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161

퍼스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스카이다이빙

5 (5)
타입액티비티시간2시간언어영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8
평점
631
후기
2022년 8월
가입일
호주 액티비티 예약 대행 전문 호주벤처트래블을 소개 합니다! 안녕하세요. 호주벤처트래블입니다. 2013년에 처음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일도 하고 호주를 캠핑카로 여행도 하고 관광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 및 액티비티들을 전세계에서 오시는 젊은 배낭여행자분들께 소개하는 일을 해오다 보니 한국에서 오시는 여행자분들에게도 보다 멋지고 익사이팅하고 유니크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호주벤처트래블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번지점프, 암벽등반, 카약, 패들보드, 서핑, 제트보트, 섬투어 등등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및 유니크한 체험이 담긴 투어들만 선정해서 여행자분들께 소개해드리고 현지 업체와의 예약을 보다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예약 대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호주여행을 준비하신다면 호주벤처트래블과 함께 하시면 멋진 여행을 준비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호주에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배경으로 즐기는 퍼스 로트네스트 아일랜드 스카이다이빙입니다.
* 예약 전 체크 포인트! # 이 상품은 예약해주신 분께서 직접 업체 쪽에 스카이다이빙 하시는 날 아침에 다이빙 진행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전화로 예약 컨펌을 진행해주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날씨에 따라서 점프를 하실 수 없을 수도 있어서요! 현지 업체 전화번호는 예약 확정 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예약 하실 때 바우처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정확히 넣어주셔야 합니다. 예약 시간 8시간 전, 현지 업체 쪽에서 체크인 양식 및 지침을 해당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로트네스트 섬에 입도하기 전 모든 참가자가 양식을 작성 및 전송했는지 한 번 더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해당 상품은 페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카이다이빙 진행 가능 시간은 오전 시간에 가능합니다만 저희 쪽으로 날짜를 먼저 문의 주시면 가능한 타임을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오전 8시 30분 또는 9시 15분 또는 10시 또는 10시 45분 또는 11시 30분에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인기가 많아서 원하시는 시간은 이미 예약이 마감되어 있을 수도 있으니 최소 2주 전에는 미리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서호주에서 가장 인기 많은 휴양지, 바로 로트네스트 섬입니다! 로트네스트 섬 상공에서 뛰어내리는 상상을 해보세요.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자유낙하 후 해변에 착륙하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거예요! ◎ 1만 4천피트 탠덤 스카이다이브의 특징 - 로트네스트 상공에서 퍼스 시티와 서호주의 해안선을 한 눈에 담는 멋진 비행 경험 - 숙련된 스카이다이빙 전문 강사와 함께 뛰어내리는 60초간의 자유낙하 시간 (1만 5천피트의 경우 66초간의 자유낙하 시간!) - 시야를 가리는 것 하나 없이 로트네스트 섬 전경을 직접 바라볼 수 있는 5분간의 낙하산 시간 - 호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에 착륙 - 친구들에게 이 멋진 경험을 공유할 수도 있어요! (비디오 및 사진 패키지 추가 구매 필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스카이다이빙 하시는 날 아침에 현지 업체 쪽에 직접 전화로 스카이다이빙이 가능한 날씨인지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예약 하실 때 선택하신 시간으로 로트네스트 섬 공항 (Rottnest Island Airport, Brand Way, Rottnest Island. 로트네스트 섬 페리 도착 지점으로부터 도보 10분) 에서 현지 직원을 만나시면 됩니다. 제로니모 팀과 만나세요. 스카이다이빙 예약 시간이 바로 로트네스트 섬 공항에서의 만남 시간입니다(이 시간보다 더 일찍 오실 필요는 없습니다). 문서 작업 몇 가지를 거치고, 하네스를 착용하고, 짧은 안전 브리핑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준비가 끝나면 출발 준비를 해볼까요? 경험 많은 스카이다이빙 강사와 함께 서부 호주의 아름다운 로트네스트 섬 위로 탠덤 스카이다이빙을 즐기세요. 낙하산은 미리 결정된 비치 착륙 지역에 착륙할 것이며, 가족과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멋진 추억을 기록하기 위해 유명한 비디오 및 사진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스카이다이빙

불포함

비디오 및 사진 촬영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법적으로 개인 카메라를 지참하여 촬영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기념 비디오 및 사진 촬영을 원하시는 경우, 비디오 혹은 사진 패키지를 현지에서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금액 발생) 페리는 불포함입니다. 개별적으로 예약 하셔야 합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4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371,427원 (AU $ 418.00) 부터

호주벤처트래블
4.8
631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