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78

라오스 방비엥 벌룬 열기구 투어

3 (2)
타입액티비티시간1시간30분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43
후기
2017년 0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방비엥 경치를 한번에 볼수 있고 기억에 오래 남는 액티비티 열기구 투어
* 적용기간 : 2023-01-01 ~ 2024-09-30 ■ 예약 확정 후에는 이메일로 예약 정보와 라오스 현지 비상 카톡 아이디를 보내드립니다. 확정 이메일을 꼭 확인 해주시고 현지 카톡을 꼭 연결 해주세요. (한국인 담당자) 현지에서 문제 발생 또는 투어 문의는 해당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상품소개 1. 누구랑 다녀요? 현지 열기구 기사가 있는 조인 투어입니다. 라오스 정부 정식 허가를 받은 업체 입니다. 2. 어디를 비행하나요? 방비엥 하늘 위를 비행 합니다. 선라이즈 또는 선셋을 보며 남쏭강 방비엥 시내 위를 바람에 따라 비행합니다. 오전 06:00 / 오후 16:00 출발이 있으며 약 30분 정도 비행하는 투어입니다. 시간은 선라이즈 선셋 시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몇명이서 타나요? 5인 / 7인 / 12인승이 있으며 랜덤으로 탑승합니다. 4. 탑승가능 규정 - 키 120cm 이상만 이용 가능 - 키 120cm 이하 동반 및 탑승 불가 - 몸무게 120Kg 이하만 탑승 가능 - 조인 픽업이며, 현지 교통 수단 쏭테우(픽업트럭)를 이용합니다. ✨ 미팅 / 픽업장소 방비엥 호텔 로비에서 기사님과 미팅합니다. ✔ 참고사항 1. 1인 예약 가능합니다. 상기요금은 1인요금입니다 . 2. 라오타임이 존재합니다. 출발 10분전에 대기 하여 주시고 픽업시간 10분 뒤에도 안올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해드립니다. 3. 신발은 샌들이나 워터슈즈 착용하시면 됩니다. 슬리퍼는 투어시 벗겨질 수 있습니다. 4. 귀중품 관리 주의하세요. 분실시 책임지지 않으며 개인 소지품 분실 시 개별 책임입니다. 5. 우천시에는 진행이 불가하면 전액 환불 해드립니다. 6. 현지 업체 판단상 안전상 불가할 경우 100% 환불해 드리며 투어출발이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 7. 심신 건강한 남녀 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나 심신박약자 및 임산부, 고소공포증 환자는 이용을 자제해 주세요. 8. 여행자 보험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별적으로 여행자 보험을 가입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9. 본인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파일럿 통제를 잘 따르셔야 합니다. 10. 바람에 따라 비행을 하므로 착륙지가 수시로 변경 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 오전 06:00 / 오후 16:00 - 방비엥 숙소 픽업 후 열기구 탑승장 이동 - 열기구 탑승장으로 이동 후 탑승 - 열기구 하차 후 방비엥 숙소 드랍 - 방비엥 숙소 드랍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방비엥 호텔 왕복 픽업 차량 - 벌룬 열기구 탑승 비용 - 안전장비

불포함

- 개인 경비 - 매너팁 - 개별 여행자 보험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61,50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43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