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7

(호놀룰루)씨라이프 파크 알로하카이 루아우 디너쇼

후기 이벤트
타입티켓언어영어

금액 조회

4.8
평점
256
후기
2018년 07월
가입일
안녕하세요~ JK 투어 하와이입니다. JK 투어 하와이는 하와이에 설립되어 현재 운영하고 있는 하와이 전문 현지 온라인 여행사입니다. 하와이 현지에서 예약 및 서비스를 해드리기 때문에 가장 최신의 핫한 정보와 최저가격으로 여러분들의 하와이에 대한 갈증을 풀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하와이 최고의 루아우 뷔페와 폴리네시안 전통 무대를 씨라이프 파크에서 즐기세요(씨라이프파크 입장권 포함)
알로하카이 루아우 디너쇼는 마카푸우의 웅장한 절벽이 바다(카모아나)로 내려오는 오아후 섬의 가장 동쪽 해안에 자리잡고 있는 씨라이프 파크(Sea Life Park)에 위치한 가장 독특한 야외 디너 & 쇼 입니다. 하와이 바다와 폴리네시아의 조상들을 기리기 위해 준비된 '오하나'(가족) 축하 디너쇼 입니다. 태평양의 섬들을 식민지화하기 위해 6천만 평방 마일 이상을 항해한 사람들. 하와이 호놀룰루 최고의 오아후 워터파크에서 즐겨 보세요 훌라댄스, 우쿠렐레레슨, 레이만들기등의 교육 활동과 현장 학습, 하와이의 신선한 해산물과 땅속에서 구운 통돼지 요리를 즐기실수 있고 폴리네시아 전통 공연도 즐기실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너쇼 공연전에 오셔서 Sea Life Park 도 무료로 즐기실수 있습니다.(입장권 포함 상품 구매시) 알로하카이 루아우 디너쇼 시간은 총 3시간 30분 진행을 합니다 프로그램 운영일은 월,수,목,금,일요일(화요일,토요일제외) 입니다. ** 루아우 진행시간 ** 4:30pm : 알로하카이 루아우 체크인 5:00pm : 입장, 레이환영식 5:00pm~ 6:00pm : 문화체험(훌라댄스,우쿠렐레레슨,레이만들기등) 6:00pm ~ : 뷔페 저녁식사 7:00pm ~ 7:50pm : 폴리네시안 쇼 8:15pm : 와이키키로 출발 ** 티켓 종류 ** 1. 알로하 카이 VIP 패키지 VIP 좌석배정, 음료수 2잔, 환영 마이타이 칵테일, 스페셜 칵테일, 기념사진 2장 씨라이프 파크 무료 입장(10일안에 사용 가능) 2. 알로하 카이 골드 패키지 골드 좌석배정, 음료수 2잔, 환영 마이타이 칵테일, 기념사진 1장 씨라이프 파크 무료 입장(10일안에 사용 가능) 3. 알로하 카이 실버 패키지 실버 좌석배정, 음료수 2잔, 씨라이프파크 무료입장(5일안에 사용 가능) 4. 알로하 카이 브론즈 패키지 브론즈 좌석배정,음료수 1잔 ** 만3세까지는 무료 입니다. 예약시 만3세 이하 유아가 있는 경우는 알려주세요

장소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씨라이프 파크 입장권(브론즈패키지 제외), 식사, 음료, 문화체험

불포함

와이키키/카할라 왕복 교통편 별도 구입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86,594원 (US $ 135.82) 부터

JK Tour Hawaii
4.8
25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