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23

[스위스/인터라켄] 휘르스트/바흐알프제 하이킹 & 그린델발트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8시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3명

금액 조회

4.8
평점
25
후기
2019년 04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c2tour 은 마실의 투어 상품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전 세계 90여개의 도시에 일일투어 및 180여개의 씨티투어코스를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특히 현재 런칭중인 블라디보스톡 현지 사무실의 "씨투블라디보스톡(c2vladivostok)" 에서는 택시비 반값의 공항 픽업 서비스 이벤트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 유럽. 동남아 주요도시에는 직영점 운영으로 보다 질 좋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이 아름다운 산과 바다 혹은 즐거운 Activity를 할 수 있는 곳을 찾거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장 많은 여행자들은 각 나라의 주요도시들을 찾고 여행을 합니다. 각 도시에는 그 나라의 역사가 남아있고 그 나라의 이야기가 있기때문입니다. 도시 여행을 잘 할 수 있는 방법은 경험자들을 통해 좀더 많은 것을 보고 듣고 경험하는데 있습니다. 여행자들에게 좀더 편하고 안전하고 잊지못할 추억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중 하나로 꼽히는 바흐알프제 하이킹과 그린델발트 마을 투어를 한번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라고도 불리우는 바흐알프제 아이거 북벽을 배경으로 스위스 전통 가옥들이 아름답게 자리한 마을 그린델발트 스위스로 여행한다면 꼭 방문해야하는 장소들 입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스위스 명소들, 어떻게 일정을 짜야할지, 어떻게 이동해야할지 막막하셨을 여러분들을 위해 마실 스위스에서 준비한 '휘르스트(First)/바흐알프제(Bachalpsee) 하이킹 & 그린델발트 투어'를 소개합니다. 이제 광활한 알프스의 모습이 한눈에 들어오는 휘르스트와 청정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바흐알프 호수를 거니는 아름다운 트래킹 코스와 한국 관광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위스 관광지 중 하나인 그린델발트 마을 투어를 한번에 즐기세요! * 본 투어는 그룹투어 상품으로 최소3명~최대12명의 인원으로 진행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인터라켄 동역에서 미팅, 열차 티켓을 개별 구매 후 출발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가이드 - 투어 산악철도 티켓 할인권

불포함

- 산악철도 티켓비용(할인권 적용가 : 만 15세이하 1인 20CHF / 성인 1인 150CHF) - 개인 지참 하이킹 장비, 식수.. - 식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72,742원 ( 247.00 CHF) 부터

c2tour
4.8
2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