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2

[뉴욕킹콩투어/단독투어]뉴욕 마지막날, 에어프레미아 뉴왁공항샌딩과 투어를 동시에.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10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9
평점
217
후기
2019년 9월
가입일
킹콩투어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나서 낯선 곳을 방문하고는 나름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갑니다. 여행을 하며 추억을 만들 때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 드리기 위하여 일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통하여 다른 것을 보고 듣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간직하고 가꾸는 일을 돕기 위하여 경험과 젊음이 함께 뭉쳤습니다. 킹콩투어가 하고자 하는 일은 머나먼 땅 미국 그리고 뉴욕, 여행을 함께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으로 바라 볼 수 있기를 돕는 일입니다. 추억을 넘어서 감동을 받아 가는 길을 열어 드리고자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은 신뢰를 확인하는 것보다 안락하고 귀한 것보다 감동이 밀물처럼 밀려오는 여행입니다. 저희가 항상 준비하고 있는 여행은 여행 업계에서 1등을 하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여행을 업으로 회사의 크기를 키우기 위함도 아닙니다. 함께 꿈을 담고 감동을 담은 여행입니다. 오감을 열고 감동으로 전율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함께 아름다운 세상 깊숙이 감동의 여행을 떠나겠습니다. 요즘 여행의 트랜드는 맞춤투어와 단독 투어 입니다. 나의가족,나의친구,부부,연인 우리끼리만 하는 여행, 전용차량으로 안락하고 안전하게 모든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일정에 맞게 저희 킹콩투어의 전문 투어 코디네이터가 여러분의 일정을 책임지고 도와 드립니다. BBC 가 선정한 평생에 가봐야할 여행지 뉴욕과 나이아가라 폭포 여러분의 여행을 저희 킹콩투어가 도와드립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에어프레미아를 타고 가시는 분들을 위한 알짜배기 투어와 뉴왁공항 샌딩까지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상품!!
안녕하세요 킹콩투어 입니다. 5월부터 인천에서 뉴욕으로 오는 에어프레미아 항공의 뉴욕행 취항이 확정 됨에 따라 킹콩투어가 발빠르게 상품을 준비 하였습니다. 이 상품은 뉴욕으로 오는 첫날이 아니고 마지막 날을 위한 상품 입니다. 에어프레미아 항공의 뉴왁 인천공항 비행기 시간은 밤 12:30 분 인데요. 뉴욕 마지막날 호텔 체크 아웃하고 나서 거의 12시간이 남아 이 시간을 알차고 또 공항 샌딩의 걱정을 한꺼번에 해결할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고객님의 호텔에서 픽업은 물론 캐리어를 차에 실고 바로 투어가 진행 됩니다. 보통 여행이 막바지에 이르르면 한국에 계시는 분들을 위한 선물과 쇼핑을 하시는데요. 저희 킹콩이 모든것을 한번에 해결해 드립니다. 투어 시간은 10시간 이시고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한 투어일정 호텔 픽업 11:00 (호텔 체크 아웃 시간) 뉴욕투어 3시간 (뉴욕일정중 가고 싶었는데 대중교통으로 가기 힘든곳 또는 일정상 가지 못했던 곳) 우드버리 아울렛 쇼핑 6시간 입니다. 뉴왁공항 샌딩. 이동시간 포함하여 투어시간은 10시간 입니다. 5인 이상 예약시, 견적문의해주세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고객님의 호텔 또는 숙소에서 원하는 기간에 픽업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마스크 제공,손 세정제 비치

포함

가이드팁.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90,274원 (US $ 209.00) 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