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0

[프라이빗 투어] 버스/차량 가이드가 추천하는 1 DAY투어 쿠마모토/야나가와/후쿠오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8시간30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5
평점
10
후기
2018년 6월
가입일
후쿠오카 에이에프앤입니다! 23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행자님의 여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큐슈를 방문하고자 하실 때는 에이에프앤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_^*) 호텔. 료칸. 골프. 허니문. 기업방문 및 시찰. 가족여행. 친목동우회여행, 취재,촬영 (방송국&신문사)코디 및 통역!!! - 위와 같은 관련 이면 에이에프앤이 신속하면서도 원활하게 도움을 드릴수가 있습니다.~ 기업분들에게~ 참고해주세요!!! - 무역과 유통을 하고 있으므로 기업대행 업무도 척척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원하시나요~ 문의 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1. 원하시는 여행지가 있으신가요~일정을 말해주시면 알맞은 코스와 일정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2. 호텔 & 료칸을 예약하고 싶을 시에는 착한 가격으로 안내를 도와 드립니다. 3. 기관 & 기업 시찰방문을 원하시나요~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4. 통역 과 차량가이드가 동시에 되므로 비용또한 절약 된다는 사실 아시나요~ 대단 하죠~^^ 5. 촬영은 물론 세미나 & 워크샵 등의 장소 수배도 필요하시나요~원활하게 컨택이 될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6. 여행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큐슈 상품을 조금더 효율적으로 갈수 있는 방법을 원하시나요~현지에서 잡을수 있는 가격으로 안내를 도와 드립니다. 7. 이것저것 귀찮으시나요 ~ 맞춤식 상품을 알아서 척척 코디해 드립니다.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정보를 공유해 드릴 것이며, 퀄리티 있는 서비스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즐겁고~가벼운~ 마음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_^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역사와 힐링을 함께하며 가족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기~
후쿠오카를 기점으로 진행되는 1day 투어 입니다. 후쿠오카 숙박 출발을 하여~ 진행되는 상품이다보니 참고하셨어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적으로 하루만에 즐기기에는 힘든 일정을 저희와 함께 하신다면 가능해 집니다. 진행 방법 후쿠오카 숙소 픽업 ~ 쿠마모토 이동 ~ 관광 (수전사 : 일본정원,쿠마모토성)~ 야나가와 벳놀이~다자이후 천만궁 또는 뇨이린지 개구리절 ~ 후쿠오카 숙소 또는 후쿠오카 공항 안내 (일정 종료) 간략한 관광지 설명 ■ 쿠마모토 수전사 - 호소카와 영주가 부인을 위해서 고향의 그리움을 잊게 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알려진 일본식 정원은 호소카와가 일본열도를 돌면서 보았던 후지사,니혼바시,등을 표현해 놓은 곳이며 이 지역은 명수로서도 유명하여 정원내에는 물을 수호하는 신사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산책을 하듯 정원을 돌면서 추억의 사진을 많이 남길수 있는 스폿이기도 합니다. 여기 주점부리 명물로는 이키나리 단고 라고 고구만 전분을 고구마에 감싸 쪄낸 것입니다. 자색 고구마를 사용한 것도 있으니 관광지 주점부리는 꼭 한번 드셔 보시는게 좋겠죠~ ■ 쿠마모토성 -카토키요마사라는 인물이 토요토미 히데요시를 위해 축성한 낙공불락의 성으로서 일본의 3대성에 속하며 그 웅장함은 이로 말할수 없으며 요새로서 축성한 성이라 그 의미가 우리나라 임진왜란의 울산성과 연관이 있다는 점입니다. 지진으로 인해 성의 일부 뿐만아니라 곳곳의 붕괴로 인해 내진 설계를 기준으로 재 구성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곳곳에 보여 지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역사적인 설명을 들어면서 천수각을 올라가 옛 토요토미 히데요시가 누린 느낌을 느껴 보실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성을 배경으로 추억에 남는 사진등을 남겨 놓는 일정으로 진행 됩니다. ■야나가와 벳놀이 - 옛 야나가와 성을 지키기위해 호리(수로)를 만들었으며 그 수로를 따라 일본 가옥들의 생활하는 모습등 수변을 따라 사공이 노랫자락과 마을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식으로 진행도는 곳입니다. 사공이 들려주는 노래는 한층더 관광의 묘미를 살려 주기도 합니다. ■ 뇨이린지 (개구리절) - 중국으로 여행을 떠난 스님이 어느 사찰을 방문하여 개구리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유익한 절을 지어 많은 이들에게 유익함을 전하고자 지었다는 사찰 입니다. 개구리는 일본 말로 카에루라고 하는데 의미가 두가지로 나눠 집니다 .하나는 개구리라는 말고 또 하나는 바꾸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원래 절은 슬픔을 공유하는 곳으로서 바꾸다라는 의미를 부여 하여 병이 있는 분들을 바꿔서 무병으로 하고 슬픔을 기쁨으로 바꾼다라는 의미를 부여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일들은 바뀌지 않고 좋은 일들로 이어주며 단 슬픈일에 대해서만 바꿔준다고 합니다. 혹시 슬픈일이 나에게 있다면 기쁨으로 바꿔주는 뇨이린지에 기원을 드려 보는건 어떠실까요~ 기쁨 가득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사찰은 개구리가 사신 역할을 하였다하여 개구리에 나의 소원을 얘기해서 전하면 그 소원을 들어 주는 곳으로 가져다 준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에니메이션에서 나오는 듯한 분위기는 한층더 사찰의 묘미를 더해 주는 곳입니다. ■ 다자이후 천만궁 - 학문의 신을 모신 곳으로서 학업 뿐만아니라 승진등의 기운을 얻어 갈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후쿠오카 최고의 명소 관광지이자 년말년시가 되면 지역 사람들이 참배를 찾는 곳으로서 지역을 수호하는 신사로서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내에는 1,500년이나된 수목이 자리한 기운이 좋은 그런 곳이라서 경내는 녹나무로 불리는 수목이 많이 보이여 매화나무가 주류를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 정원처럼 잘 정돈된 다자이후 천만궁에서 즐거운 추억의 시간과 역사에 담겨있는 교훈을 함께 가져가 보시기 바랍니다.

장소 / 일정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현지 로컬 전용 가이드 및 차량 비용만 포함 되어 있습니다. ●스냅사진(스마트 폰) 촬영 또는 지참하신 카메라로 (일정동안의 추억을 정성 스럽게 담아 드립니다) ●유아가 있으시면 사전에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이비용 시트 하나는 무료 서비스 해드립니다) - 만3세까지는 무료 이니 인원에서 제외 됩니다만 사전에 말씀을 해 주셔야 됩니다.

불포함

●항공권 및 숙박비 - 항공은 직접 여행사를 통하지 않고 항공사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예약을 하시는 방법입니다. - 숙박정보를 원하실 경우 현지에서 예약할수 있는 가격으로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단,가이드 예약을 하신 경우에만 대응해 드립니다) ●차량에 들어가는 톨비는 영수증으로 실비정산해 드립니다.(참고로 금액을 안정한 이유는 사용한 만큼 지불을 하시면 되기 때문에 가장 투명하게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입장료 및 식사비 - 입장료가 필요한 곳만 현지에서 직접 지불 하실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 식사는 현지 로컬 맛집으로 안내를 해 드리며 예산에 맞춰 음식점을 추천한 다음 안내해 드립니다. -가이드 중식은 동행시 함께 식사를 같이 할 경우에만 손님께서 지불해 주시면 됩니다. (단,별도 식사를 원하실 경우에는 점심 및 저녁식사 비용용을 가이드에게 직접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차량별 유류비,주차비(1일 기준으로 비용이 발생 됩니다) -5인승 8,000엔/1일 - 7-8인승 10,000엔/1일 -8인승(고급) 12,000엔/1일 -10인승 12,000엔/1일 -21인승 15,000엔/1일 ●가이드 메너팁 5,000엔/1일 기준으로 발생됩니다. -업무외 시간일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시간당 5,000엔씩 추가가 됩니다) ●해외 여행시에는 여행자 보험에 가입후 여행을 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80,500원 부터

에이에프앤
5
10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