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1

파타야 시리우스 요트 투어 / 방콕 출발 / 한국인 가이드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5시간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42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파타야 산호섬 요트 투어를 방콕 출발로 편리하게 떠나보세요~!
* 적용기간 : 2024-02-16 ~ 2024-10-31 * 누구랑 떠나요? 대형 크루즈 45인승의 날렵한 시리우스 럭셔리 요트를 타고 파타야의 시원한 바다 위를 달리면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세요! 파타야에서 가장 물이 맑은 섬으로 시리우스 요트를 타고 출항하여 낚시와 스노클링, 제트스키 등 수상 액티비티를 오전/오후 반나절 조인 투어로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타야 호핑 투어 해양 여행 상품입니다. * 무엇을 하나요? 1. 요트 낚시 저렴한 비용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선상 낚시! 선상 유람&바다 낚시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2. 스노클링 파타야의 맑은 산호섬 바다 속을 탐험하면서 바다 속 물고기와 함께 신나게 물장구를 치며 수영을 즐겨보세요. 3. 해상 스포츠 및 액티비티 원숭이 섬 근처 요트 정박 포인트에서 제트스키 및 바나나보트, 워터 체어 등 너무 신나는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비용 별도) * 시리우스 요트 장점 3가지 1. 여행 경비 절감 저렴한 비용으로 푸짐한 선상 음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2. 푸짐하고 넉넉한 선상 음식과 과일 시리우스 요트에서 제공하는 음식들은 매일 직접 만들어 손님들의 입맛에 맞는 신선하고 푸짐한 음식들로 준비 3. 환상적인 선셋 감상 선셋 포인트에서 황홀한 석양을 감상하시면서 추억의 인생샷 사진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방콕 파타야 간 이동 및 공항샌딩 시 추가요금 * 방콕출발이므로 상품 예약 확정 후 꼭 추가요금을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방콕 수완나폼 공항 또는 방콕 호텔/편도 승용차 : 64000원, SUV : 72000원, 승합차 : 100,000원 / 1대 ? 참고사항 타 여행사와 함께 하는 조인투어로 10명 이상 출발 가능한 상품입니다. 출발 하루전까지 최소 인원 미달 시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상 상황 및 현지 사정에 따라 투어 진행 여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발이 불가능할 경우 개별 연락을 통해 일정 변경/취소 안내드립니다. 매주 토요일은 인원 수에 관계없이 출발합니다. 출항 30분 전까지 선착장으로 도착 및 집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 미 이수시 노쇼로 인정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하며, 최소 인원 미달 및 기상 악화로 인한 취소는 환불 가능합니다. 임산부나 액티비티 활동에 제약 있는 노약자는 요트 탑승이 불가능 합니다. 요트에 승선 하시려면 여행자 보험은 필수 이며, 보험은 한국에서 반드시 가입하고 출국 하셔야 합니다. ? 요트안내 정원: 총 인원 45인승 (승무원 및 손님 포함) 장비: 미국산 머큐리 3모터, GPS, 위성안테나, 자동항법장치 편의시설: 2층 4D 라이딩 존, 화장실, 1층 및 갑판은 휴게 및 흡연 공간 안전장비: 구명조끼, 구명 부환, 구명밧줄, 소화기 보험: 태국 내 보험 적용, 한국인은 보험 적용이 미비하여 여행자 보험을 필수로 가입하시고 탑승하시길 바랍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오전 투어 08:30~13:30 오후 투어 14:30~18:30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바다 낚시 장비, 스노클링 장비, 선착장 입장료, 선상 음식(컵라면, 빵, 과일, 샌드위치)

불포함

- 오리발, 타월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80,75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