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08

파타야 타이거 파크 입장권

5 (1)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파타야에서 가장 익사이팅하고 매력적인 타이거 파크입니다.
* 적용기간 : 2023-01-01 ~ 2024-10-31 * 파타야 타이거 파크 소개 파타야에서 가장 익사이팅하고 매력적인 타이거 파크입니다. 이 곳은 체인과 약으로 컨트롤 하지 않은 호랑이와 울타리에서 10분 내지 15분 동안 놀며, 호랑이를 느끼고 만지고 사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대로 우리를 선택하고, 하나의 우리 또는 여러개의 우리에 있는 호랑이와 놀고 사진 촬영할 수 있습니다(10-15분). 우리는 호랑이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으며, 당신이 호랑이 우리에 있을 때 당신을 안전하게 느끼도록 항상 함께할 것입니다. 트레이너는 당신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느끼는 위치에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 해당 상품은 지정일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몸이 불편하신 분과 술을 드신 손님은 호랑이 우리로 입장 불가 - 만15세 미만의 어린이는 어린 호랑이 우리에만 방문 가능 - 울타리 내에서 호랑이와 함께 놀고 사진 촬영할 수 있습니다.(10-15분 가량). - 고객님의 카메라로 10-15장의 사진 찍기 가능 **주의사항** - 우리안에 들어가실경우 직원이 함께 들어가서 통제해드립니다. 직원의 안내에 따라 이동부탁드립니다. * 개별이동 상품입니다. * 성인(만 15세이상) 아동(만3세~14세) 입장권과 2-5개월 호랑이 (10-15분)옵션만 아동 이용 가능합니다. 이외에 옵션은 아동 이용 불가능 합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입장권 - 상품별 호랑이 구경

불포함

- 개인 경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9,02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