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킹콩투어워싱턴그룹투어당일그룹최대10인벤츠편안한밴으로편안한여행하기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2

[뉴욕킹콩투어/워싱턴그룹투어]당일/그룹(최대10인)/벤츠편안한밴으로편안한여행하기

4.9 (7)
타입소그룹투어시간12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4명 ~ 최대10명

금액 조회

4.9
평점
254
후기
2019년 09월
가입일
킹콩투어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나서 낯선 곳을 방문하고는 나름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갑니다. 여행을 하며 추억을 만들 때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 드리기 위하여 일을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통하여 다른 것을 보고 듣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간직하고 가꾸는 일을 돕기 위하여 경험과 젊음이 함께 뭉쳤습니다. 킹콩투어가 하고자 하는 일은 머나먼 땅 미국 그리고 뉴욕, 여행을 함께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으로 바라 볼 수 있기를 돕는 일입니다. 추억을 넘어서 감동을 받아 가는 길을 열어 드리고자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은 신뢰를 확인하는 것보다 안락하고 귀한 것보다 감동이 밀물처럼 밀려오는 여행입니다. 저희가 항상 준비하고 있는 여행은 여행 업계에서 1등을 하기 위한 것은 아닙니다. 여행을 업으로 회사의 크기를 키우기 위함도 아닙니다. 함께 꿈을 담고 감동을 담은 여행입니다. 오감을 열고 감동으로 전율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함께 아름다운 세상 깊숙이 감동의 여행을 떠나겠습니다. 요즘 여행의 트랜드는 맞춤투어와 단독 투어 입니다. 나의가족,나의친구,부부,연인 우리끼리만 하는 여행, 전용차량으로 안락하고 안전하게 모든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일정에 맞게 저희 킹콩투어의 전문 투어 코디네이터가 여러분의 일정을 책임지고 도와 드립니다. BBC 가 선정한 평생에 가봐야할 여행지 뉴욕과 나이아가라 폭포 여러분의 여행을 저희 킹콩투어가 도와드립니다.
이 상품에 궁금하신 점이 있나요?
직접 상품을 운영하는 뉴욕 킹콩 투어 대표 가이드 김동신에게 문의해보세요

소속 가이드 

파트너 후기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워싱턴D.C. 를 단 하루만에 정복한다. 최대 10명과 함께하는 단독투어 같은 그룹투어!! 편안한 이동시간을 보장드립니다!!
Image 0Image 1Image 2Image 3Image 4Image 5Image 6Image 7

장소 / 일정

  • tour-course
    국회의사당은 1800년 필라델피아에서 워싱턴 DC로 수도가 옮겨진 이래 미국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1793년 조지 워싱턴이 주춧돌을 놓았고 1797년부터 의회가 개시되었습니다. 1814년 영국의 침략으로 거의 파괴된 의사당은 5년만에 재건되었습니다. 상원과 하원회관이 1857년에 추가되었고 육중한 철제돔이 1863년에 올려졌습니다. 남쪽에는 하원회관이, 북쪽에는 상원회관이 위치해 있으며, 양쪽 상,하원회관 위로 깃발을 올려 국회가 회기 중임을 알려줍니다.
  • tour-course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우주박물관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곳입니다. 스미스소니언 박물관 중 하나로 항공과 우주개발의 역사를 보여주고 연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행성과학과 지질학, 지구물리학 연구센터이기도 합니다.
  • tour-course
    미국의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턴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탑입니다. 내셔널 몰은 도시 한 가운데에 조경된 공원 부지로, 미국 국회의사당을 비롯하여 수많은 역사적 기념물과 중요한 박물관이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 tour-course
    백악관은 1815년에 개장할 때 외벽을 희게 칠한데서 유래한 이름으로, 관저로서의 기능을 수행할 뿐만 아니라 예산국 등 직속관청도 이 건물 안에 있습니다. 백악관은 거의 200년 동안 미국 대통령의 관저이자 집무실이었습니다.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을 제외한 존 아담스부터 역대 미국 대통령이 모두 이곳에서 거주했습니다.
  • tour-course
    미국 제 16대 대통령인 에이브러햄 링컨의 공적을 기려 건축한 기념관입니다. 아테네의 파르테논 신전을 본뜬 건물로 36개의 도리아식 기둥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tour-course
    한국전쟁에 참전한 미군을 추모하는 공원으로, 6·25 한국전쟁에 참전하여 사망한 54,246명의 미국인들을 추모하기 위한 공원이며, 공원에는 미국 병사들의 동상과 화강암 위에 점묘법으로 그려진 병사들의 모습이 있습니다. 링컨기념관과 함께 둘러보시길 추천합니다.
  • tour-course
    미국의 3대 대통령인 토마스 제퍼슨을 기리기 위한 기념관입니다. 1925년 John Russell Pope가 디자인 한이 이 기념관은 토마스 제퍼슨 자신이 선호하는 신고전주의 건축물을 개조한 로마의 판테온을 닮았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마스크 제공,손 세정제 비치

포함

> 차량비 (유류, 톨게이트) > Free Wi-Fi 및 Charging Station >가이드 팁

불포함

# 개인 경비 및 식사비 # 50불 현장결제

기타

> 예약순으로 차량 내 자리가 지정됩니다. 혹시 같이 여행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참고사항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미팅장소: 오전 8시, 맨하탄 40가 AC 호텔 앞(260 W 40th St, New York, NY 10018) > 뉴욕 도착시 하차방법: 40번 도로(40th st.)를 달리면서 8가,7가,6가,5가(Avenue)에 내려드립니다. 혹시 이스트 쪽 호텔에 계시는 분들이 계시면, Madison, Park, Lexington Ave 까지만 정차할 예정입니다. > 그룹투어 특성상 3명 이하로 모객시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모객인원이 4명인 경우는 7-8인승 미니밴으로 진행되며, 5명 이상은 벤츠 스프린터 밴으로 진행됩니다. > 그룹 투어시 최소 모객 인원은 4명으로, 투어일 3일전까지 4명 미만 모객시 취소,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 > 7세 이상 예약 가능하며 차량의 좌석으로 가격이 측정되므로 어른, 아이 구분없이 가격은 동일하며 인원수대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 카시트 장착을 위하여 유아(8세 미만) 동행시 말씀해주세요. > 여행 전 미리 여행자 보험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 미국은 도로 상태가 한국과는 다르게 좋지 못한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차량이나 차량의 좌석 때문이 아니라 도로 상태에 따라서 승차감이 좋지 못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트렁크 공간이 크지 않아 투어 시 캐리어는 허용되지 않으며 간단한 백팩만 지참 가능합니다. 단, 그룹투어 차량에 선착순 1개의 큰 캐리어는 추가비용(10불)을 내시고 동반 가능하십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문의창에 문의해주세요. > 도로 및 현지 사정상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 날짜와 시간은 서비스 여행지(또는 서비스 진행지)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5% 할인선착순 할인
여름휴가 더블 SAVE
2025년 08월 31일 마감
쿠폰 할인가
299,759원
274,771원
상품가격
299,759원
할인캠페인 할인가
284,771원
최대 쿠폰 할인가
274,771원
적립 마일리지최대 5,748
구매적립2,748부터 적립 가능
리뷰적립최대 3,000
  • - 텍스트 100자 이상
    2,000
  • - 사진 등록
    1,000
  • 뉴욕 추천 키워드

    이용 후기

    4.9 (7)
    키워드
    여행 타입

    평점

    여행 시기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