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87

보홀 발리카삭 호핑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12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아름다운 보홀 바다 속을 탐험 해보세요!
* 적용기간 2022-08-01 ~ 2024-12-31 ► 누구랑 다녀요? 다양한 여행자들과 조인으로 진행되는 조인투어 입니다. 한 배당 탑승 인원은 10~20명입니다. ► 무엇을 보나요? 알로나 앞바다에서부터 발리카삭 주위로 새벽시간 돌고래를 보고 스노클링, 버진아일랜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다이빙 포인트들이 모여 있는 보홀 발리카삭에서 아름다운 열대어는 물론, 바다 거북까지 종종 만날 수 있답니다. 패키지 A 돌핀와칭 + 버진 아일랜드 + 각앙 또는 뿐돗 포인트 스노클링 + 발리카삭 자유시간(스노클링X) / (중식불포함) ✨미팅/픽업장소 이 투어는 팡라오 섬의 주요 리조트 및 호텔의 무료 픽업, 드랍오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픽업시간은 오전 6시10분 ~ 9시 (돌고래 워칭 여부에 따라 달라짐) 탁빌라란 지역은 픽업 추가금 P500 가산됩니다. ■ 투어 준비물 수영복 이외 꼭 준비해야할 것은 없지만, 날씨가 많이 더우니 햇볕을 가릴수 있는 모자나 선글라스가 있으면 좋겠어요. 선크림 바르시는 것 잊지마시고 수건이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 수건은 꼭 챙겨주세요. 여분의 옷과 세면도구, 방수팩 준비하시면 더욱 좋겠죠? ✔ 참고사항 1. 만 4세 이하 유아로 추가 차지가 없습니다. 단 장비, 식사 등 고객분들이 간단히 준비해 오시는 것이 좋으십니다. 2. 픽업 시부터 다른 손님들과 함께 하는 조인 투어의 특성 상 픽업 시간에 맞추어 미팅장소로 나와 주셔야 합니다. 미팅시간에 늦어 투어가 이루이지지 못하는 경우 이유에 상관없이 노쇼로 간주되어 변경 및 환불 불가 합니다. 3. 돌고래의 경우 인공적으로 사육되는 것이 아니기에 항상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4. 기상 상황(바람, 파도)에 따라 스노클링 포인트가 예고 없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전과 직결된 문제로 사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이로 인해 요금이 환불 되지 않습니다. 5. 현지사정, 특히 기상 상황에 따라 호핑투어 일정은 조금 변동 될 수 있어요. 6. 알로나비치나 배 안으로는 별도로 탈의실이 없어요. 호핑 이후에 샤워할 곳도 없으며 숙소로 이동하셔서 해야합니다. 7. 위생상 수건은 개인 별 준비해 주셔야해요. 일반적으로 지내시는 호텔을 통해 수건 빌릴 수 있습니다. 8. 보안상 문제로 인해 사무실에서 캐리어를 보관하기 어렵습니다. 체크아웃 이후 투어에 참여하시는 경우 호텔 컨시어지를 통해 짐을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9. 해당 상품은 조인투어이나 2인부터 예약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6:30 보홀 알로나비치에서 출발 돌핀와칭 장소로 이동 07:30 돌핀와칭 이후 발리카삭으로 이동 08:00 ~ 12:00 휴식 및 스노클링 12:00 ~ 13:30 점심식사 및 휴식 13:30 ~ 발리카삭 출발하여 버진 아일랜드로 이동 및 알로나비치로 다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왕복 픽업차량(일부 호텔) - 돌핀와칭(자연현상으로 당일 사정에 따라 상이) - 간단한 다과 제공되며 식사를 원하실 경우 점심식사 포함 패키지 예약하셔야 합니다. - 스노클링 장비

불포함

- 매너팁(100페소), 개인경비, 음료, 수건, 오리발, 사진촬영 - 샤워시설이 없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04,21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