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08

파타야 어드벤처 다이버스 투어 / 스쿠버 다이빙 & 스노쿨링

후기 이벤트
타입액티비티시간7시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파타야의 아름다운 섬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해보세요~!
* 적용기간 : 2023-11-01 ~ 2024-11-30 ► 상품소개 Koh Khrok, Koh Larn, Koh Sak, Koh Rin, Koh Man Wichai, Koh Klung Badan, Koh Hu Chang, Koh Phai, Koh Luam Noi와 같 파타야 인근의 여러 섬으로 다이빙 여행을 떠납니다. 자격증을 갖춘 다이버는 난파선 다이빙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 장소는 기상 조건, 조수 차트, 보트 탑승 인원 및 다이버의 숙련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 액티비티 소개 •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을 하지 않고 수영, 스노클링 및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에 필요한 모든 장비(마스크, 스노클, 구명 조끼 및 오리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 초보자 다이버를 위한 코스로 경험 많은 강사와 함께 브리핑을 듣고 2회의 다이빙을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최대 다이빙 수심은 12미터이며, 필요한 모든 장비(마스크, bcd, 조절기, 잠수복, 지느러미, 웨이트 벨트, 탱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전문가 다이빙 (다이빙 2회) 3번의 다이빙(2번의 산호 다이빙과 1번의 난파선 다이빙) 중에서 다이버가 원하는 2개의 다이빙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은 강사(다이브마스터)와 함께 인증된 다이버 그룹에서 진행됩니다. 난파선에서 다이빙을 하려면 다이버는 어드밴스 이상의 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현장에서 자격증 확인을 하니 꼭 지참해 주시고 미지참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져 드리지 않습니다. ✨ 미팅/픽업장소 호텔 왕복 픽업이 포함되어 있어요. 원활한 픽업을 위해 정시에 호텔 로비에서 대기해주세요. (미팅장소 : 호텔 로비, 바우처에 미팅 시간을 기재해드려요.) 미팅 시간에 늦으실 경우 미리 연락을 주셔도 다른 조인된 손님들 때문에 대기할 수 없습니다. 늦으시면 노쇼(No-Show) 처리가 되어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니 늦지 않게 꼭 미리 도착해주세요. ■ 투어 준비물 수영복(겉옷 안에 미리 입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비치타월, 썬크림, 여벌 옷, 모자, 선글라스, 방수팩, 약간의 비상금 ✔ 참고사항 1. 성인(만 8세이상) 아동(만4세~7세) 유아(만 3세 이하) 유아는 스노클링만 이용 가능하며 무료입니다. 하지만 유아 동행시 꼭 유아 인원수를 알려주세요. 전문가 다이빙을 제외한 프로그램은 만 4세~7세까지 아동 요금이 적용되고, 전문가 다이빙은 이용 불가합니다. 2. 보험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3. 픽업 및 이동은 다른 관광객들과 함께 하는 조인 투어이기 때문에, 투어 회사 사정상 픽업이 15분 ~ 20분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비가 조금 와도 투어는 진행됩니다 (투어 픽업을 기다려주세요.) 만약 투어 전에 투어업체에서 투어가 불가능할 정도로 비가오는 경우 투어업체에서 전화가 옵니다. (전날 혹은 당일날 연락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5. 전문가 다이빙 프로그램은 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전문가 다이빙을 제외한 프로그램은 만 4세~7세까지 아동 요금이 적용되고, 전문가 다이빙은 이용 불가합니다. 만 3세 이하 유아는 스노클링만 가능합니다. 6. 대여해드리는 장비를 파손하거나 잃어버리실 경우 장비 수리, 구매 비용이 청구되니 주의해서 다뤄주세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07:20 – 07:50 호텔 픽업 (바우처에 기재되어 있는 픽업 시간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8:00 – 08:25 보트 탑승 08:30 보트 출발. 장비 준비 및 다이버 브리핑 09:30 첫 다이빙 사이트 도착 09:30 - 10:30 1차 다이빙, 스노클링 10:30 – 11:00 두 번째 다이빙 사이트로 이동 11:00 – 12:00 2차 다이빙, 스노클링 12:00 – 13:00 점심식사 후 세 번째 다이빙 사이트로 이동 13:00 – 14:00 3차 다이빙 (난파선 다이빙, 신청자가 있을 경우 진행) 14:00 – 15:00 선착장으로 이동 15:00 – 16:00 호텔로 이동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왕복 픽업, 다이빙 장비(2회는 불포함) 스노클링 장비 물, 차, 커피, 간식과 점심

불포함

개인경비, 팁 보험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57,285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