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35

다낭 참섬 스노클링 & 씨워킹 투어

3.7 (3)
타입액티비티시간8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신비한 참섬 앞 바닷속을 걸어다니며 좀더 엑티브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 적용 기간 2024-01-01 ~ 2024-12-31 윈터시즌 2023년 11월 1일 ~ 2024년 2월 15 일까지 참섬 투어 운영하지 않습니다. * 투어 핵심 포인트 1. 신비한 참섬 앞 바닷속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고싶은 분들! 2. 바닷속을 걸어다니며 좀더 엑티브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 3.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참섬을 즐기고 체험해볼수 있는 투어~ ► 누구랑 다녀요? 전세계 각지에서 온 여행자들과 함께 이용하는 투어입니다. 영어가이드가 함께 하는 투어입니다. (가이드 지시사항 안전사항을 꼭~ 잘 따라주세요) ► 어디로 떠나요? 호이안(호이안 끄어다이 부두) 에서 배로 1시간정도 거리에 위치 해있는 참(Charm Island) 로 떠나는 투어입니다. ► 무엇을 보나요?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참섬(Charm island)를 구경하고 바닷속 해양환경도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씨트렉을 하실경우 참섬 바다의 다양한 물고기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 무엇을 하나요?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구역인 참섬 인근에서 스노쿨링 + 씨워킹(신청하신분만), 그리고 참섬 해변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즐기실수 있는 투어입니다. 씨워킹포함 상품으로 하시면 참섬인근 다양한 물고기 와 해양생태를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투어준비물 수영복을 안에 입고 가시고 겉옷을 걸치고 가시는것을 권해드리며, 편하게 걸칠수 있는 비치 타올을 가져가시는것도 권해드립니다. 타올은 호텔에서 빌려오시면됩니다~! * 어린이정책 씨워킹은 만 8세 아동부터 가능합니다. 만 0 ~ 2세는 같이 무료로 같이 데려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아를 데려가시는걸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만 0 ~ 2세 어린이는 따로 입력해주시지 마시고, 기타요청사항에 몇살 어린이 같이 있다고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사항 참섬 전문 영어가이드가 진행합니다. (한국어 가능한 가이드는 따로없습니다.) 혹시라도 기상상황이 좋지 못해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면 오전 픽업시간 쯤해서 따로 연락드려요. (보통 그때 가능유무가 결정납니다.) 그럴경우 100% 환불진행됩니다. 날씨로 인한취소의경우 저희측에서도 미리 예측이 불가한부분이라 미리 안내는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스노쿨링 장비는 기본적으로 포함이긴 합니다만, 장비가 열악한점 미리 알려드리며, 개별적으로 챙겨오셔도 됩니다. 인터컨티넨탈픽업(손트라지역) , 랑코지역픽업 또는 샌딩의경우 추가요금이 있으니 예약후 꼭 알려주세요. 사진 유료로 제공됩니다. 물속에서 사진찍어드리고 원하시는분은 SD카드 구매 가능합니다 - 300,000동 해당투어 상품의경우 짐을 가지고 이용하실수 있긴합니다만, 짐은 꼭~ 개별적으로잘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투어회사에서 짐 분실에 의한 책임은 따로 지지 않습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7:30~08:15 호텔로비에서 바우처에 기재된 픽업시간에 픽업 09:00 끄어다이 항구에서 참섬으로 이동(스피드보트) 09:20~ 수영 + 스노쿨링 + 씨워킹(Walking underwater) *씨워킹은 씨워킹 포함 상품을 하신분만 가능 11:00~ BAI CHONG BEACH 에서 점심식사(씨푸드) + 수영 + 휴식 원하시는대로 휴식 즐기시면됩니다. 14:00 ~ 배를 타고 끄어다이 항구로 출발 15:00 ~ 15:30 호텔 도착~ **조인투어라 당일 투어사정에 의해 투어종료시간은 조금씩 차이날수 있는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현지인 영어가이드 - 호텔 픽업 & 샌딩 - 조인 스피드보트 - 점심식사 - 스노쿨링 - 씨워킹(미리 신청하시고 지불하신 분들만 가능) - 점심식사 메뉴  French fries  Grilled rib  Stir-fried noodle  Fish sauce deep fried squid  Steamed/grilled prawns  Salad with peanuts  Cabbage broth  Rice  Fruits for dessert

불포함

- 개별적으로 현장에서 사드시는 음료, 개인경비 - 매너팁(강요없습니다. 만족하셨을경우에만 1인당 1~2$정도 주시면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78,0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