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8

호치민 미도 럭셔리 스파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고급스러운 로비 디자인의 미도 럭셔리 스파는 들어오는 즉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 적용기간 2022-03-04 ~ 2024-12-31 * 상품소개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도 럭셔리 스파는 들어 오면서부터 즉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미도 럭셔리 스파의 독특한 분위기를 설명하기는 어렵습니다. 트리트먼트가 끝나 몸이 맑아 진 후 신선한 수제 요거트를 제공합니다. 긴 패키지의 경우 원하는 대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컬러 차트와 장난감 등이 구비 되어 있는 어린이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도 럭셔리 스파에서 여행의 피로를 싹 풀어보세요! ⏰스파 오픈시간 오전 9시 ~ 오후 11시 ⏰마지막 예약가능 시간 60분 프로그램 22시 90분 프로그램 22시 120분 프로그램 21시 30분 ✨찾아가는 방법 구글지도에서 "미도스파" 혹은 "Mido Luxury Spa quận 1" 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소 : 160 Lê Thánh Tôn,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 참고사항 1. 마사지 예약시간 15분 전에 꼭! 도착하셔야하며, 예약 시간이 지나서 도착하시는 경우 늦은 만큼 마사지 시간이 줄어듭니다. 그러므로 사전에 꼭! 시간 맞추어서 도착해주세요. 2. 임산부도 마사지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임신 개월 수에 따라서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꼭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3. 커플을 위한 개인실, 가족을 위한 큰 방까지 다양한 객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기능적으로 디자인 된 총 25 개의 침대, 화장실과 샤워 공간까지 완비되었습니다. 객실 내 안전 금고가 비치 되어 있어 귀중품과 보석류를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4. 2인으로 예약 단독룸(커플룸)으로 원하실 경우 예약하실때 기타 기재사항에 " Private couple room "이라고 적어주시면 미리 요청 넣습니다. 하지만 확정되는 사항은 아니며 현장에서 결정되는 사항이라 꼭~ 현장에서 한번 더 말씀해주세요. 가능하면 제공 받으실 수 있지만 아닌 경우 단체룸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5. 팁은 기본적으로 60분 : 2불(50,000동)부터~ 90분 : 3불(70,000동)부터~ 120분 : 4불(100,000동)부터~ 이 적당합니다. 6. 만 6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성인 아동 요금 동일합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선택하신 스파 프로그램

불포함

- 매너 팁 - 픽업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0,02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