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75

[단독투어]멋진 자연과 함께하는 야라벨리 와이너리 및 수제 초콜릿 공장 견학 종일투어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8시간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4.6
평점
82
후기
2019년 02월
가입일
호주 멜버른에서 15여년 동안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으며 성장한 여행사이며, 현재 IATA 공식 승인업체로 멜버른 일일투어, 호주 전 지역 및 세계 패키지 여행, 크루즈, 호텔, 렌트 카, 여행자 보험 및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개인 맞춤형 플랜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주 마다 세일상품이 업데이트 되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층 더 질 놓은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해드립니다. 나만의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One stop으로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더 좋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야라 밸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유명한 와이너리에서 프리미엄급 와인 시음과 함께 다양한 수제 초콜릿 시식도 하시고,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멜버른 시내 중심에서 한 시간 반정도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에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 와인 생산지로 알려져 있는 야라 밸리는 멋진 자연 전망과 함께 야라 밸리의 진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온 종일 투어 입니다. 포도밭과 농경지가 한데 어우러진 멋진 자연 전망을 보면서 맬버른의 진정한 맛을 느끼며, 가이드와 함께 유명한 크고 작은 다양한 와이너리를 방문하여 와이너리의 역사와 와인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 배우고 각 와이너리의 독특한 와인을 시음하면서 즐겨보세요. 5성급 와이너리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와인과 일품 점심 식사을 즐기세요. 수제 초코릿 공장에서 다양한 초콜릿이 만들어 지는 과정도 보고 초콜릿 시식도 하고,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를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장소 / 일정

  • tour-course
    오전 9시 50분 출발 멜버른 CBD내 호텔픽업(CBD이외의 지역일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 한인 전속 가이드 - 여행차량(2022, 2023년 최신차량 하이에스 12인승) - 국립공원 입장료 - 2천만불 상해보험

불포함

- 점심식사(5성급 와이너리에서 와인1잔+프리미엄급 식사 45불) - 개인비용 - 와인 시음비용(각 와이너리당 10~15불)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233,416원 (AU $ 261.25) 부터

OK여행사
4.6
82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