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 밴쿠버 투어 상품번호 16444

[블루버드여행사] 여름 록키+빅토리아 4박 5일(트라이앵글 코스)

후기 이벤트
타입 그룹투어 시간 4박5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지정장소 모객 최소10명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웅장한 자연경관 록키 트라이앵글 코스와 아름다운 휴양도시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함께!

밴쿠버에서 버스로 출발하는 투어로 록키 3대 국립공원 재스퍼, 밴프, 요호 국립공원을 모두 돌아보며, 캐나다 록키산맥의 최고봉인 (랍슨 마운틴)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로 천상의 도로(아이스필드 파크웨이)가 포함된 오리지널 정통 트라이앵글 코스! 록키의 하이라이트! 밴트 다운타운 중심가에서 숙박하는 일정으로 더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록키일정입니다. 록키산맥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TOP 5 : 레이크 루이스, 모레인, 페이토, 보우, 에메랄드 호수 그리고, 아싸바스카 폭포까지 포함. 투어 마지막 일정으로 캐나다의 작은 영국, 정원의 도시라 불리우는 아름다운빅토리아 아일랜드까지 둘러볼 수 있는 블루버드 여행사만의 알차고 실속 있는 투어 상품입니다.

장소 / 일정

  • * 문의또는 예약하실때 아래 픽업장소중에 한곳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캐나다 플레이스 - 999 Canada Pl, Vancouver, BC V6C 3E1, Canada 지도보기
    버나비 한남마트 앞 - 4501 North Rd, Burnaby, BC V3N 4R7, Canada 지도보기
    써리 쉐라톤 호텔 - 15269 104 Ave, Surrey, BC V3R 1N5, Canada 지도보기
    랭리 쉘 주유소 - 8622 200 St, Langley Twp, BC V2Y 0B3 캐나다 지도보기
    아바츠포드 팀홀튼 주차장 - Sumas Way, Abbotsford, BC V2S 8B7 캐나다 지도보기
    칠리왁 커튼우드몰 버거킹 주차장 - 45625 Luckakuck Way, Chilliwack, BC V2R 3C7 캐나다 지도보기
    메릿 월마트 앞 - 3900 Crawford Ave unit 100, Merritt, BC V1K 0A4 캐나다 지도보기
    캠룹스 패트로 캐나다 앞 - Trans-Canada Hwy, Kamloops, BC V1S 1J7 캐나다 지도보기

    * 픽업관련 상세 설명

  • ▶ 지정 탑승장소에서 탑승 및 가이드 미팅

    ① 7:40 AM 다운타운 캐나다 플레이스
    ② 8:30 AM 버나비 한남슈퍼마켓 주차장
    ③ 8:50 AM 써리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④ 9:30 AM 랭리 쉘 주유소
    ⑤ 9:50 AM 아바츠포드 팀홀튼 주차장
    ⑥ 10:10 AM 칠리왁 커튼우드몰 버거킹 주차장
    ⑦ 13:00 PM 메릿 월마트 앞
    ⑧ 13:30 PM 캠룹스 패트로 캐나다 앞
    ※ 도로 사정 및 현지 상황에 따라 미팅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캐나다 록키 산맥을 향해 출발

  • ▶ 푸른 농장의 풍경이 펼쳐지는 칠리왁을 경유하여

    ▶ 하얗게 떨어지는 폭포의 모습이 신부의 면사포와 닮은 브라이덜 폭포 조망
  • ▶ 희망의 도시 골드러시의 마을 호프 경유

    ▶ 메릿에 도착하여 중식

    ▶ 코퀴할라 하이웨이를 타고 목재의 도시 캠룹스를 경유하여

    ▶ 클리어워터, 블루리버를 지나 록키의 서쪽 관문 벨마운트 도착

    ▶ 호텔 이동 후 체크인 및 휴식

    · VACATION INN VALEMOUNT 또는 동급

    ·중식 : 불포함(자유식) ·석식 : 불포함(자유식)
  • ▶ 조식 후 호텔 출발

    ▶ 3,954m의 캐나다 록키 산맥의 최고봉 랍슨 산 조망
    - 해발 3,954m로 북아메리카 록키 산맥에서 가장 돌출 높이가 높은 산으로 캐나다 록키 산맥에서 가장 높은 지점이기도 합니다.
    랍슨 마운틴은 봉우리가 구름에 가려지지 않은 날이 1년에 불가 30일 밖에 되지 않을 만큼 날씨가 정말 좋은 날에만 봉우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록키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답게 마운트 랍슨 주립공원에서 바라보는 랍슨 마운틴의 웅장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다고 합니다.
  • ▶ 록키 산맥이 품은 보석 재스퍼 국립공원으로 이동
    - 재스퍼(Jasper)는 '옥'이란 뜻의 재스퍼는 록키 산맥이 품고 있는 보석 같은 도시입니다.
    재스퍼는 매년 2백만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록키 최고의 관광 명소입니다.
  • ▶ 물 안개속의 무지개가 그림 같은 폭포인 아싸바스카 폭포 관광
    - 23M 높이의 폭포로 가장 큰 폭포는 아니지만 캐나다 록키의 가장 파워풀한 폭포로 유명합니다.
    쉬운 코스로 쉽게 걸을 수 있으며, 사진찍기 좋은 뷰 포인트가 많습니다.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로로 선정된 아이스필드 파크웨이 조망하며
  • ▶ 북반구에서 북극 다음으로 거대한 빙하를 자랑하는 콜롬비아 아이스필드로 이동

    ▶ 아이스필드 도착 후 선택 관광
    ✔ 선택 관광 : 설상차 빙하 체험(성인 $90, 아동 $50)
    - 오지 탐험만을 위해 제작된 전세계에서 23대 뿐인 특수 설상차를 탑승하여
    얼음두께 300m의 아싸바스카 빙하 위에서 약 20여분 동안의 자유시간을 가진 후
    아싸바스카 계곡 빙하, 스노우 돔 빙하, 아싸바스카 산 등 주변 관광
    ※ 2024년 설상차 운영 기간은 5월 4일부터 10월 14일까지이나 현지 사정에 따라 진입이 어려워 투어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설상차 선택 관광 비용 성인은 만 12세 이상, 아동은 만 12세 미만 기준입니다.

    ▶ 웅장한 록키를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헬기 투어 선택 관광
    ✔ 선택 관광 : 록키 헬기투어(1인당 $190)
    - 록키 헬기투어는 '뭉치면 뜬다'에서 가장 하이라이트로 주목받았던 투어이며,
    하늘에서 바라보는 웅장한 록키 산맥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 기상 등 현지 상황에 따라 탑승하지 못할 경우 진행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 보우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크리스탈 옥빛 보우 호수 관광
    - 레이크 루이스와 콜럼비아 대빙원 사이에 있는 여러 호수들 중에서 경치가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해서 휴식을 위해 잠시 쉬어 가는 코스입니다. 보우 호수는 크로풋 빙하(까마귀 발을 닮은 세개의 빙하)에서 녹아내린 물이 생긴 호수로 찻길 바로 옆에 있어서 가기도 편리하고, 여름에는 호수가에서 피크닉을 할 수 있는 시설도 이용 가능해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옵니다.
    겨울에는 새하얀 사막처럼 느껴지는 꽁꽁 얼어붙은 호수 위를 걸어볼 수도 있고,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보우 호수의 모습은 한번 보면 뇌리에서 쉽게 잊혀지지 않는 곳입니다.
  • ▶ 최강의 푸른 빛을 뿜어내는 페이토 호수 관광
    - 호수가 많기로 유명한 로키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호수로 색이 아름답다는 호수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색을 자랑하며, 그야말로 에메랄드 보석을 품은 것처럼 빛납니다.
    계절, 시간대에 따라 에메랄드 색에서 사파이어 블루, 짙은 남색, 녹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언제 가더라도 그림 같은 호수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 페이토 호수 관광은 7~8월 한정 진행되며, 현지 사정에 따라 진입이 어려워 투어가 불가할 경우 투잭 호수로 대체 진행 됩니다.
  • ▶ 까마귀발 빙하를 조망하며 밴프 국립공원의 중심 밴프 다운타운으로 이동

    ▶ 호텔 이동하여 체크인 후 록키 여행을 가장 빛내줄 밴프 다운타운 자유 일정

    ★ 오직 밴프 숙박으로만 가능한 밴프 다운타운 자유 일정 ★
    · BANFF ELK+AVENUE HOTEL 또는 동급
    ·조식 : 현지식 ·중식 : 불포함(자유식) ·석식 : 불포함(자유식)
  • ▶ 조식 후 출발하여

    ▶ 밴프 스프링스 호텔 및 보우 폭포 관광
    ① 서프라이즈 코너
    -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② 보우 폭포
    - 밴프 스프링스 호텔 아래에 위치해있는 보우 폭포는 높은 줄기의 폭포가 아니라 낮은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입니다.
    그러나 높이와는 달리 거센 물살로 그 소리만큼은 매우 우렁찹니다. 겨울 기간에는 상대적으로 그 소리가 작지만 봄에는 보우 글래이셔로부터 녹은 눈이 흘러내려와 거대한 장관의 폭포의 모습을 연출합니다.
    또한 이곳은 마릴린 먼로가 주연한 영화 '돌아오지 않는 강 (The River of no return)'의 배경으로도 유명합니다.
  • ▶ 설퍼산 정상에 올라 밴프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곤돌라 선택 관광
    ✔ 선택 관광 : 밴프 곤돌라(성인 $80, 아동 $50)
    - 해발 2,281m까지 올라가는 곤돌라를 탑승하여 록키의 장엄하고 스팩타클한 풍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밴프 곤돌라 선택 관광 비용 성인은 만 12세 이상, 아동은 만 12세 미만 기준입니다.

    ▶ 장수 마을로 유명한 캔모어로 이동하여 알버타주 특산품점 방문
  • ▶ 세계 10대 절경 중 하나인 레이크 루이스 관광
    - 캐네디언 록키 안에 자리잡고 있는 수많은 호수 가운데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호수로 연간 2백만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눈과 얼음이 덮힌 빅토리아 빙하산을 배경으로 파란색과 초록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레이크 루이스의 풍경은
    전문 사진 작가들이 꼽은 록키에서의 최고 자연경관입니다. 여름에는 호수 고유의 물빛을 감상할 수 있고,
    겨울에는 눈덮인 겨울 호수를 볼 수 있어서 일년 중 언제 방문하셔도 계절마다 다른 레이크 루이스의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록키 산맥의 모든 호수를 다 합쳐도 더 아름답다는 모레인 호수 관광
    - 밴프 국립공원에 있는 빙하로 덮인 호수로 캐나다 앨버타주 루이스호 빌리지 밖으로 14km 떨어진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레인 레이크는 캐나다에서 가장 핫한 포토 스팟으로 '구 20달러 지폐'의 모습에는
    터키 빛 호수와 주변 열 개의 산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곳의 풍경이 예전 20달러 지폐 뒷장의 그림으로 쓰이면서 불리던 별명이 아직도 쓰이고 있습니다.
    ※ 모레인 호수 관광은 7~8월 한정 진행되며, 9월 이후는 현지 도로 사정에 따라 방문 여부 판단 됩니다.
  • ▶ 요호 국립공원의 명승지 에메랄드 레이크와 자연의 다리 관광
    ① 에메랄드 호수
    - 그 이름에 걸맞게 투명하고 선명한 에메랄드빛 물색을 자랑합니다. 캐나다의 수많은 호수 중 대부분의 유명한 호수가 밴프 국립공원에 속해 있는데, 이 호수는 경이롭다는 뜻의 '요호(Yoho)' 국립공원에 속해 있습니다.

    ② 자연의 다리
    - 사람이 만든 다리가 아닌 빙하가 녹은 물이 흘러내리면서 바위가 깎여 만들어진 다리 모양의 바위를 말합니다.
    실제로 사람이 건널 수 있을 만큼 튼튼하지만 안전을 위해서 건너가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요호 국립공원에 속한 에메랄드 호수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요호 국립공원 공사로 인하여 진입이 불가능한 경우 쿠트니 국립공원 스필리마친 등 뷰 포인트로 대체 진행됩니다.
  • ▶ 골든을 지나 로저스 패스를 경유하여

    ▶ 동서횡단 철도의 마을 레벨스톡 도착하여 개별 석식

    ▶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 RAMADA BY WYNDHAM REVELSTOKE HOTEL 또는 FAIRFIELD INN&SUITES BY MARRIOTT REVELSTOKE 또는 동급

    호텔 ·조식 : 현지식 ·중식 : 불포함(자유식) ·석식 : 불포함(자유식)
  • ▶ 조식 후 출발하여

    ▶ 슈슈왑 호수를 따라 BC주의 교통의 요충지 캠룹스 경유

    ▶ 메릿 도착하여 개별 중식 후 밴쿠버로 이동

    ✔ 선택 관광 : 파노라마 수상 비행기(1인당 $230)
    - 밴쿠버 다운타운의 콜 하버에서 출발하여 도시와 공원 한바퀴를 돌며 밴쿠버를 하늘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밴쿠버 특산품점 방문 후 개별 석식

    ▶ 호텔 투숙 및 휴식
    · FOUR POINTS BY SHERATON SURREY 또는 COMFORT INN&SUITES SURREY 또는 COMFORT INN&SUITES LANGLEY 또는 동급
    ·조식 : 호텔식 ·중식 : 불포함(자유식) ·석식 : 불포함(자유식)
  • ▶ 조식 후 출발하여

    ▶ 트왓슨 페리 터미널로 이동하여 페리 탑승 후

    ▶ 밴쿠버 섬의 스왓츠 베이에 도착하여

    ✔ 선택 관광 :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마 공원 부차드 가든
    4월 1일-5월 31일: 성인 $38.35, 청소년 $19.18, 아동 $3.00
    6월 1일-9월 30일: 성인 $41.50, 청소년 $20.75, 아동 $5.00
    10월 1일-10월 31일: 성인 $34.45, 청소년 $17.23, 아동 $3.00
    - 본래 황폐한 석회석 채석장이었으나 1900년대 초에 부차드 부부가 개조하여 전체 규모만 600만 평에 이르는 오늘날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정원으로 탄생했습니다.

    ※ 부차드 가든 비용은 성인은 만 18세 이상, 청소년은 만 13세-17세, 아동은 만 5세-12세 기준입니다.
  • ▶ 빅토리아의 항구이자 중심지인 빅토리아 다운타운 이너하버로 이동
    - 빅토리아의 다운타운인 이너 하버는 Fairmont Empress 호텔을 중심으로
    국회의사당, 로얄 브리티시 컬럼비아 뮤지엄을 비롯한 관광지들과 다양한 로컬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 입니다.
    잔잔한 바다 위 떠있는 화려한 요트, 전세계에서 모인 여행객들의 밝은 분위기, 고풍스러운 주변 경관에서 오는 토리아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 빅토리아의 우아안 명품 건물 엠프레스 호텔 관광
    -빅토리아 이너하버에 위치한 최고의 호텔, Fairmont Empress는 빅토리아의 상징과도 같습니다.
    1908년부터 이너하버를 지키고 있는 페어몬트 엠프레스 호텔에서의 애프터눈티 경험은 그 어느 때보다도 특별합니다.
    밤에는 담쟁이 덩굴이 얽힌 정면으로 조명이 비추어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 빅토리아 상징인 전통적 영국식의 주 의사당 관광
    - 브리티시 콜롬비아 주의사당은 1897년에 완공된 빅토리아를 대표하는 건물입니다.
    당시 약관 25세의 건축가 Rrances Matuson Rattenbury가 건물설계 현상공모에 당선되어 의사당 건물이 만들어졌습니다.
    3,300개 이상의 작은 등이 건물의 윤곽을 따라 촘촘히 빛나고 있는데,
    의사당 건물이 개장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그 아름다운 자태는 100년 가까이 빅토리아의 상징물이 되고 있습니다.
    의사당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5헥타르 규모의 정원에는 분수대와 꽃밭, 조각상들이 자리잡고 있어
    더욱 화려하고 기품있게 의사당을 꾸며주고 있습니다. 야간에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밤에도 방문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 스왓츠 베이 페리 터미널로 이동하여 페리 탑승 후 밴쿠버로 귀환

    ▶ 지정 하차 장소에서 개별 해산
    ※ 마지막날 일정 후 밴쿠버 추가 숙박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블루버드'로 문의주십시오.
    ※ 밴쿠버 국제 공항(YVR) 출발 항공권은 오후 9시 이후 출발로 발권해주셔야 이동 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포함사항

전용 차량
전문 가이드
일정상 호텔
국립공원 입장료
BC 페리
식사(4회)
* 밀플랜 신청 시 1인당 $100이 추가되며, 2일차 석식/3일차 중식/4일차 석식/5일차 중 제외 총 9회 제공됩니다.

불포함 사항

항공권
가이드/기사 팁($15/일x5일=$75/인당)
자유식(9회) 또는 밀플랜 $100/인당(2일차 석식/3일차 중식/4일차 석식/5일차 중식 제외)
식사 팁(15%/끼니당/인당 또는 밀플랜 신청 시 $8/인당)
호텔 매너 팁(객실 팁, 포터비용 등)
선택관광
캐나다 eTA
여행자보험

기타사항

*상기 일정은 현지 도로 및 기후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귀중품 및 현금은 본인이 보관 하시기 바랍니다.(분실시 본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불포함사항 : 가이드팁, 기사팁, 식당 ($1) 및 호텔 종사자팁, 선택관광
* 포함 사항 : 차량, 가이드, 일정상 식사, 호텔, 차량, 국립공원 입장료,(자스퍼,밴프,요호국립공원)
* 가이드팁은 하루 1인당 $15
* 준비물:방풍자켓, 세면도구(치약,칫솔,필수!), 수영복(수영장/온천욕 이용하실분들만..),선글라스,구급약(소화제,감기약)

-예약후 출발 30일전 취소시 20%패널티
-예약후 출발 29일~15일전 50% 패널티
-예약후 출발 14일~4일전 100% 패널티
* 최소 패널티 $50/p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6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59~3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9~1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75% 취소수수료 적용 1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쿠폰할인가
C$1,172.51 (1,150,105원) 부터

가격 정보

  • 상품가격 C$1,198.00
  • 최대 쿠폰 할인가 C$1,172.51
할인 쿠폰

최대 C$25.49 할인

블루버드 여행사 4.2  1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