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95

(플라멩고 포함)1.5h 오후 6시 역사의 현장 고딕 워킹 투어와 플라멩고 쇼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1시간30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 2명

금액 조회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바르셀로나 고딕 지구 투어에서 2000년의 역사를 둘러봐요!
╰(*°▽°*)╯ *함께 고딕 지구의 구석구석을 다니며 진정한 바르셀로나를 알아보아요~ *투어 종료 후 플라멩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 Thetouringpandas 콘셉트! (소그룹 투어) (●'◡'●) [ 어떤 스타일의 여행을 꿈꾸시나요?? 한국에서 이곳 바르셀로나까지 오는 길은 멀고 힘이 듭니다. 정해진 시간 안에 많은 것을 경험하고 보는 것 또한 중요하지만 여행은 '밸런스'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관광, 쇼핑, 휴식 그러나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아서 언제나 여행의 일상은 바쁘게 돌아갑니다. 그래서 늘 숙소에 돌아가면 녹초가 되곤 하죠. 그래서 Thetouringpandas 새로운 옵션을 제안합니다. 보다 적은 시간을 투자해도 바르셀로나를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하루⏰ 균형있게 잘 활용하셔서 여행을 더욱 여유롭고 효율적으로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아는 만큼 보인다' 라는 말을 아시죠? 오직 2시간 동안 짧지만 강렬한 고딕 투어를 통해 2천 년의 긴 도시의 역사의 장소- 구시가지를 구석구석 현지 가이드와 함께 방문해 보세요! 다시 자유롭게 도시를 둘러볼 실 땐 모든 장소가 다르게 보이실 거에요 ^^ 가장 아름다운 장소인 Plaza del Rei을 둘러싼 재미난 스토리와 함께 듣다 보면, 마치 그 시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2000년이 넘는 시간을 품고 있는 스페인의 가장 오래된 동네인 바르셀로나 고딕 지구의 모든 숨겨진 이야기를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장소 / 일정

  • tour-course
    La Rambla는 바르셀로나 중심부에 있는 거리입니다 . 나무가 늘어선 보행자 거리로 중앙의 카탈루냐 광장 과 포트벨의 콜럼버스 기념비를 연결하는 1.2km(0.75마일) 길이의 거리입니다. 나무가 늘어선 La Rambla의 중앙 산책로는 낮부터 밤 늦게 까지 붐빕니다. 수로로서의 기원은 물처럼 물결치는 것처럼 보이는 포장 디자인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신문과 기념품을 파는 키오스크 , 꽃을 파는 다른 키오스크, 거리 상인, 공연자, ​​포장 카페와 바가 있습니다. Joan Miró 의 모자이크 와 Font de Canaletes , 분수 및 인기 있는 만남의 장소 를 포함하여 몇 가지 주목할만한 명소도 산책로 내에 있습니다 . 람블라 강을 따라 비레 이나 궁전 과 오페라와 발레가 상연 되는 리세우 극장과 같은 역사적인 건물이 있습니다. La Boqueria 시장은 Rambla에서 열리고 매우 다양한 상품을 수용하는 도시 최고의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전문 가이드 비용 *교통수단 미이용 플라멩고 입장권 포함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꼭 문의 주세요~*** 0세부터 만 10세까지 모든 투어가 무료입니다.

불포함

투어시 따로 부담하셔야 하는 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소수그룹으로 진행해서 개인 이어폰을 되도록 사용하지 않을 예정이지만, 혹시나 필요한 경우 미리 연락드리겠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86,196원 (€59) 부터

TheTouringPandas
4.5
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