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 투어 상품번호 1777

[최상급] 당일투어 그랜드캐년+엔텔로프캐년+홀스슈밴드+파웰호수+별구경(1식사 포함)

4.9 151개 후기
타입 그룹투어 시간 12시간 이동 차량이동 언어 한국어 픽업 숙소픽업 위생 위생관련 제공 모객 최소4명
전액 결제

예약하고 마일리지 받고, 후기쓰고 마일리지 받고!

예약하면 1 % 적립, 후기 작성하면 최대 10,000 마일리지 적립 자세히 보기

최신 후기

인생에 가장 특별한 하루 뽑자면 가이드 데이브와 우리 투어멤버들과 함께한 어제였어요! 그랜드 캐년과 엔텔롭, 홀슈벤을 하루에 투어한 것도 믿을 수 없지만잊을 수 없는 일들을 함께해서 더 특별해진것 같습니다 우리가 여행한 6/25은 40몇년만에 행성정렬을 관측하기 가장 좋았던 날이라 별빛투어할때 은하수 뿐만아니라 태양계 행성들을 함께 볼 수 있어서 환상적이었습니다. 특별했던 밤하늘만큼이나 인상깊었던건 엔텔롭 캐년투어중에 폭우가 쏟아져서 캐년에 물이 들어온 일이었습니다 아찔했지만 우리를 걱정한 데이브가 출구로 와서 황급히 우리 일행들을 챙겨줘서 안심하고 즐겼던 것 같아요.ㅎㅎ 비에 젖었지만 돈주고도 할 수 없는 일을 연달아 겪으며 하루종일 웃었습니다 여러 사건들에도 전체 일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느라 고생한 데이브와 최고의 기억을 가지고 갈 수 있게 해준 여행동기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투어 예약자들에게 라스베가스 유명 호텔 8~12% 할인 ★★

★★ 조이감성투어 예약자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 ★★ ★라스베가스 유명 호텔비 8~12% 할인 ★시저스 호텔의 뷔페 1시간~1시간30분 No Waiting ★라스베가스 모든 쇼공연 $10 할인 ★ 조이감성투어는 사랑입니다. ★ ★☆★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상담바랍니다. ★☆★ ♬옵션 : 투어 진행을 단독투어로 신청 가능해요. ◆◆◆ 조이감성투어의 당일투어 핵심 요약 ◆◆◆ ■ 투어 코스 그랜드캐년 :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1위, 버킷리스트 1위 엔텔로프캐년 : 윈도우 배경화면, 빛이 만들어 내는 최고의 향연 글랜케년 댐 : 1963년 완공된 댐. 후버댐과 비교될 정도로 웅장함과 의미있는 댐. 홀스슈밴드 : 높이 300미터의 말발굽 모양의 협곡. 예상 못하고 오셨다가 모두들 감탄하시는 곳. ㅎ 파웰호수 : 호수로서 미국 국립공원으로 지정. 조이캡틴이 가장 사랑하는 장소. ㅎㅎ 별구경 : 사막의 밤하늘에서 경험하는 별구경은 가장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추억. ■ 최소 4인부터 출발합니다. 1인 $169 (출발 오전 3:00 ~ 도착 오후 10:00) *계절에 따라 변경됩니다. 라스베가스 시내의 각 호텔 픽업과 드랍을 해드립니다. 투어 하루 전날에 카톡 단톡방으로 안내드립니다. 단독투어도 가능하니 상담바랍니다. ■ 투어비에 포함되는 것 1) 차량 유지비, 유류비 2) 생수 제공 3) 인생샷 사진 원본 제공 4) 석식 1회 제공(현지식) 5) 픽업 및 드랍 차량 서비스 ■ 투어비에 불포함되는 것 1) 엔텔로프케년 입장료 1인 $67불 2) 가이드 팁 1인 $20불 3) 홀스슈밴드 1인 $5불 4) 엔텔로프캐년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 팁 $2 (직접전달) 5) 그랜드캐년 입장료 1인 $10불 ■ 투어 일정 오전 3:00 : 호텔 픽업 후, 라스베가스 출발 7:00 : 한식 도시락 또는 맥도날드 모닝 식사.[본인부담] 9:30 : 파웰호수및 글렌캐년 10:30 : 엔텔로프캐년 오후 12:00 :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만다린" 차이니스 뷔페 [본인부담] 1:00 : 홀스슈밴드 3:00 : 그랜드캐년 이스트림(리판포인트), 사우스림(매더포인트~야바파이포인트 자유트래킹) 7:30 : 인앤아웃 햄버거 저녁식사[회사제공] 9:00 : 사막의 아름다운 별구경 10:00 : 라스베가스 도착, 각 호텔로 드랍. (위의 시간과 투어 순서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궁금해요~ : "다른 투어 상품은 어디서 찾을수 있나요?" ☞1박2일 4대캐년 1인 $249 그랜드캐년+엔텔로프캐년+홀스슈밴드+파웰호수+루트66+모래사막 https://www.zoomzoomtour.com/tour/1755 ☞1박2일 6대캐년 1인 $269 그랜드캐년+자이언캐년+브라이스캐년+레드캐년+엔텔로프캐년+홀스슈밴드+글랜캐년, 파웰호수 https://www.zoomzoomtour.com/tour/1745 ☞2박3일 7대캐년 1인 $489 그랜드캐년+자이언캐년+브라이스캐년+레드캐년+케나브캐년+엔텔로프캐년+모래사막+홀스슈밴드+루트66+파웰호수 https://www.zoomzoomtour.com/tour/1837 ■ 정직한 조이캡틴의 당일투어에 대한 평가 *여유로운 투어가 절대 아닙니다.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러나 타여행사 당일투어에 비교한다면, 여유롭게 진행합니다. *안전한 투어를 보장합니다. *신이 우리에게 허락한 최고의 자연 선물이기에 투어 장소들은 모두 완벽합니다. ㅎ *맑은 날씨에는 사막 별구경으로 감성이 평생 유지되도록 해 드립니다. ㅎ *제대로 된 가이드와 최선의 서비스는 조이감성투어의 기본입니다. **** JOY 감성투어 보유 라이센스 **** NEVADA STATE BUSINESS ID: NV 20171696116 미연방 교통안전국 US DOT NO : # 3066720 MOTOR CARRIER NUMBER. : MC # 58516 150만불 보상 가능한 보험에 가입됨. / 공원내 100만불 상해보험 가입됨

장소 / 일정

  • * 픽업관련 상세 설명

    각 호텔까지 직접 모시러 갑니다.
    출발 하루 전날에 카카오톡으로 정확한 픽업 시간과
    픽업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픽업, 드랍은 라스베가스 시내의 원하시는 한 곳에 모셔다 드립니다.

  • ♬ 각 호텔로 직접 찾아가서 픽업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하루전에 미리 알려 드린 장소로 나와 계시면 가이드와 첫 만남을 가집니다. 환하게 웃어요~
    ♬ 자~ 안전벨트 꼭 메시고....출발~
  • ♬ 맥도날드에서 모닝커피와 에그 맥머핀으로 아침식사를 하게 됩니다.
    ♬ 마켓에서 휴식할 경우에는 마켓에서 자유롭게 식사합니다.
  • ♬ 그랜드캐년 골짜기는 깊고도 넓다 . 콜로라도 강. 글렌케년 협곡에 건설한 댐에 의해서 만들어진 호수가 세계 제 2위 크기의 파웰 호수(길이 300km) 다. 처음 후버 댐을 건설해서 만든 세계 제 1위의 미드 호수는 강의 엄청난 토사에 의해서 매몰되었다 . 토사의 유입을 방지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파웰 호수다. 이 인공호수는 물을 채우는 데에만 17년이 걸렸다 .
    ♬ 이곳에선 점프샷 반드시 해야 합니다. ㅎ 호수 위에 붕 떠있는 착각이 들 정도로 사진이 정말 멋져요~ 제가 사진 많이 찍어 드릴께요.
  • ♬ 모래가 빚어낸 사암 협곡으로 빛이 들어올 때마다 빛과 색깔 그림자 형태가 시시각각 변하는 놀라운 자연경관을 만들어낸다. 캐년 위쪽에서부터 쏟아져 내려오는 햇살이 협곡의 빗살무늬를 찬란하게 비출 때 큰 감동을 받게 된다. 앤텔로프캐년 트레일은 빗물이 계곡으로 흘러 소용돌이가 되어서 만든 신비로운 계곡을 걷는 길이다. 아무렇게나 찍어도 전문가처럼 사진이 잘 찍히는 곳이므로 카메라를 꼭 지참하는 것이 좋다.

    ♬ 셀카봉. 삼각대는 안전상 가지고 들어갈 수 없어요.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가 여러분을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주면서 안내해 줍니다. 간단한 한국말도 잘해요. ㅎㅎ 한국 관광객이 많아서.....엔텔로프 케년은 윈도우 배경 화면으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죠?
  • ♬ 만다린 차이니스 뷔페 식당에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메뉴와 밥과 김치를 드실 수 있습니다. 뷔페니까 마음껏 드세요~ㅎ
    ♬ 식당의 운영시간 변경시 식당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홀스슈밴드는 콜로라도 강이 굽이지며 돌아가는 곳에 말발굽처럼 생긴 바위가 있어 붙은 이름이다. 오랜 세월 동안 강물의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거대한 협곡으로 300m 이상의 절벽이 콜로라도 강을 따라 펼쳐지며 멋진 장관을 구경할 수 있다. 홀스슈밴드 트레일은 모래 언덕을 넘어서 홀스슈밴드를 만나러 가는 유일한 트레일이다. 그늘이 없어 선크림과 모자가 필수이며 여름철에는 물이 필수다

    ♬ 떨어질까봐 다리가 후덜덜 떨리는 장소. 인생샷 건질려고 벼랑 끝자락에 걸터 앉아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보면 주위 사람들이 더 비명을 지르기도 해요. 조심~ 안전~ 가까이 가는게 두려워 끝자락에 못가는 성인 남자들도 꽤 됩니다.
  • ♬ 그랜드케년 이스트림과 사우스림 전체에서 가장 인생샷 찍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손님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뷰포인트입니다.
  • ♬ Stephen Tyng Mather (1867~1930)
    이분은 미국 국립공원 초대 청장으로 국립공원관리청(NATIONAL PARK SERVICE)을
    창설한 사람이었습니다. 'Mather Point'는 이 사람의 이름입니다.

    ♬ 그랜드케년 방문객 90%는 반드시 찾게 되는 포인트로서, 좌우로 탁트인 케년과 1600미터의 깊이의 협곡을 바라보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 ♬ 야바파이 포인트는1540년 스페인의 탐험가가 최초로 그랜드 캐년을 발견한 장소입니다.
    박물관에는 그랜드 캐년의 형성 과정과 여러지질학적 자료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그랜드 캐니언의 지형과 역사 자료, 화석 등이 전시되어 있어 선사시대의 지구를 볼 수 있습니다.

    ♬ 예쁘게 멋지게 인생샷~ 찍을수 있는 장소가 많아서 좋아요~

    ♬ 그랜드케년의 사우스림을 제대로 여유있게 구경하는 겁니다. 아~ 그리고 야바파이 포인트에서 그랜드케년 약수는 꼭 드셔야 해요~ 동네 앞산의 약수와는 비교불가. 1년 생명 연장. 50년후에 확인 가능. ㅎㅎㅎ
  • ♬ LA를 비롯한 서부 연안과 남서부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면서 지난 2년간 굳건히 선호도 1위를 지켜온 인앤아웃(In-N-Out) 버거.
    ♬ 연예인 중에도 인앤아웃 팬이 많은데, 톰 행크스는 투나잇 쇼에서 코난 오브라이언에게 인앤아웃은 “로스앤젤레스를 진정 멋진 곳으로 만드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 ♬ 마지막 투어는 사막 별구경하기
    날씨가 좋고 달빛이 없다면 사진처럼 빼곡히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들을 볼수 있어요~ 모두들 감동과 감탄을 하게 되는 순간이죠.

    ♬ 별자리를 찾아 보기도 하고...별에 관한 이야기도 해보고...
    바라 볼수록 빠져드는 느낌. 감성이 넘치는 순간이랍니다.
    연인이라면 손잡고 누워서 별을 바라 보세요.
    이곳의 별들은 180도 하늘 전체에 별들이 가득합니다.

    ♬ 별자리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오시면 더욱 흥미진진한 시간들이 될겁니다.~^*^
  • ♬ 투어를 마치고 라스베가스로 돌아옵니다.
    이젠 도시남, 도시녀가 되겠네요~. ㅎㅎ
    각 호텔로 드랍해 드립니다.
    오후 10:00~10:30 도착 예정입니다.

    ♬ 이 일정은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전에 알려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체온측정, 손 세정제 비치

포함사항

1. 차량 유류비, 유지비
2. 식사제공 (석식제공)
3. 생수 제공
4. 6세이하 어린이를 위한 카시트 준비
5. 인생샷 사진들 원본 파일로 제공(네이버 클라우드 또는 카톡 단체방)

불포함 사항

1. 엔텔로프 캐년 입장료(1인 $67)
2. 엔텔로프 캐년 나바호 인디언 가이드에게 주는 팁 (1인 $2 직접 전달)
3. 홀스슈밴드 입장료 1인 $5
4. 가이드 팁(1인 $20)
5. 그랜드캐년 입장료 1인 $10

## 국립공원 및 투어 장소 입장료는 현지 가격 변동시 변동 가격 적용합니다.

기타사항

◆ 예약하시기 전에 미리 상담 바랍니다.
손님의 영문이름과 어린이 나이를 카톡 단톡방에 올려주세요.
단독 투어를 원하시는 분. 투어시 특별한 요청을 하실 분.
위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예약 전에 상담바랍니다.
◆ 투어 차량 (4인이상 출발합니다)
4~6인까지는 7인승 미니밴 사용 / 7인 이상은 15인승 차량
◆ 만약에 최소 출발인원이 모집되지 않을 경우에는 출발 3일 전에 취소하시면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 날씨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스캐쥴은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투어 출발시 또는 진행시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 비행기표 예매와 쇼공연 예매는 도착하는 날 오후 9시 이후로 예매바랍니다. 갑작스러운 도로 트래픽 또는 날씨 관계로 지연될 수 있어서...대비하기 위함입니다.
◆ 캐리어(여행용 가방)는 호텔에 보관바랍니다.
◆ 출발 하루 전날에 카카오톡으로 픽업 장소와 시간 그리고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 여행중 손님의 부주의로 인한 사건, 사고, 도난은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투어후 항공, 버스, 쇼예약이 있다면 담당 가이드님에게 출발 당일에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전액 결제시

  • 이용시작 30일전까지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 이용시작 29~20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2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19~8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3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7~3일전까지 : 투어비용의 50% 공제 후 환불
  • 이용시작 2~0일전까지 : 환불 없음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또는 문의창을 통한 통보만 유효합니다.

이용후기 ( 총 151개 )

평균
4.9 / 5
만족도
95%
3%
1%
0%
1%
0%

US $169.00 (219,053원) 부터

조이 감성투어 4.9  675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