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23

[스위스/인터라켄] 인터라켄에서 출발하는 오픈카 드라이브 투어 체르마트 코스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9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8
평점
25
후기
2019년 4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c2tour 은 마실의 투어 상품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전 세계 90여개의 도시에 일일투어 및 180여개의 씨티투어코스를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특히 현재 런칭중인 블라디보스톡 현지 사무실의 "씨투블라디보스톡(c2vladivostok)" 에서는 택시비 반값의 공항 픽업 서비스 이벤트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 유럽. 동남아 주요도시에는 직영점 운영으로 보다 질 좋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아름다운 산과 바다 혹은 즐거운 Activity를 할 수 있는 곳을 찾거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장 많은 여행자들은 각 나라의 주요도시들을 찾고 여행을 합니다. 각 도시에는 그 나라의 역사가 남아있고 그 나라의 이야기가 있기때문입니다. 도시 여행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은 경험자들을 통해 좀더 많은 것을 보고 듣고 경험하는데 있습니다. 여행자들에게 좀더 편하고 안전하고 잊지못할 추억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오직 마실 스위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위스 오픈카 드라이빙 투어!
동쪽에 있는 브리엔츠(Brienz) 호수와 서쪽에 있는 툰(Thun) 호수 사이(inter)라는 뜻의 인터라켄 융프라우 등의 관광지와 멋진 자연 환경으로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는 곳이죠. 광활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인터라켄 스위스에서 차량으로만 갈 수 있는 포인트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도보와 철도 여행도 좋지만 이보다 더 특별한 추억 여행은 어떠세요? 아름다운 산길과 청정한 호숫가를 오픈카를 타고 달려보세요! 마실 스위스의 오픈카 드라이빙 투어는 자연경관, 시간, 길이가 다른 코스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코스마다 스위스에서 꼭 가보아야 하는 핫 플레이스, 또는 현지인들만이 아는 숨겨진 관광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광지에서 내려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사진을 찍으실 수 있습니다! 차량을 타고 이동하면서 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사진 맛집 뷰 포인트를 알려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든 아름다운 배경을 자랑하는 스위스에서 나만의 뷰 포인트를 찾아보는 것도 스위스 오픈카 드라이브 투어만의 매력 포인트! 체르마트 코스는 오픈카 드라이브와 인터라켄에서 체르마트를 하루만에 갔다 올 수 있는 투어를 포함하는 종일 차량 투어 상품입니다! * 차량 사진과 여행사진은 마실 스위스에서 직접 촬영하였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본 상품은 호텔 픽업으로 시작하는 상품입니다. 예시를 위해 인터라켄 동역 (Ost역)으로 출발지를 선정하였습니다.(순환)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차량 기사 주유비 주차비

불포함

관광지 방문시 입장료 식비 차량 교통수단 이용비(케이블카)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78,810원 ( 316.77 CHF) 부터

c2tour
4.8
2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