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09

태국 치앙마이 하이랜드 골프장 라운딩 올포함, 전용차량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8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
평점
1
후기
2022년 5월
가입일
치앙마이 현지 골프텔, 골프, 호텔, 관광, 차량, 장기거주등 예약대행 업체입니다 치앙마이 자유여행, 한달살기등 치앙마이 현지 여행에 관련된 예약 및 진행을 원하시는분은 연락주시면 최선을다해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치앙마이 최고의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세요
2024년 4월 1일 ~ 2024년 10월 31일 까지 적용되는 가격입니다.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가 모두 포함된 상품입니다.(캐디팁 불포함 - 라운딩 후 각자 캐디에게 직접 지불) 차량도 예약을 원하는 경우 골프를 먼저 예약하신 후 차량을 따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은 인원수가 아닌 필요 대 수로 선택 하고 예약하셔야 합니다(1대 필요 시 1인으로 설정) Par 108, 27Hole로 구성된 하이랜드 골프장은 명실상부한 치앙마이 최고, 태국에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최고의 골프장입니다. 2005년도에 Vichai Samakoses와 Lee Schmidt의 설계로 개장한 하이랜드 골프장은 2015년도에 추가 9홀을 공사하여 27홀 골프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이수텝 사원을 발견한 스님으로 유명한 Kuba Sivichai 스님의 ‘power spot’의 암자 위에 설계되어 있는 골프장입니다. 근처에 유황 온천과 야산들로 둘러 쌓여 풍경과 코스의 업, 다운 또 언듈레이션은 한국의 골프장과 유사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근처에 유황 온천과 야산들로 둘러 쌓여 풍경과 코스의 업, 다운 또 언듈레이션은 한국의 골프장과 유사합니다. 산악 지역이다 보니 해저드가 적은 대신 전체 홀에 백여개가 넘는 벙커들이 도사리고 있어 정교한 샷을 하시는 분들에게 유리한 골프장입니다. 때문에 현지 교민들에게는 하이랜드 대신 벙커랜드 라는 별칭으로도 불리우는 골프장입니다. 페어웨이 잔디와 비교적 빠른 그린의 관리 상태는 최상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27홀이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휴양지 골프장으로서 중-상급자 골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장은 블루 티 기준으로 A코스 3,314야드, B코스 3,307야드, C코스 3219야드 총 9,840야드로 구성되어 있고 리조트 형태의 깔끔하고 아름다운 골프텔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손 세정제 비치

포함

18홀/27홀/36홀 그린피+캐디피+전동카트 차량 구매 시 : 도요타 커뮤터 9인승 차량 + 기사비용 + 유류비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09,250원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