터 현대미술 첫걸음, 이것도 예술이라고 (미학/최대6인)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2시간30분이동없음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5
평점
2
후기
2022년 12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미술관으로 여행 일정을 빼곡하게 채우던 버릇을 못 버리고, 저처럼 미술기행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을 만나는 재미로 미술관 해설자를 직업삼아 일과 일상이 이렇게 만나게 되었어요. 미알못인 프로그래머 남편을 미술관 애호가가 되게 한 끈기와 미취학 딸래미들과 놀이터대신 미술관을 다니는 용감함과 쉬지않고 돌아가는 호기심 레이더 덕분에, 미학연구자로서 미술관 노동자로 파리에서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한국과 프랑스의 대학에서 미학 (현대미술이론)을 공부하고 논문을 썼고요, 약 9년간 프랑스에 거주하며 여러 여행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루브르와 오르세는 물론 파리의 숨겨져 있는 예술 공간들을 소개하는 국가공인 가이드로 활동해왔습니다. (프랑스 국립가이드협회 소속회원) 함께 해주신 여행자분들의 감동적인 피드백들을 많이 받았던 투어들에 이어, 저만의 스토리텔링과 미학적인 관점으로 오롯이 제 이름을 내건 투어를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미술관의 동행자가 필요하신 분, 예술 작품을 주제로 대화하는 재미와 짜릿함을 느껴보실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현대미술의 진정한 매력과 취향을 찾는 여정, 놓치지 말아야 할 퐁피두 콜렉션
이런건 나도 만들겠는데? 아름답지도 감동적이지도 않은 이 작품이 예술작품이라고? 뭐 작가는 의도가 있으니까 만들었겠지? 현대미술 작품들을 보면서 이런 질문을 해 보신적 있는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루브르같은 웅장함이나 오르세같은 아름다움은 없지만 퐁피두만의 기발함을 느껴보고 싶으신 호기심 많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고전 작품에서는 느낄 수 없는 우리시대와 인간에 관한 고민들이 담겨있는 퐁피두의 VIP(very important piece)를 소개해 드릴게요 파리 여행에서 퐁피두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 - 뉴욕현대미술관 (MoMA)와 더불어 세계 최대의 현대미술 콜렉션을 보유하고 있어요. 미술교과서 뿐 아니라 디자인과 광고, 건축, 영화 등 우리 실생활에 영감을 준 미술작품들을 보는 반가움을 느끼실 수 있어요. - 전세계 어디를 여행하든 이제 미술관은 빠지지 않는 일정이죠, 작품 소개가 아닌 다른 모든 현대미술관에서 적용해보실 수 있는 현대미술을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려요. - 루브르와 오르세의 작품들과 연결된 미술사를 완성하실 수 있어요. 현대미술은 뿅 하고 나타난게 아니고, 미술의 역사에 기반하고 있거든요. 그 연결고리들을 찾는 재미가 있어요. - 우리와 같은 시대를 살아 온 아티스트들이 느낀 인간과 사회에 관한 질문은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들이에요. 인문학의 눈으로 보는 미술에 푹 빠져보세요. 작품제목과 연대는 잊어버리겠지만, 오래동안 남을 만한 이야기들을 갖고 가세요. - 아 참, 2024년부터 3년간 퐁피두의 휴관과 큰 공사가 예정되어 있어요. 오리지널 버전의 퐁피두를 경험하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낙후 지역이었던 마레가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변화하기까지, 그 중심에는 퐁피두 센터가 있었어요. 외관을 이루는 형형색색의 파이프와 건축 형태는 각각의 쓸모와 예술사적 의미를 지니고 있어요. 건축을 이해하면 콜렉션이 다르게 보여요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공인가이드의 해설 -수신기 대여/이어폰 대여

불포함

-입장료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66,500원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