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17142

[라스베가스출발->LA도착 2박3일 캐년투어]모뉴먼트/그랜드/브라이스/홀스슈/앤탤롭/자이언

후기 이벤트
타입 그룹투어 시간 2박3일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모객 최소5명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라스베가스 출발 -> 그랜드캐년+홀슈밴드+앤탤롭캐년+자이언캐년+브라이스캐년 꽉 찬 2박3일투어를 마친후 -> 엘에이로 이동하는 샌딩투어

★비싼 라스베가스 숙소비용을 아끼고 LA로의 이동까지 마련된 최고의 상품★ ※ 미국여행 최고파트너 ACE투어 ※ ▶ACE투어의 모든상품들은 ACE투어만의 개성을 담은 독자적인 상품들이며, ACE투어와 비슷한 상품들은 ACE투어 상품을 카피한 모방상품임을 안내드립니다◀ 라스베가스 출발 -> 엘에이 도착 상품리스트 (★★★★★) A. [라스베가스출발->엘에이도착 당일 캐년샌딩투어] 그랜드캐년/홀슈밴드/앤탤롭캐년 https://www.zoomzoomtour.com/tour/15915 = $239/인 B. [라스베가스출발->엘에이도착 1박2일 캐년투어]그랜드캐년/브라이스/홀슈밴드/앤탤롭/자이언 https://www.zoomzoomtour.com/tour/15941 = $349/인 ✅이런여행객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A. "라스베가스 출발 캐년2박3일 투어를 마치신후- > 엘에이로 이동 " 하시는 여행객분들 B. 캐년투어후, 라스베가스 숙소 비용을 아끼시고 바로 짐을 챙겨 엘에이로 이동하실 여행객분들 ✅해당상품의 장점✅ A. 짧고 굵게 여러국립공원과 여행지를 둘러보실수 있어, 이동비용과 숙박비용 절감 B. 이동과 투어는 한번에, 그렇지만 도시투어일정은 자율적으로 진행 C. 긴 차량내 이동시간을 통해 로드트립 분위기를 느끼실수 있으며, 이동지역마다 달라지는 풍경 감상 D. 전일정 숙소 픽업/드랍으로 추가 우버비용 및 이동시간 절약 (도시별 숙소픽업/드랍이 가능한 지역들은 기타정보란에 고지되어 있으며, 그외지역들은 추가요금이 부과되거나 픽업/드랍이 불가능합니다) ✅기본 투어 일정 ✅ (라스베가스->브라이스캐년->자이언캐년->숙박) 6:00~6:30am : 라스베가스 숙소 기점으로 숙소픽업시작 7:00am~7:30am : 이동중 조식 10:00am~10:30am : 브라이스캐년 도착 및 투어 12:30pm~13:15pm : 중식 15:00pm~16:45pm : 자이언캐년 도착 및 투어 18:00pm~18:30pm : 숙소 체크인 및 석식 19:30pm~ : 휴식 및 취침 (모뉴먼트밸리) (홀슈밴드->앤탤롭캐년->그랜드캐년->라스베가스->엘에이 도착) 6:30am~7:00am : 숙소 출발 7:15am~8:30am : 홀슈밴드 투어 8:45am~10:00am : 앤탤롭캐년 투어 12:30pm~13:00pm : 이동중 중식후 그랜드캐년 도착 13:15pm~13:45pm : 그랜드캐년 이스트림 투어 14:15pm~15:00pm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 19:00pm~19:30pm : 라스베가스 도착 및 석식 11:30pm~12:30am (다음날) : 엘에이 숙소 도착 1️⃣ 자이언캐년 : 신의정원이라 불리는 서부 3대 캐년이자, 하이킹의 성지로 미국인들이 방문하고 싶은 Mighty Five중 한곳!~@ 그곳에서 느껴보는 가벼운 하이킹! (미국 국립공원 방문객 순위 전체 3위!!) = 450만명 2️⃣ 그랜드 캐년 : 20억년의 지층과 500만년의 콜로라도 강이 대자연의 웅장함을 표현한 곳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대망의 1위!!) (미국 국립공원 방문객 순위 전체 2위!!) = 620만명 3️⃣ 브라이스캐년 : 말이 필요없는 서부의 3대캐년 중 가장 높은곳이자 수만개의 첨탑들이 원형극장을 이루는 곳 4️⃣ 앤탤롭 캐년: 빗물이 깎아 만든 아름다운 사암과 빛의 조화 그리고 윈도우 배경화면이자 역대 가장 비싸게 팔린사진 "팬텀"이 찍힌곳! 5️⃣ 홀스슈밴드 : 300M 깊이의 270도 깎인 말굽 모양의 절경 6️⃣ 모뉴먼트밸리 : = 나바호 부족의 성지이자, 많은 서부영화의 배경이 된 장소.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여행자분들의 라스베가스 숙소픽업이며 장소/시간은 전날 개별공지 해 드립니다.

  • =투어 전날 공지된 픽업 시간과 장소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진 후 짧지만 긴? 여정을 위해 출발~!
  • =<해발 2000M>맑은 하늘과 맞닿은 곳.오랜시간동안 침식과 풍화 작용에 의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자연 원형극장 (Amphitheater)의 모습에 가까운 협곡, 그리고 가장 공기가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 “브라이스 캐년” 원형극장으로 이루어진 수만개의 첨탑들의 향연을 바라보고 Sunrise 포인트에서 첨탑들 감상 및 포토타임!~
  • =유타 최초의 국립공원이자,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국립공원 자이언캐년! 자이언캐년을 뚫는 도로를 주행하며 신의 정원을
    눈과 카메라에 담아볼수 있는 절호의 순간!
  • =숙소로 이동하면서 광활한 글렌캐년과, 두번째로 큰 인공호수 파웰호수, 그리고 파웰호수를 막고 있는 아치형 댐 글랜캐년댐을 감상하신 후 홀스슈밴드에 도착! 말발굽 모양의 270도 깎인 강줄기와 중앙의 거대한 사암덩어리..
  • =미국 남서부를 상징하는 명물, 모뉴먼트 밸리는 붉은 사암, 가늘고 뾰족한 봉우리, 거대한 바위 언덕을 특징으로 하는 사막 풍경을 자랑하며 이 환상적인 지대는 수백만 년에 걸쳐 바람과 물의 힘으로 탄생한 작품입니다.
  • =나바호 내션안에 속한 곳으로 윈도우의 배경화면 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사진 “팬텀” (70억) 이 찍힌곳! 빗물이 오랜기간동안 사암지대를 깎아 사암 협곡을 만들어 냈고, 사암협곡의 빛과 색깔 그리고 그림자가 시시각각 변하는 놀라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 요즘은 그랜드캐년 보다도 앤탤롭캐년을 보기위해 투어를 하시는 분이 더 많다는 건 함정~
  • =그랜드캐년의 콜로라도 강문이 열리는 이스트림을 방문하여 20억년의 지층과 콜로라도강의 콜라보를 감상하고 캐년의 바람을 몸으로 느껴보는 시간! 그랜드캐년에서 유일하게 에메랄드 색의 콜로라도강을 뚜렷히 볼수 있는 곳이며 자연의 웅장함에 겸손해지는 곳!!
  • =그랜드캐년 방문객의 90%이 찾는다는 사우스림! 깊이 1,600M가 보이는 캐년을 트레일을 통해 걸어보고 느껴보는 시간! 날씨가 좋은날엔 저 멀리 99Km가 눈으로 보이는 웅장한 크기와 옆을 거닐고 있는 야생동물(엘크)들을 보노라면 인간이란 존재는 한없이 작아진다.
  • =어느 새 모든 투어 일정이 마무리 되고 돌아오는 길 저녁식사(인앤아웃)을 겸하고 라스베가스로 복귀 아쉽지만 알찬 일정을 마무리~ 모두 수고하셨고 즐거운 추억으로 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포함사항

포함 : 차량운행비용(럭셔리 SUV, 미니밴, 15인승 트랜짓, 25인승 버스) / 유류비 / 주차비 / 드라이빙 가이드 / 무료 픽업 and 드랍 / 펜션 or 호텔숙박 / 첫째날, 둘째날 저녁식사 (BBQ or 중식부페) / 셋째날 아침식사

불포함 사항

불포함 : 가이드 봉사료 및 유류할증료 1일 1인 $30 3일 총 ($90) / 앤탤롭캐년 입장료 ($74) / 국립공원 입장료 (그랜드캐년+브라이스캐년+자이언캐년+홀슈밴드+모뉴먼트밸리 = $45) / LA이동가이드 비용 ($20) / 모뉴먼트밸리 지프투어 ($60) / 개인쇼핑비용 / 앤탤롭캐년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 팁 - $3 (현장지불) / 개인 여행자 보험 / 옵션 투어 (그랜드캐년 헬기투어 또는 경비행기 투어)

식사 : 첫째날 조식/중식
둘째날 조식/중식
셋째날 중식/석식

기타사항

[ACE 투어 안내 사항]

1. 투어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도로/여러다른상황)에 따라 일정 순서의 변경/취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캐년투어는 ACE투어 협력업체인 큐트래블, 포시즌투어 등 다른 검증된 협력업체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3.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 진행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4.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각종 사고 및 질병 분실품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투어 차량 안내.
- 6이 이하 출발 시 7인승 기아 세도나 미니밴 또는 동급
- 7인~14인 출발 시 15인승 포드 트랜싯 또는 동급
6. 가벼운 캐리어/백팩 소지는 가능하시며, 카시트가 필요하신 경우 문의 시에 알려주시면 준비 가능합니다.
7. 최소 모객 인원은 5인입니다. 투어 10~15일 전까지 5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캐년 숙박 시 동행 인원에 따라 2인 1실 / 가족실 / 4인1실로 나뉘어 질 수 있습니다.
9. 투어지역의 도로사정으로 인한 덜컹거림으로 소지품의 손상이 발생할수 있으며, 귀중품 및 깨지기 쉬운 물품 소지를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투어중 발생하는 모든 소지품 손상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여행객분들께 있습니다.)
10. 캐년투어가 끝난후, 엘에이로 이동하는 차량은 Flixbus/Greyhound 등이 선정될수 있으며, 위 경우, 엘에이 도착후 버스터미널에서 엘에이 숙소까지 드랍드리는 차량이 개별로 지원됩니다.

※ 모객현황 및 현지 날씨상황에 따라 일정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 안내사항>

※ 모객 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앤텔로프 캐년은 당일 일기, 관광객 현황 등 현지 상황에 따라
앤텔로프 캐년 어퍼, 앤텔로프 캐년 엑스, 앤텔로프 캐년 워터홀, 앤텔로프 캐년 시크릿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문제로, 투어 스케줄 및 투어 시간(출발 & 도착 시각) 등이 안내된 내용에서 임의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당일 라스베가스 도착 이후의 여행객 개인 스케줄에 대해 큐 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어쩔 수 없는 문제로 투어 입장이 불가했을 경우
1) 앤탤로프 캐년, 홀스슈 벤드는 방문하였으나,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지 못한 경우 자이언 캐년 투어로 변경 또는 $20을 환불합니다.
2)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였으나, 앤텔로프 캐년, 홀스슈 벤드를 방문하지 못한 경우 $20을 환불합니다.
3) 그랜드 캐년과 홀스슈 벤드를 방문하였으나, 앤텔로프 캐년을 방문하지 못한 경우 환불은 없습니다.

※ 해발고도가 2,000 m 정도 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계절의 기후가 예보와 상관없이 비나 눈, 또는 강한 바람이 불기도 하니 항상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고 변화무쌍한 기후에 대비하십시오.

※ 여행사는 500만 불의 상업용 차량 보험과 100만 불의 여행 안전보험이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 다른 여행지에서 필요한 개인 여행자 보험은 한국에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함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후기

쿠폰할인가 US $555.30 (751,288원) 부터

할인 쿠폰

최대 US $3.70 할인

ACE투어 4.8  167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