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토리 런던 시티 워킹투어
여행스토리 런던 시티 워킹투어
여행스토리 런던 시티 워킹투어
여행스토리 런던 시티 워킹투어
여행스토리 런던 시티 워킹투어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6

[여행스토리] 런던 시티 워킹투어

5 (1)
타입그룹투어시간2시간30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최소3명

상품설명

매력의 도시 런던의 핫스팟을 걸어서 돌아보자!
▒ 영국역사를 이야기 / 시티워킹투어 ▒ ⊶⊷ 예약의 찬스! 지금이 바로 예약할 때! ⊶⊷ 워킹 시티 투어 진행 시간: 오전 9:00 출발 왜 이 워킹 시티 투어를 선택해야 할까요? 해가 지지 않는 나라’ 영국의 매혹적인 역사 영국은 ‘해가 지지 않는 나라’라는 명성에 걸맞게, 그 역사와 문화가 매우 풍부하고 다채롭습니다. 이 투어에서는 복잡하고 방대한 영국의 역사를 여행 책자보다 더 생생하고 유머러스하게 전달해드립니다. 가이드의 생동감 넘치는 설명과 함께, 런던의 상징적인 명소에서 멋진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진짜 런더너가 추천하는 사진 스팟과 런던의 현실적인 삶 런던은 뉴욕, 도쿄와 함께 세계 3대 도시로 꼽히며, 문화적, 역사적으로 모든 것이 집약된 도시입니다. 슈트를 입고 바쁘게 걸어가는 직장인부터, 이어폰을 꽂고 조깅하는 런더너, 강아지와 산책하는 노부부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살아 숨쉬는 ‘멜팅팟’ 런던의 진면목을 현지 가이드가 직접 소개합니다. 이 투어에서는 런던의 숨은 명소와 함께 필수 핫스팟을 3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탐험하며, 여러분이 자연스럽게 런던의 아침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 이 투어를 강력 추천하는 이유 ✪✪ 명소 탐방 코스 설계: 런던의 주요 명소를 보고 싶지만 여행 코스 짜는 게 어렵다면, 전문가의 안내로 효율적이고 흥미로운 코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인생샷 촬영: 멋진 인생샷을 남기고 싶지만, 사진 스팟을 찾는 것이 번거롭다면, 가이드가 추천하는 최고의 사진 장소에서 멋진 사진을 찍을 기회를 제공합니다. 혼자 여행 시 쓸쓸함 극복: 혼자 여행 와서 쓸쓸함을 느낀다면, 그룹 투어를 통해 다른 여행객들과 교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초보 여행자 : 여행이 처음이라 혼자 돌아보는 것이 불안하다면, 경험 많은 가이드가 안전하고 재미있게 투어를 이끌어드립니다. 언어 장벽 극복: 영어가 부족해 대중교통 이용이 어렵다면, 현지 가이드가 함께 하여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런던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도시의 생동감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이 투어는 여행 스토리의 인기 투어입니다. 여행 일정이 확정되셨다면 빠른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여행 스토리와 함께 런던에서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

소속 가이드 

파트너 후기 

장소 / 일정

  • tour-course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국회의사당은 11세기경에 참회왕 에드워드가 즉위한 후 소니 아일랜드 궁전과 웨스트민스터 사원이 세워졌으며 이후 세월이 흘러 궁전과 사원의 인근 지역을 웨스트민스터라고 부르게 되었는데, 이는 서쪽 수도원(West Monastery)의 약칭이라는 주장이 있는데 실제로 웨스트민스터 사원은 수도원이였던 것을 중축한 것이다.
  • tour-course
    빅 벤(Big Ben)의 정식 명칭은 엘리자베스 타워(Elizabeth Tower)이지만 흔히 종뿐만 아니라 시계탑 자체도 빅 벤이라고 부른다.시계탑의 4면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명종 시계가 달려 있고, 시계탑 자체도 독립되어 세워진 것들 가운데 세 번째로 높은 것이다. 1858년에 세워진 빅 벤은 많은 영화에서 런던을 상징하는 장소로 등장하였다.
  • tour-course
    고딕 양식의 거대한 성공회 성당이다. 서쪽으로는 웨스트민스터 궁전과 인접해 있다. 전통적으로 이곳은 영국 왕의 대관식 등 왕실 행사를 거행하거나 매장터로 이용하는 곳이다. 대관식은 전통적으로 캔터베리 대주교가 주관한다.
  • tour-course
    다우닝가 10번지 건물을 조지 2세가 영국의 초대 수상인 로버트 월폴 경에게 주려고 한 것에서 내각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다. 당시 월폴은 이 건물을 월폴 개인의 소유가 아니라 당시 공석이었던 재무부 수석장관의 관저로 줄 것을 요청했고, 조지 2세가 이 요청을 받아들이면서 재무부 수석장관의 관저로 지정되었다. 1905년 이래로 영국 총리는 재무부 수석장관을 겸하고 있기 때문이다.
  • tour-course
    호스가드 퍼레이드는 1745년 여왕 친위대의 훈련을 위해 만들어 졌다. 일정 시간에는 말을 탄 기마병들이 보초를 서면 돌아다니고 매일 오전 11시에 교대시이 행해진다
  • tour-course
    세인트 제임스 공원은 원래 세인트제임스 궁전에 딸린 정원이었으나 17세기 찰스1세가 대중에게 공개한 이후 지금까지 공원으로 사용되고 있다. 작지만 런던에서 가장 아름다운 공원으로 손꼽히는 곳으로 꽃과 나무, 새와 다람쥐 아름다운 자연을 만날수 있다
  • tour-course
    1703년 버킹엄 공작 존 셰필드의 저택으로 세워진 것을 1761년에 조지 3세에게 양도되어 지금의 모습으로 증개축을 한 후 사저로 이용되다가 1837년 빅토리아 여왕의 즉위식 때에 궁전으로 격상되어 이후 역대 군주들이 상주하였다. 영국 군주의 공식적인 사무실 및 주거지로 쓰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 영국 왕실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 tour-course
    1805년 트라팔가르 해전을 기념하여 만든 곳이다. 처음엔 윌리엄 4세 광장이란 이름으로 불렸으나, 건축가였던 조지 리드웰 테일러(George Ledwell Taylor)의 제안으로 인해 트라팔가르광장이 되었다.
  • tour-course
    1819년 설립되되었으며 런던의의 중심,쇼핑의 중심,교통의 중심 피카딜리 서커스. 런던의 타임 스퀘어라고 불릴 정도로 엄청난 유동인구와 대형 네온 싸인이 도시를 밣히는 런던의 중심. 많은 레스토랑과 클럽,소호, 많은 극장들이 많아서 언제든 뮤지컬을 관람할수 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워킹 현지가이드 투어비용 시청각 자료

불포함

여행자부담(불포함 사항) - 개인경비 - 투어중 내부 입장은 하지 않습니다. - 개인식사비용 - 수신기 대여비용 2파운드 -수신기 전용 이오폰 지참 미지참시 가이드님으로 부터 2파운드에 구매 가능합니다. - 이외 포함사항에 포함되지 않은 모든 비용 *교통비 안내 오이스터 카드 : 원하는 금액 충전가능(보증금 5파운드) / 런던 1-2존 하루한도 6.8파운드 트래블 카드 : 런던 1-4존 일일 12.7파운드 / 일주 1-2존 34.10파운드

기타

✪ 잠깐!! 예약 전, 꼭! 문의 후 진행해주세요! ✪모임 시간 엄수. 지각 시에는 다른 여행자분들께 피해가 갈 수 있습니다. 1.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자보험을 반드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2. 모임 시간 엄수해주세요. 3. 단체 투어는 가이드가 사전에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지각 시 중간 합류가 절대 불가합니다.. 4. 개인 사유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무선 수신기는 꼭 소중히 다루어 주시고 분실, 미 반납또는 분실 시 수신기 값 80파운드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6. 개인 소지품 분실/도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현지 사정(파업, 시위, 집회등)에 따라 동선 및 모임 장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른 투어 진행의 이슈는 여행스토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취소 날짜와 시간은 서비스 여행지(또는 서비스 진행지) 현지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런던 추천 키워드

이용 후기

5.0 (1)
키워드
여행 타입

평점

여행 시기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