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09

치앙마이 버쌍 우산 마을 + 싼캄팽 온천 단독 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3시간30분이동차량이동언어영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7
평점
138
후기
2017년 8월
가입일
더블유아이티(WIT)는 태국,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몽골, 대만의 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투어를 주관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자유여행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투어 중에 불편하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것은 카톡 및 현지비상폰을 통해 바로 바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 18:00시 이후 예약 접수한 건은 다음날 오전에 예약을 확정할 수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버쌍 우산마을과 싼캄팽 온천에서 색다른 경험을 체험 해보세요~
* 적용기간 2022-11-01 ~ 2024-10-31 ► 누구랑 다녀요? 우리끼리 안전하고 즐겁게 가이드가 별도로 없는 단독 투어입니다. 치앙마이 시내 호텔 왕복 이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어디로 떠나요? 치앙마이 시내에서 약 20분 정도 떨어져 있는 지역으로 떠납니다. ► 무엇을 하나요? 버쌍우산마을과 싼캄팽 온천욕을 할 수 있는 우리만의 자유여행 , 단독투어 상품입니다. 유황온천물로 족욕을 하는 동안 105도의 온천물로 계란을 삶아서 드셔 보세요. 수영장&개인욕조&커플욕조&그룹욕조 이용가능합니다. 싼깜팽 온천을 방문하여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고 오세요. 버쌍 마을의 전통 공예인 종이공예와 우산 공예품 제작 과정을 감상합니다. 종이를 만드는 과정과 대나무로 우산살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내 손으로 직접 나만의 예쁜 우산을 만들어 보세요.(비용 불포함) * 차량안내 차량은 인원에 맞게 배정이 됩니다. 승용차 (최대3인) SUV (최대 5인) 승합차 (최대 9인) ✨미팅/픽업장소 안내 이 투어는 치앙마이 호텔 픽업이 포함되어 있어요. 치앙마이 시내 호텔은 무료 픽업이 가능하나 외곽 지역의 호텔은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 참고사항 만 3세 이하의 유아는 무료입니다. 다만 보험료 50바트는 현지에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장소 / 일정

  • tour-course
    08:30 호텔 픽업 (고객님의 성함이 적힌 피켓을 들고 있는 기사님과 미팅하시면 됩니다.) 08:30 ~ 09:20 버쌍우산 마을 이동(약20분) 및 관광(약30분) 09:20 ~ 11:50 싼캄팽 온천으로 이동(약30분) 및 관광 및 온천욕(1~2시간) 11:50 관광 후 호텔 또는 시내 원하시는 장소 무료 샌딩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여행자 보험 - 에어콘 차량 - 기사, 유류비

불포함

- 입장료 : 온천 입장료 100바트, 개인 욕조 60바트 - 기사팁 - 대나무 바구니에 담은 계란은 매점에서 구입 가능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9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8~5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4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7,430원 부터

더블유아이티(WIT)
4.7
138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