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3

[5/24-6/15 비비드 시드니] 쇼보트 3시간 디너+쇼 크루즈

5 (1)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9
평점
118
후기
2022년 8월
가입일
시드니에 위치한 Min Tour& Travel은 인,아웃바운드를 담당하고 있는 호주 현지 여행사입니다. 한국에서 오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호주를 알리고 여행 업무를 전반적으로 담당하고 있으며, 호주에 거주하고 계시는 현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웃바운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10년을 넘게 여행사 오퍼레이터와 가이드 업무를 하면서 시드니와 여행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가지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그리고 놀라운 호주의 자연을 소개시켜드릴 수 있는 상품들을 만들어 선보이려고 합니다. 기존에 없던 호주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약 3시간 동안 비비드 시드니를 크루즈를 타고 쇼를 구경하고, 식사를 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찬란히 아름다운 빛과 음악의 향연, 비비드 시드니✨ VIVID Sydney ✨ 5월 24일부터 6월 15일까지 비비드 시드니가 진행됩니다. 시드니 곳곳에서 빛을 이용한 다양한 전시가 펼쳐지며 낮에 보는 모습과는 또 다른 아름다운 시드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런 비비드 시드니를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바로 크루즈를 타고 시드니 하버를 돌아보는 것인데요. 쇼보트 크루즈는 약 3시간동안 크루즈를 타며 이 안에서 디럭스급의 식사와 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크루즈 안 무대 위에서 라이브로 펼쳐지는 다양한 카바레쇼도 구경하시고, 시드니의 멋진 풍경들 또한 여유롭게 그리고 새로운 각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놓치면 안되는 시드니의 축제, 비비드 시드니를 디너 크루즈를 타고 감상해보세요! 포함사항 ✅2시간 30분 디럭스 다이닝 &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된 비비드 라이트 크루즈 ✅시드니의 유명한 패들휠러의 갑판에서 볼 수 있는 상징적인 비비드 어트랙션 ✅재능 있는 호주인 출연진이 출연하는 라이브 카바레 쇼와 함께 온보드 엔터테인먼트 ✅선상에서 갓 준비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예약된 좌석과 웨이터 서비스가 제공되는 레스토랑 품질의 식사 ✅다양한 음료와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바 ❤️따로 채식코스를 선택하시지 않으시면 기본 디너세트로 제공됩니다.❤️ 쇼보트 디너 - 인기 있는 3코스 세트 메뉴 엔트리 공유 플래터 훈제연어&새우세비체, 아보카도&토마토살사(SF) 델리 채트 – 박살난 사모사, 요거트, 타마린드 처트니 & 병아리콩 살사 (D,N,V) 메인코스 브로콜리니를 곁들인 오븐구이 닭가슴살, 아기당근, 키플러 감자, 살사베르데&카퍼베리 (D,G) 디저트 – 대체 서빙 셰프의 해체 이튼 난장 (D,N,G,V) OR 초콜릿 드리즐을 곁들인 마끼아또 크렘무스 (D,G,V) 쇼보트 디너 - 채식 인기 3코스 세트 메뉴 ENTERE 모둠 채식주의자 델리 채트 (D,V) 박살난 사모사, 요거트, 타마린드 처트니 & 병아리콩 살사 얇은 코티지 치즈 & 시금치 포켓 메인코스 비트루트 라비올리에 베어블랑, 머스카텔, 에다마메콩, 적포도주 소렐 & 파마산 (D,G,V) 디저트 – 대체 서비스 셰프의 해체 이튼 난장 (D,N,G,V) OR 초콜릿 드리즐을 곁들인 마끼아또 크렘무스 (D,G,V)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3코스 디너 (에피타이져 / 메인 / 디저트) ** 메뉴는 베지테이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메뉴는 정기적으로 변경되고 있어 실제 탑승 시 메뉴가 예고없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 약 3시간 가량의 크루즈 탑승 - 개별 웨이터 서비스 제공

불포함

- 달링하버까지의 왕복 이동수단 - 여행자 보험 - 주류 및 음료 (옵션)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변경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38,504원 (AU $ 156.75) 부터

민투어&트래블
4.9
11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