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세부 어메이징 쇼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호화롭고 화려한 세부 어메이징 쇼!
* 적용기간 2023-02-23 ~ 2024-12-31 * 상품소개 대규모 극장시설과 호화로운 의상, 화려한 조명속에 펼쳐지는 초대형 버라이어티 쇼입니다. 무대와 객석 사이가 멀지 않아서, 출연자를 바로 앞에서 볼수 있는 장점! 트랜스젠더 버라이어티 쇼라는 타이틀에서 말해주듯 전원이 남성이라는 점이에요~! 세부 어메이징쇼의 출연자들은 레이디보이(게이)이지만, 해당쇼는 야한 쇼가 아니에요!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단순한 공연입니다. 세계각국의 상징적인 혹은 대표적인 춤과 노래를 한자리에서 보여주며, 한국편에서는 아리랑에 맞추어 부채춤을 추는 아름다운 필리핀의 무희를 볼 수 있습니다. 이집트, 중국, 일본, 필리핀 전통춤, 치어리더들의 응원, 테크노 댄스, 하와이의 훌라댄스 등 세계의 춤이란 춤은 다 볼 수 있는 쇼랍니다 :) 해당 쇼는 지정석이 아닌 자유석입니다. 공연중간에 흥을 돋우기 위해 배우들이 나와 관객석으로 다가갑니다. 가까이서 보고싶다면 가운데 앞좌석에 앉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공연 뒤에는 잠깐의 포토타임이 있습니다. 50페소 (또는 1달러) 정도 팁을 주고 함께 사진 찍기를 원하면 현장 매니져에게 이야기하여 협의하에 촬용 가능합니다. ► 픽업 + 마사지 팩 픽업 옵션 선택 시 마사지 샵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막탄 주요 호텔 (제이파크, 샹그릴라, 모벤픽, 크림슨, 블루워터, 화이트샌즈, 이슬라, 뉴타운, 사보이, 더 마크 등) 무료 픽업이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무료 픽업 후 킹스파 마사지로 이동해서 마사지 60분을 받고 어메이징 쇼 장으로 이동 후 쇼를 관람하시게 됩니다. ⏰공연시간 20:00~21:00 ⏰픽업 + 마사지 팩 구매시 17:30~21:00 ✨미팅/픽업장소 픽업 불포함 옵션 시 개별이동 해주셔야 합니다. 주소 : Bagumbayan 11, Maribago, Lapu-lapu City 공연장 입장은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공연장 건너편 망고 봉봉 카페에서 티켓을 수령해서 이용해주세요. ✔ 참고사항 1. 일반석 옵션은 화, 목, 토 / 일반석+픽업 옵션은 월, 화, 수, 목, 금, 토 이용 가능합니다. 2. 공연장 내에서의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3. 막탄 공항, 세부시티에서는 픽업이 불가능합니다. 4. 공연이 끝난 후 출연자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어메이징쇼 입장료 - 맥주 또는 음료 중 1개 선택 제공 - 마사지 팩 선택 시 막탄 지역 호텔 픽업 + 킹스파 마사지 60분(오일 또는 드라이 선택)

불포함

- 드랍 서비스 - 개인 경비 - 사진 촬영 팁(1달러) - 배우와 사진 촬영 시 직접 지불 - 유료 픽업 (솔레어, 두짓타니, 플렌테이션, 퍼시픽, 쉐라톤 등)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43,32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