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크로아티아 프라이빗 패키지 4박 5일 일정을 크로아티아 현지 거주 가이드가 직접 모십니다.
패키지 여행은 싫고, 자유여행은 너무 귀찮은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팀 단위로 운용되는 프라이빗 단독 투어입니다.
✔ 2인 이상 예약이 가능하세요~
✔ 공무상 일정, 허니문, 비즈니스 트립, 가족여행 등에 특화된 현지 패키지상품입니다.
✔ 일정의 경우 맞춤 일정으로 수정이 가능합니다만 이 경우 견적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필요시 본 상품으로 예약을 확정한 이후 상담해주시면 됩니다)
크로아티아 현지에서 7~10년 이상 거주한 가이드들이 전용차량으로 직접 모시고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를 일주하는 여행입니다.
저희는 이곳 크로아티아에서 오래동안 거주하며 쌓은 지식과 정보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그냥 이곳을 거쳐가는 가이드, 책으로 공부하고, 인터넷으로 검색한 가이드가 아닌,
누구보다 이곳 크로아티아의 속살을 잘 파악하고 있고, 최신화 되어있고,
누구보다 이곳을 잘 알려드리고 보여드릴 수 있는 팀입니다.
반드시, 진심 어린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만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상품일정
1일차 :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수도) 미팅 - > 슬로베니아 빈트가르협곡 -> 슬로베니아 블레드(숙박)
2일차 : 슬로베니아 블레드(호수) -> 슬로베니아 포스토이나 동굴 -> 슬로베니아 피란(해안도시) -> 크로아티아 로빈(해안도시 / 숙박)
3일차 : 크로아티아 로빈(해안도시) ->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국립공원 / 숙박)
4일차 :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국립공원) -> 크로아티아 자다르(해안도시) -> 크로아티아 스플리트(해안도시 / 숙박)
5일차 : 크로아티아 스플리트(해안도시)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해안도시 / 숙박)
✔ 두브로브니크 자유일정
위대한 전망대 스르지 산 케이블카 (1인당 왕복 27유로)
스르지산 정상에 자리하고 있는 곳으로 전망이 아름다운
파노라마 레스토랑에서 (커피/식사) 주간 OR 야간 강추
두브로브니크 구시가지를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곳
구시가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으로 아드리아 해 최초로 설치된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무려 1696년에 지어진 이 케이블카의 도착 정거장은 400m 높이의 산 중턱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드리아 해와 두브로브니크 환상적인 일몰 까지 정말 황홀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VIEWPOINT (부자카페) 주간 OR 일몰시간 추천
해안 쪽 성벽에 자리하고 있는 아담한 카페
♣ 기타 현지 다양한 액티비티(카라카, 제트스키, 카약 등)도 있습니다
✔ 항공티켓 : 위 일정을 참고하고 앞 뒤로 숙박일정을 조율하시어 항공티켓을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항공 티켓은 전체 일정에 맞추어 직접 구매 부탁드립니다.
✔ 숙소 : 숙소는 예약 확정 후 일자별 숙박 장소에 숙소를 잡으시면 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예약이 확정되면 각종 숙소(호텔, 에어비앤비, 게스트하우스 등) 소개가 필요하시면 추천 숙소를 안내드립니다.
발칸반도의 보석 크로아티아에서 진심어린 찐~ 여행을 원하시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어 당일 고객님 숙소에서 편안하게 담당 드라이빙 가이드 미팅 후 여행이 시작됩니다.
*차량은 현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Vintgar Gorge (1-1)
빈트가르 계곡은 블레드 성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좁고 가파른 협곡입니다. 알프스 산맥의 물줄기가 흐르는 이 협곡은 1890년대 까지 사람의 발길이 닿을 수 없었던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1891년 사진 작가와 지도 제작자가 이 곳을 발견하고 협곡 안으로 접근이 가능 하도록 다리와 길이 만들어지면서 세상에 알려지지 시작했습니다. 빈트가르 협곡은 왕복 3.2km의 완만한 트레킹 코스로 온 가족이 함께 경치에 감탄하며 여유롭게 걷기 좋은 곳입니다. 빈트가르 협곡의 하이라이트는 맑디 맑은 계곡의 물과 색깔 그리고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 마지막을 장식하는 13m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로, 슬로베니아에 왔다면 빠뜨리지 말아야 할 관광지 입니다.
✔ Bled (1-2)
율리앙 알프스의 만년설과 빙하가 녹은 물이 해발 500m의 분지에 고여 이뤄진 블레드 호수 는 길이가 2,120km 정도이며 호수의 깊이는 30m 정도 됩니다. 블레드 호수 주변은 산책로가 아름답게 펄쳐있고, 블레드 섬이 있습니다.
플레트나라는 배를 타고 섬 안쪽으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섬에는 교회와 작은 카페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상징으로 1655년 만들어진 99계단이 있는 성모승천성당.
성당 내부에는 전설 속 소원의 종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꼭 찾는 곳입니다.
호수 130m 절벽위에 지어진 천혜의 요새인 블레드 성은 천년을 견딘 중세성입니다.
이 곳 블레드 성 주변의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옛부터 왕과 황제들의 여름 별장으로 사용되었습니다.
- 블레드 호수
- 블레드 섬 & 요트
- 블레드 성
2일차 : 블레드➡포스토이나 동굴➡피란➡로빈10시간 소요
✔ Postojnska jama (1-1)
유럽 최대의 종유석 동굴 - 포스토이나 야마
제 2차 세계대전 동안 독일 공군은 동굴을 항공기 연료 보관 장소로 사용했던 이곳은 1819년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어, 19세기 말 최초로 전기 불빛이 동굴에 사용되었습니다. 열차를 타고 지나면서 환한 색 조명으로 인해 밝게 빛나는 동굴 지대를 보면 감탄이 절로 납니다.
눈부신 석순은 5m 높이의 하얀색 석회암 바위로 방문객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물이 자연 기둥을 따라 떨어지면서 모양이 빛나게 보입니다.
슬로베니아 포스토이나 야마 동굴은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종유 동굴 입니다. 피브카 강에 인해 미로 같은 석회암 동굴이 탄생하였습니다. 석회암 용식으로인해 생겨난 종유석이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길이가 21km에 이르는 신비한 카르스트 동굴입니다. ‘브릴리안트 (Brilliant)’로 불리는 석순이 유명하며 1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콘서트 홀도 있을 만큼 거대한 규모입니다. 19세기 합스부르크 왕가에 의해서 세상에 알려졌으며 1959년 관광용 전동기차를 설치하여 현재까지 2천 5백만 명이 다녀갔을 만큼 슬로베니아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 Piran (1-2)
베네치아 건축양식의 백미 - 피란
좁다란 반도의 끝자락에 자리 잡은 그림 같은 도시 피란은 슬로베니아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해안 도시입니다. 피란의 구시가지는 아드리안 해에 자리잡아 타르티니 광장과 주변 그리고 성 조지성당, 세르케이 마세라 해양 박물관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타르티니 광장은 1894년에 내항에 토양을 매립해서 만든 타원형 광장을 중심으로 형성 되어 있습니다. 광장 중심에는 슬로베니아 출신의 작곡가 주세페 타르티니(1692~1770)의 동상, 동쪽으로는 14세기 파란 십자가상이 있는 성피터 교회, 교회 맞은 편에는 주세페 타르티니 의 생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 Rovinj (1-3)
이스트리아의 숨은 매력 속으로~~~
해안 바로 위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로빈은 동부 이스트리아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며 역사와 행정의 중심지이기도 했습니다. 이곳의 핵심은 가파른 길, 자갈이 깔린 골목, 돌 장식으로 장식한 파스텔 색의 집들이 한데 어우러져 묘한 매력을 지닌 구시가지 입니다.
✔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Plitvička jezera)
장엄한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숲이 우거지고 여러 호수들이 만드는 크고 작은 폭포들로 연결된 아름다운 에메랄드 호수를 에워싸고 있습니다.
유명한 S자 길과 호수를 따라 걷는 오솔길 그리고 우렁찬 물즐기 아래 물줄기를 가로질러 18km 구간으로 구불구불 하게 이어진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은 1979년 세계유산으로 지정 되었습니다.
✔ Zadar (1-1)
자다르의 바다 오르간은 바다와 바람이 함께 노래를 합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바다 파이프 오르간이죠
27개의 오르간 파이프가 바다와 연결되어 악보 없이 바다와 바람이 연주하는 자연의 소리만 들릴 뿐입니다.
낮에 태양 빛을 저장했다가 해가 지는 순간부터 발광 다이오드에서 복잡한 빛이 나오며 기막힌 저녁을 만들어 주는 '태양에게 인사'
그리고 구시가지의 로마 유적과 중세 유적물이 있는 로만포룸.
✔ Split (1-2)
라벤더 향기를 품은 스플리트는 봄에는 아름다운 데게니아 꽃물결이 산에서부터 해안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에서 흥미진진하고 볼거리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로마시대에 건축된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과 구시가지 전체가 세계 유네스코 문화유산 입니다.
스플리트는 달마치아 지방의 수도로 로마 시대에는 솔린이라는 로마 군단 도시가 있었습니다.
- 디오클레티안궁전
- 공화국 광장
- 리바거리
- 지하 궁전
- 돔니우스 대성당 종탑
- 그레고리우스 닌 동상
✔ 유럽 최고의 휴양지이자 다양한 볼거리가 즐비한 곳!!
구시가지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어있는 역사의 보물창고 입니다. 해상무역이 발전할 수 밖에 없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크로아티아 최남단에 위치한 두브로브니크는 6세기 전에 건설되어 유럽 해상무역의 중심지로 명성을 떨쳤습니다. 도시를 둘러싸는 길이 2km의 17세기 중세의 성벽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의 아름다움은 표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 멋진 도시의 하이라이트는 위대한 전망대, 스르지산입니다. 러브트레블의 최다판매상품인 스르지산 투어로 두브로브니크를 즐겨보세요 ^^
PS : 투어 종료 후 시간을 좀 더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은 이곳에서 1~2일 여유롭게 자유여행을 해보시면 좋으세요.
웅장한 성벽에 둘러싸인 구시가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성벽투어,.
구시가지의 플라차대로 - 성벽 - 오노프리오 분수 - 부자카페 - 렉터궁전 - 스폰자궁 - 프란체스코 성당 등을 선택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휴양 도시인 만큼 휴식과 함께 카약, 제트스키 등 다양한 해상 스포츠와 관광을 체험해보시길 추천 합니다.
- 최소 2인 이상부터 출발 가능한 상품입니다.
- 항공 호텔 안내 가능합니다.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각종 숙소(호텔, 에어비앤비, 게스트하우스 등) 소개가 필요하시면 추천 숙소를 안내드립니다.
- 각종 관광명소 입장권 및 액티비티도 문의 주시면 구매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 고객님 숙소 정보를 기재해 주세요.
- 차종 : ~5인 스타렉스 / ~10인 미니벤 / 그 이상은 버스가 제공됩니다.
(현지 상황에 따라 제공되는 차량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용 짐은 한 분당 캐리어(24"/28") 1개만 허용 됩니다. (추가 시 문의 주세요)
- 만7세 이하 차량 카시트 요청시 대여료 1일 10유로 추가 됩니다.
- 차량으로 이동하지만 트래킹 코스와 함께 진행되므로 편한 운동화가 좋습니다.
- 개별 우산을 준비해 주세요.
- 경량 패딩을 준비해 주세요.
- 여행자는 여권(원본)을 필히 소지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고 투어 진행시 영문 여행자 보험증 소지를 권장합니다.
-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여행 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