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차웽 쪽에 숙소였구요. 1시 시작하는 옵션으로 예약했어요. 투어 시작 바로 전날 이메일로 픽업시간 알려주더라구요. 12시에서 12시 20분 사이에 픽업 한다고 로비에 있으라고 하더군요. 픽업이 한 12시 40분인가에 왔어요. 차가 막혀서 늦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뭐 태국이든 어느 동남아든 픽업 시간은 항상 늦는거 같아요. 그 나라 문화인가봐요. 픽업이 좀 늦어서 기분이 좀 별로 였는데 짚라인 하는 곳 근처에서 내려서 트럭 같은 걸로 갈아타서 높이 올라 갔는데 그 때 부터 오 재밌다 싶더라구요. 트럭 타고 쭉 올라가서 도착했는데 직원 분이 이름 확인 하고 나무 위에 만들어진 카페가 보이고 바로 옆에 집라인 하는 곳이 있었어요. 지갑이랑 핸드폰만 들고 갔는데 귀중품 보관하는 락커가 있어서 거기에 보관할 수 있었어요. 함께 밴을 타고 온 사람들끼리 같은 그룹이 되어서 계속 같이 타고 끝나고 폭포도 같이 갔다오고 밴도 같이 타고 왔네요. 집라인 진짜 재밌었고 생각보다 길었어요. 한시간 정도 탄거 같아요. 엄청 스릴 있었고 직원이 집라인 끝나고 사진이랑 영상 찍어서 와츠앱으로 보내주더라구요. 가시기 전에 와츠앱 미리 깔고 가세요 ㅋㅋ 다 끝나고 집 오니까 4시 반쯤 되었던거 같아요. 같이 온 사람들은 호주 사람 3명 이스라엘 사람 3명이었는데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더라구요. 아이들도 너무 재밌게 잘 타더라구요! 음료는 1잔 카페에서 무료였구요.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어요 ㅋ 그리고 집라인 다 타고 내부에 있는 트리 카페는 진짜 나무 위에 있는 카페였어요. 자연친화적이라 너무 좋았고 신선했어요.
20m 높이의 나무 위에는 아늑한 카페와 정글을 가로지르는 스릴넘치는 짚라인을 즐겨보세요
[호텔 픽업]
* 픽업 장소 : 코사무이에 위치한 호텔
* 픽업 시간 : 호텔마다 픽업시간이 상이합니다.
- 정확한 호텔 픽업 시간은 현지업체 측으로 투어일 3일전까지 참가자께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 정확한 픽업 장소와 픽업 시간은 현지 업체에서 제공합니다. 상황에 따라 머무시는 근처 호텔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드시 픽업 시간 15분 전까지 픽업 장소에 도착해주시길 바랍니다. 늦으실 경우 참가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투어의 내용은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확정 후 전달받으신 바우처의 모든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우처의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인한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 실제 픽업 시간은 현지 교통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왕복 교통편 지역별 추가요금 안내]
* Maenam, Bophut, Chaweng 지역 : 무료 왕복 교통편이 제공됩니다.
* Lamai 지역 : 프라이빗 벤으로 왕복 교통편이 제공되며, 600 THB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Taling Ngam, Plai Laem, Maret : 프라이빗 벤으로 왕복 교통편이 제공되며, 1,400 THB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그 외 기타 지역: 프라이빗 벤으로 왕복 교통편이 제공되며, 1,400 THB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