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하와이 투어는 지난 1996년 하와이에서 선택관광을 중점으로 한 여행사로 창업한 이후, 고객 여러분께 아름다운 하와이의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와이는 자연 그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하늘에서, 바다에서, 산에서 등 여러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관광지입니다.
알로하와이 투어는 고객 여러분께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액티비티를 선사하기 위하여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와이키키의 정반대 섬까지 렌터카 없이도 갈 수 있어요~ 대망의 노스쇼어 셔틀버스!
와이키키에서 노스쇼어까지는 렌터카로도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셔틀은 돌 플랜테이션 (일명 '파인애플 농장')에서 약 2시간 그리고 오아후섬의 구시가지였던 북부 노스쇼어의 할레이바 타운에서 약 2시간~2시반의 자유시간을 제공해 드립니다.
돌 플랜테이션에는 거대 미로와 파인애플 열차와 같은 액티비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돌 플랜테이션의 자랑 '파인애플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꼭 드셔보셔야 할 디저트입니다!! 그렇게 돌 플렌테이션에서 2시간동안 즐거운 시간으로 보내고 셔틀은 할레이바 타운으로 직행합니다.
하와이 빈티지 마을로 잘 알려진 할레이바 타운에서는 파타고니아에서 하와이 한정판 티셔츠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파타고니아는 물론 스누피 하와이 한정 기념품, 마츠모토 쉐이브 아이스, 하와이 3대 버거중 하나인 '쿠아아이나 버거', 훌리훌리 치킨, 지오반니 새우 트럭 등 노스쇼어 할레이바 타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상점들이 가득합니다. 할레이바 타운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도록 약 2시간~2시간 30분의 넉넉한 시간을 드리니 천천히 할레이바 타운 산책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