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시드니 동물원 구매했습니다.
이곳에서 예약을 하니 쿠폰을 주는데 무료로 커피 1잔 마실 수있었습니다. 남반구에서 가장 큰 동물원이라 동원들이 머무는 우리가 매우 크고 좋았습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호주 동물들을 매우 가까이에서볼 수 있어서 인상 깊었습니다
2019년 12월에 오픈한 Sydney Zoo는 100년만에 새로 개장한 시드니의 새로운 대규모 동물원입니다.
캥거루나 코알라 등 호주 토속 동물과 이국적인 동물 총 130여 종, 4000마리 이상이 함께 머무는 시드니 동물원은 최신 시설과 넓은 규모를 자랑합니다.
왜 Sydney Zoo 인가요?
1. 동물과 사람의 어우러짐
시드니 동물원은 다른 곳과 달리, 창살에 갇힌 동물들이 거의 없습니다.
가급적 동물들이 자신들의 서식지와 비슷한 환경에서 사람들의 관람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캥거루와 이뮤 등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동물들은 관람객들 사이를 자유롭게 걸어 다니기도 합니다.
시드니 동물원은 호주의 동물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최신 시설에서, 사람과 동물이 함께 머무는 곳입니다.
2. 넓은 규모
16.5 헥타아르의 넓은 부지에 조성된 Sydney Zoo는, 많은 사람들이 여유 있게 동물원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동물들은 넓은 사육장을 자유롭게 뛰어 다닐 수 있으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위치와 동물원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3. 최신 시설
시드니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동물원인 만큼, 시설도 가장 최신입니다.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이 있어서 식사 또는 간식 등을 구매하거나, 준비해간 도시락을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식사를 하면서, 바로 옆에서 미어캣을 볼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유아용 화장실을 포함하여 깨끗하고 잘 관리되는 화장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고, 음료나 간단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매점도 여러 곳에 있습니다.
단점 - 상품을 선택하기 전, 이곳의 단점도 알아봐야겠지요?
시드니 시티 중심에서 약40분 정도 떨어져 있는 시드니 동물원의 가장 큰 단점은, 대중교통으로 접근이 다소 불편하다는 것입니다. Blacktown 또는 Mount Druitt 전철역까지 버스로 이동하는 방법이 있지만, 다소 불편합니다. 자동차 이동이 가장 좋습니다.
시드니 동물원 주소: 700 Great Western Highway, Bungarribee, NSW 2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