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349

바이런베이 스카이다이빙 - 호주의 동쪽 끝을 날아보세요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3시간언어영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찐 호주여행전문가들만 아는 힙한 장소로 유명한 바이런베이의 하늘을 날아보세요!
##왜 바이런베이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해봐야 할까요? 바이런베이라는 지역은 모든지 천천히 하자는 마인드를 가진 굉장히 여유가 넘치는 분들이 모인 그런 동네랍니다. 슬로우시티라고도 불리죠. 이런 슬로우 시티에서도 스카이다이빙은 굉장히 인기있는 액티비티랍니다. 그 이유는 호주 최동쪽에 위치한 그 지역만이 가진 특색 있는 뷰 포인트를 만나보실 수 있기 때문이예요. 바이런베이의 랜드마크인 하얀 등대를 하늘위에서 바라볼 수 있다구요! 해안도시이기 때문에 떨어질때 해안가를 바라보며 뷰를 즐기실 수 있어요. 얼마나 멋지다구요! ##픽업 장소와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직접 자차로 가시는 경우 아래 장소로! Skydive Byron Bay, Hanger 1 Tyagarah Airfield, Pacific Hwy, Tyagarah NSW 2481, Australia 미팅 시간 오전 7시 바이런베이 시내 픽업 차량을 이용 하시는 경우 아래 장소로! 51-57 Butler St, Byron Bus Interchange 미팅 시간 오전 7시 50분 * 반드시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미팅 장소에 도착해주시길 바랍니다. 늦으실 경우 참가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미팅장소 및 투어내용은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확정 후 전달받으신 바우처의 모든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우처의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인한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 예약 전 체크 포인트! 이 상품은 예약해주신 분께서 직접 업체 쪽에 예약 컨펌을 진행해주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컨펌 하시는 방법을 예약 후 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컨펌 메일을 직접 보내신 이후에 해당 업체에서 확인 되었다는 답신을 받지 않으셔도 투어 진행이 가능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직접 자차로 가시는 경우 아래 장소로! Skydive Byron Bay, Hanger 1 Tyagarah Airfield, Pacific Hwy, Tyagarah NSW 2481, Australia 시간은 오전 7시까지 가시면 됩니다! 바이런베이 시내 픽업 차량을 이용 하시는 경우 아래 장소로! 51-57 Butler St, Byron Bus Interchange 시간은 오전 7시 50분까지! * 반드시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미팅 장소에 도착해주시길 바랍니다. 늦으실 경우 참가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미팅장소 및 투어내용은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으니 확정 후 전달받으신 바우처의 모든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우처의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로 인한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60초 자유낙하 스카이 다이빙 * 바이런 베이에서 20분 동안 경치 좋은 비행 * 라이브 해설 * 고도로 훈련 된 탠덤 마스터의 전문 교육 * 스카이 다이빙 기념 증명서 * APF 부과금 및 수수료 포함

불포함

* 비디오 및 사진 패키지 (현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핸디캠 비디오 + 사진 $179 (현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핸디캠 사진만 $129 (현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359,783원 (AU $409) 부터

호주벤처트래블
4.8
61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