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3

1h - 마이 무드보드 시드니스냅 모자픽쳐스 1인 여성 작가 촬영

후기 이벤트
타입단독투어시간1시간30분이동도보언어한국어픽업지정장소모객항시출발

금액 조회

5
평점
16
후기
2019년 08월
가입일
모자픽쳐스 by 더무빙다이어리 소개: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현재에 존재하는 대상들을 가장 아름답게 담아내고 싶다는 단순한 소망으로 시작했던 더무빙다이어리는 초기에 광고, 연예인 화보, 여행 영상 제작을 중심으로 활동했습니다. 대학 시절부터 스트리트 포토그래피에 대한 깊은 열정을 가진 대표 작가는, 스냅 촬영이 관광지에서의 고정된 포즈를 넘어서, 누구나 화보처럼 아름다운 순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비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 비전은 현재 모자픽쳐스의 핵심 철학이자 동력이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일상의 순간을 예술적으로 변환하는 데 주력하며, 각자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영원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대표 작가 소개: 대표 작가 윤태호(테이)는 시드니대학(The University of Sydney)에서 Film & Digital Art를 전공하였으며, 호주 사진가 협회(Australian Institute of Professional Photography, AIPP)에 정식 등록된 사진작가입니다. 한국과 호주에서의 다양한 작업 경험을 토대로 압구정의 유명 스튜디오에서 수석 실장 및 영상 감독으로 활동하였습니다. 2023년에는 시드니 하이드파크 내 ANZAC Memorial에서 동양인 작가로서는 드물게 개인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여행 에세이 작가 및 영화제 수상 경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국제적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프랑스와 미국 등에서 최고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으로 교류하고 있습니다. 포토그래퍼 메이 소개: Monash University에서 국제비즈니스를 전공하였으며, 10년 이상 한국에서 성공적인 영어 아카데미를 운영해 왔습니다. 대학 시절에 시작된 사진에 대한 열정은 호주로 돌아온 후, 취미를 넘어서는 깊은 애정으로 발전하였습니다. 한 아이의 엄마이자 아내로서,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섬세하고 부드러운 촬영 방식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Priceless 시드니에서의 한 페이지, 꼭 간직하세요.
“시드니에서 잊지 못할 순간을 담아가세요! 호주 NSW주의 수도 시드니는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도시 중 하나입니다. 남태평양의 푸른 바다를 마주한 이 항구 도시에서 오래토록 기억남을 모습들을 담아보세요!” ❍ 모자픽쳐스(MOJA PICTURES) 는 현지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입니다. ❍ 더무빙다이어리(THE MOVING DIARY)가 큐레이션한 스냅촬영 전문 팀으로, 특정 시공간에서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순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촬영합니다. 사진과 영화를 복수 전공한 호주 사진가 협회(AIPP) 공인 작가이자 감독인 대표의 독특한 스타일이 반영된 생생한 화보 스타일을 추구하며, 방문하는 분들 각자의 고유한 자연스러운 미를 담아내는 스트리트 포토그래피의 한 장면 같은 사진을 추구합니다. ❍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하신 후, 원하시는 장소, 시간대, 그리고 연락 가능한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호주, 시드니 여행이 오래도록 즐거운 기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 소개, 후기 및 다양한 스냅패키지 바로가기 https://www.zoomzoomtour.com/seller/143141

장소 / 일정

  • tour-course
    예약하신 고객님에게 디테일한 정보를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위생관련 제공

정기 소독

포함

❍ 1시간 촬영 + 현장 보정 및 리뷰. (약 1시간 반 소요) ❍ 전체 원본 + 5장의 수정본 온라인 공유. ❍ 모자픽쳐스는 당일 촬영본 공유(최대 24시간 이내)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예약시 상기 내용을 모두 숙지하신 후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되니 예약 전 꼼꼼히 확인부탁드립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여행확정 후, 1일 (24시간)내 여행자가 취소요청시 결제 금액 100% 환불되는 상품입니다.(단, 여행시작일로부터 최소 3일전 취소 예약건에만 해당. ) ~7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6~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일 ~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만족도

쿠폰 할인가128,250원 부터

모자픽쳐스
5
16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