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언즈 필수 관광지인 쿠란다! 아바타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멋진 열대우림 속으로 편하게 여행 할 수 있는 쿠란다 현지투어(영어)입니다.
#호주벤처트래블에서 준비한 후기 이벤트!
예약 후 후기를 작성해주신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카카오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후기 작성 하신 후 문의창을 통해서 메세지로 연락처 전달 주시면 즉시 보내드립니다 :)
#여러가지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쿠란다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것만 착착 선택해서 예약 하실 수 있도록 옵션 여러개를 만들어서 준비해봤어요 !
선택하실 수 있는 옵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옵션 1. 에센셜 (Essential) = 호텔 왕복 픽업 + 쿠란다 시닉 레일 웨이(기차 타고 숲속을 달려요) + 스카이 레인포레스트 케이블웨이 (케언즈와 쿠란다를 연결하는 케이블카이구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긴 케이블카입니다)
* 가격 : $168
* 일정 :
호텔 픽업 오전 8시 45분 -> 케이블카 타고 쿠란다 마을 이동 -> 쿠란다 마을 자유 시간 -> 오후 3시 30분 쿠란다 시닉 레일 웨이 기차 타기 -> 숙소 복귀는 오후 5?:30분 쯤(대략)
◎ 옵션 2. 클래식 (Classic) = 위 에센셜 옵션 모두 가능 + 아미덕 + 원주민 체험 + 코알라 와일드라이프 파크 + 레인포레스테이션 자연공원
* 가격 : $252
◎ 옵션 3. 그랜드 (Grand) = 위 에센셜, 클래식 모두 가능 + 나비 보호 구역
* 가격 : $270
#클래식과 그랜드는 일정이 동일하지만 나비 보호 구역만 포함된게 그랜드예요! 일정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7시 15분 - 45분 사이 케언즈 내 호텔 픽업 (픽업 시간은 호텔 장소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며 예약하실때 바우처에 시간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50분 : 쿠란다 관광 열차
10:25분 : 쿠란다 기차역 도착
11시 : 쿠란다 마을 구경 (나비 보호 구역)
11시 45분 : 호주 나비 박물관 앞에서 레인포레스테이션 이동하는 버스 탑승 (바베큐 점심, 아미덕, 원주민 문화체험, 코알라 야생 동물 공원)
3:30분 : 레인포레스테이션에서 위 액티비티 다 즐기고 스카이레일로 향하는 버스 탑승(오후 4시 스카이 레일 탑승)
4시: 45분 : Caravonica 스카이레일 역에서 호텔로 향하는 버스 탑승
* 위 일정은 현지 상황에 따라 약간씩 변동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 쿠란다 일일투어에 포함된 것들은 어떤 특별함을 가지고 있는지 설명 드려볼까요?
아바타에서 보셨던 그 나비들! 바로 여기 호주 나비 보호 구역 (Australian Butterfly Sanctuary) 에서 1200 여 마리를 관찰 하실 수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또한 아미덕(수륙양용차)를 타고 열대우림을 여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구요. 코알라 와일드 라이프 파크에서 캥거루 먹이도 주는 특별한 경험도 해보실 수 있어요! 호주 원주민 체험으로 부메랑 창 던지기 전통 원주민 무용을 즐겨보세요. 쿠란다 투어의 메인!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긴 케이블카인 스카이레일 레인포레스트 케이블 웨이를 이용해보실 수 있구요! 쿠란다 시닉 레일 웨이를 타보실 수도 있어요! 맛난 호주식 바베큐 점심식사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 예약 전 체크 포인트!
◎ 이 상품은 예약해주신 분께서 직접 업체 쪽에 예약 컨펌을 진행해주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컨펌 하시는 방법을 예약 후 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컨펌 메일을 직접 보내신 이후에 해당 업체에서 확인 되었다는 답신을 받지 않으셔도 투어 진행이 가능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에어비앤비로 예약 하시거나 호텔이 아닌 숙소에 묵으시는 경우에는 주소를 알려주시면 가장 가까운곳에서 픽업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한국어 가이드분이 안내하시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참여하시는데 어려울 정도의 영어 레벨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한국인 분들과 일본인 분들이 많이 참여하시는 투어이기 때문입니다!
* FAQ
◎ 비가 와도 진행되나요? = 넵
◎ 준비물은요? = 예약 바우처(모바일 가능),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은 편안한 신발, 현금(기념품 구입 같은걸 하고 싶으실 경우), 목마르지 않게 물, 더울 수 있으니 해를 가릴 수 있는 모자랑 썬크림
* 호주벤처트래블 간략 소개 :
아내와 함께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아내의 나라인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픽업 장소 : 케언즈 내 위치한 주요 호텔
픽업 시간 :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아침 7시 15분에서 45분 사이에 픽업이 진행됩니다. 에센셜은 다를 수도 있으니 꼭 바우처 내에 명시된 픽업 시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호텔마다 픽업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예약 확정 후 안내되는 영문 이메일 양식을 통해 투어일 이틀 전까지 현지업체 측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반드시 픽업 시간 10분 전까지 픽업 장소에 도착해주시길 바랍니다. 늦으실 경우 참가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실제 픽업 시간은 현지 교통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예약 확정 후 현지 업체로 반드시 컨펌 이메일을 투어 진행 최소 2일전에는 보내주셔야 합니다. 깜박 하셨더라도 바로 전날이라도 보내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픽업 관련 이슈에 대해서는 고객분께 책임이 있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메일 양식 보내드립니다.
케언즈 시내 왠만한 호텔들은 다 픽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에어비앤비로 묵으시거나 하는 경우에는 숙소 바로 앞에서는 픽업이 어렵고 근처에 가장 가까운 호텔로 픽업장소를 저희가 확인 후 해당 호텔 앞에서 픽업 받으실 수 있도록 현지 업체에 요청 합니다. 바우처에 써 있는 장소에서 픽업 받으시면 되구요. 옵션에 따라 픽업 시간이 다르니 바우처에 써 있는 픽업 시간을 꼭 여러번 체크해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 터널들과 다리들을 구불거리며 운행하는 이 열차는 스토니 계곡과 베런 폭포를 지나게 됩니다.
쿠란다역에 도착하시면 바로 버스 주차장으로 이동하여 주십시오. 식
음료 가게 및 화장실은 5분 거리에 있으며, 버스 가이드가 여러분을 쿠란다 마을로 안내해 드립니다
쿠란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인 호주 나비 박물관에 가시면 입장료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주내에서 가장 큰 나비 보호구역인 이곳은, 잘 꾸며진 정원에서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많은 종류의 나비를 즐기실 수 있으며, 그 중에는 신비한 파란빛을 자랑하는 율리시스 나비와 호주에서 가장 큰 나비인 케언즈 버드윙 나비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쿠란다 마을에 있는 각종 시설의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투어에 포함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베큐 점심.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치즈, 과일 등이 포함된 맛있는 뷔페 식사를 즐기세요.
열대 우림 및 과수원을 즐기는 아미덕 투어. 수륙 양용 차를 타고 열대 우림 및 과수원과 저수지를 지나면서, 가이드의 생생한 동식물 분포의 상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파마기리 원주민 문화 체험. 파마기리 부족의 전통 춤과 동작을 열대 우림의 원형 극장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Dreamtime Walk 에서는 부메랑 던지기 체험, 창던지기 시범, 원주민의 전통 악기인 디저리두 연주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코알라 & 야생 동물 공원. 가이드의 안내를 받으며 악어, 웜벳, 뱀, 야생 개 종류인 딩고, 그리고 날지 못하는 새인 케소워리 등 다양한 동물들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캥거루와 왈라비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으며 코알라나 작은 악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별도 비용)
7.5km에 걸친 스카이레일은 총 30-4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만 2개의 중간 역인 Barron Falls Station 과 Red Peak Station 에서 도보로 멋진 열대 우림을 둘러보시길 권장합니다.
스카이 레일의 다국적 언어 및 음성 앱을 Apple Store 혹은 Google Play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혹시 다른 개인 일정으로 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버스 가이드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하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텔 왕복 픽업(모든 옵션에 포함)
*전기 버스(모든 옵션에 포함)
*쿠란다 시닉 레일 웨이(모든 옵션에 포함)
*스카이레일 레인포레스트 케이블카(모든 옵션에 포함)
*나비 보호 구역 입장(그랜드 옵션 선택시)
*원주민 체험(클래식 또는 그랜드 옵션 선택시)
*레인포레스테이션 입장 (클래식 또는 그랜드 옵션 선택시)
*호주식 바베큐 점심 (클래식 또는 그랜드 옵션 선택시)
*코알라 와일드 라이프 파크 (클래식 또는 그랜드 옵션 선택시)
*아미덕 레인포레스트 투어 (클래식 또는 그랜드 옵션 선택시)
불포함 사항
*여행자 보험
*개인 경비
기타사항
* 예약 확정 후 발권되는 영어로 된 바우처를 예약하실때 보내주신 이메일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 종이 바우처 혹은 모바일 바우처를 픽업 장소에서 가이드에게 제시하여 사용해주세요.
*만 3세 이하는 무료 입니다. 유아가 동반하는 경우 예약 시 반드시 말씀해주세요.
*비가 와도 진행 됩니다.
*해당 투어는 코로나 감염 사유로 취소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해당 액티비티는 본사가 직접 진행하는 액티비티가 아닌 현지 업체가 진행하고 있으며 단순 대행 서비스임을 안내해드립니다.
* FAQ
◎ 비가 와도 진행되나요? = 넵
◎ 준비물은요? = 예약 바우처(모바일 가능),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은 편안한 신발, 현금(기념품 구입 같은걸 하고 싶으실 경우), 목마르지 않게 물, 더울 수 있으니 해를 가릴 수 있는 모자랑 썬크림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5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