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346

일본 3대 온천 *쿠사츠 온천* + 천황의 별장이 있는 고급 휴양지 *가루이자와*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3명

금액 조회

2022년 12월
가입일
코로나 전에는 동남아 프라이빗 전문 가이드 6년이상 하였고, 일본인 아내를 만나서 지금은 일본에 거주 중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나가노 지역은 일본인들에게 유명한 관광지가 있지만 한국 관광객들이 잘 몰라서 나가노를 알리고 싶어서 일본 가이드를 시작 하였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도쿄 근교 지역 나가노 당일 투어 !!(가루이자와,카루이자와)
❤️더 다양한 투어를 확인 하고 싶으시면 저의 프로필 Lou (루) 사진을 클릭 하시면 !! 더 많은 투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 4월 ~ 11월까지는 3인 이상 출발 그룹 투어 입니다. ○ 11월 ~ 3월까지는 4인 이상 출발 그룹 투어 입니다. ※여름, 겨울 투어 코스가 다르게 변경 되어서 입니다. 나가노 카루이자와 특성상 눈이 많이오는 지역으로 산을 넘어서 투어 진행은 어려우며, 겨울 카루이자와는 비수기여서 투어 장소를 변경합니다. ============================================== ★ 코스소개에 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도쿄에서 가루이자와 역까지 신칸센으로 1시간 거리이며 나가노+군마 지역 투어입니다. 아직 한국인에게 유명하지 않은 장소로 지역 이름을 들으면 생소한 곳이지만, 현지 일본인들에게 매우 유명한 곳이며, TV에서도 자주 소개되는 장소입니다. 특히 세계 최초, 현재까지는 유일하게 동계 + 하계 올림픽을 동시에 한 장소로 유명 하며, 여름에 평균 온도가 30도 아래로 여름 휴양지로 유명 하며, 전국의 유명한 음식점 및 유명 브랜드의 지점이 생기는 곳으로 일본에서 별장이 가장 많은 곳으로, 잘 보존 되어 있는 자연 환경을 자전거로 투어로 유명 한곳 입니다. 카루이자와의 대표적인 랜드 마크로는 "프린스 아웃렛" + 큐카루이자와가 있습니다. 프린스 아웃렛은 일본 최대 크기를 자랑하며, 구찌, 프라다 외 200개가 넘는 상점이 입점하고 있으며 리조트 형태의 쇼핑몰로 둘러보기도 좋은 곳 입니다. 큐카루이자와는 서양식 건물과 일본의 감성이 어우러진 상점가로 독특한 건물이나 식당이 있습니다. 쿠사츠 온천은 일본 3대 온천 중 하나로 온천수 용출량이 일본에서 가장 많은 곳으로 에도시대 때부터 유명한 온천 지구이며 쿠사츠 상징으로 유바타케가 있습니다. 관광포인트는 온천물을 식히는 동작을 춤으로 만든 "유모미", 그 유모미를 원숭이가 춤을 추는 것으로 만든 "사루유", 온천수가 흐르는 계곡 "사이노카와라", 수 많은 무료 온천 & 무료 족욕 온천 등 다양한 투어 포인트가 있습니다. 근교 지역의 특징상 차가 없으면 이동의 불편함이 생기는 곳이며, 효율적인 가족, 친구, 지인 투어! 로컬 투어, 스키 투어 등 저랑 같이 떠나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카루이자와 역까지 직접 오셔야 합니다.!! ★ 나가노 겨울(동계)시즌은, 나가노에서 동계 올림픽이 열린 명성대로 눈이 많이 오며 추운 한랭지역 입니다. 그래서 나가노 운전시에는 눈에 특성화 된 차량이 좋습니다, 도쿄 or 나고야등 따뜻한 지역에 차량은 일반적으로 일반 타이어+전류,후륜인 경우가 높으며 눈길에 사고 위험이 높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차량은 스노우 타이어 + 4륜 구동"으로 눈길 운전에 가장 안정적인 차량이며 + 눈길 운전 경험이 있는 운전수가 중요합니다. ★ 투어 필수 안내 사항 ★ ⓵ 신칸센 티켓 구매 안내입니다. [이 투어는 편도 일정입니다] [▶중요◀]] 편도 일정 입니다!!! 마지막 일정 후 카루이자와역 내려 드립니다. 마지막날 투어는 오후 6시에 마치며, 카루이자와 역에서 출발하는 기차는 오후 6시 이후로 예약 부탁 드리겠습니다. ★도쿄까지 차량으로 드랍을 원하시는 경우 2만엔 현지 지불입니다. ②※ 신칸센 티켓 구매 방법 ->신칸센 구입 홈페이지 [에키넷(eki-net) 추천] (자동번역 변환) ▶ 회원 가입 후 ▶ [편도] 예약 카루이자와 역[軽井沢] 출발 -> 원하는 역명 도착(예:東京 (도쿄) ※ 예약이 어려우면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 투어 루트 변경은 상담 후 가능 합니다. (조금의 변경은 가능하며, 변경 하는 내용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구사츠 쿠사츠 ,카루이자와 가루이자와

장소 / 일정

  • tour-course
    카루이자와(2시간) 카루이자와는 야마토시대 교통의 요지로 숙박업으로 번성했고, 이후 메이지시대 알렉산더 쇼라는 선교사가 풍경에 반해 별장을 짓기 시작한 것이 시초입니다. 여름에는 선선한 날씨로 산림과 숲속에 자리하고 있어 조용하고 쾌적한 공기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리조트 휴양지로 유명한 카루이자와는 천황의 별장, 외국 유명인사(빌게이츠)와 내국인의 별장이 많은 고급 휴양지로 별장의 수가 10000개 이상의 별장이 있다고 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포함

차량대여비. 전 일정 차량 투어, 한국인 여행전문 가이드 포함.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04,500원 부터

Lou (루)
후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