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tour image
  • 금액조회
  • 상품설명
  • 코스정보
  • 포함/불포함
  • 취소/환불
  • 후기
61

[LA출발/라스베가스도착 2박3일 낮 12시출발]그랜드/브라이스/홀슈밴드/앤텔롭/자이언

후기 이벤트
타입그룹투어시간2박3일이동차량이동언어한국어픽업숙소픽업모객최소5명

금액 조회

4.8
평점
235
후기
2019년 01월
가입일
미서부지역 최대여행상품 및 인프라를 소유한 여행의 스타트업 "ACE 투어"입니다. 연방교통국 허가번호 : USDOT 4038251 / MC - 1527451 ACE 투어 = ACE들과 함께하는 A급 투어 더 많은 서비스와 만족을 담은 믿을 수 있는 여행!! 후발주자인만큼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는 업체가 되겠습니다. ACE투어는 다른업체들의 상품들을 카피하지 않습니다. ACE투어의 여행상품들은 유일무이한 독자적인 상품들이며, 만일 저희상품과 똑같은 상품이 있다면 저희 상품들을 카피한 것입니다~ <<샌딩투어와 캐년투어를 동시에 이용하시는 여행객분들에 한해 캐년투어 10% 할인을 지원해드립니다>> <ACE 투어와 함께 해야하는 이유 > 1. 열정적인 투어가이드와 차량내 Wi-Fi 완비 = 여행의 3대 요소 (날씨 / 가이드 / 상품) 중 하나인 "투어가이드"! 가이드는 여행의 반이상을 차지하는 중요요소인 만큼 열정적이고 체력좋은 그리고 현지언어와 문화를 이해하고 경험한 믿을수 있는 가이드분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긴이동시간 지루하지 않도록 차량내 Wi-Fi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2. 무료 여행도우미 서비스 (24시간 Travel 핫라인 서비스) = 여행에는 여러 생각치 않은 변수들이 많은데 저희 “ACE 투어”에서는 여행객 한분한분이 안전하게 전체 일정을 안전하게 소화하시고 귀국하실때까지 긴급 24시간 핫라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현지에서 필요한 도움들을 “ACE 투어” 여행객들에 한해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etc. 호텔/렌트카 등 현지업체들과의 분쟁 / 현지인과의 갈등 / 날씨 &교통정보 / 경찰리포트 /보험 등 모든분야) 3. 현지 주류업체들과의 제휴/협력을 통한 체계적인 상품 = “ACE 투어”는 현지 주류업체들 (항공사/호텔/플랫폼/렌트카)과의 제휴와 협력을 통해 여행객들의 편의와 만족에 앞장서며 , 4차산업혁명에 발맞추어 기존의 대형버스와 대규모 인원들과의 불편한 패키지여행이 아닌 그리고 눈과 카메라로만 감상하는 여행이 아닌 피부로 느끼고 여행후 사진을 보고 웃을수 있는 몸이 기억하는 여행상품들을 선보이겠습니다. ACE 투어는 수익도 중요시하지만 매분기 여행객들의 이름들을 통해 사회공헌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A”WESOME & “C"ONVENIENT “E”XPERIENCE FOR ALL ACE 투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소속 가이드 

베스트 후기

상품설명

엘에이 -> 라스베가스 이동과 서부캐년이 모두 포함된 고효율 일정! LA에서 출발하는 서부캐년 2박3일 패키지!
❣️타사 (엘에이 출발 캐년상품)과의 다른점 ❣️ 1️⃣ 연계일정으로 안전과 효율성 모두 포함 (정해진 운전시간) 2️⃣ 브라이스캐년 포함 3️⃣ 캐년투어 줌줌투어 최대후기업체 = 가이드검증 (포시즌/큐트래블등 콜라보) 4️⃣ 미서부 전지역 샌딩투어 진행 및 최대 네트워크 확보 (경쟁이 아닌 협력) ✅첫째날 일정 ✅ (엘에이 ->라스베가스) 12:00~12:30pm : 엘에이 한인타운/다운타운 기점으로 숙소픽업시작 5:00pm~5:30pm : 라스베가스 도착 및 자유일정 (7:30pm~9:00pm) : 라스베가스 옵션 야경투어 ($50/인) ★자유일정후 라스베가스 1박 개별호텔예약 필요★ ✅둘째 날 일정✅ (그랜드캐년 1박2일 투어 첫날) (그랜드캐년 캐년투어일정은 캐년협력업체(포시즌투어/큐트래블등)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5:30am~6:00am : 라스베가스 픽업 7:00am~7:30am : 이동중 도시정차 아침식사 및 휴식 10:00am~11:30am : 브라이스캐년 투어 12:00pm~12:30am : 점심식사 2:00am~3:30pm : 자이언캐년 투어 5:30pm~6:00pm : 펜션 숙소 도착 및 휴식 6:30pm~7:30pm : 저녁식사 및 취침 ✅셋째 날 일정✅ (그랜드캐년 1박2일 투어 둘째날) 6:00am~6:30am : 아침식사 및 투어출발준비 7:30am~9:00am : 홀스슈밴드 투어 9:45am~11:00am : 앤텔롭캐년 투어 11:00am~11:30am : 점심식사 1:40pm~2:15pm : 그랜드캐년 이스트림 2:45pm~3:30pm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7:00pm~8:30pm : 라스베가스 도착 ✅해당상품의 장점✅ A. LA숙소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출발하는 여행객분들 일정에 제일 적합 B. LA출발 캐년투어 상품들중 제일 저렴 하지만 제일 고퀄리티 C. 여러국립공원과 여행지를 둘러보실수 있어, 이동비용과 숙박비용 절감 D. 이동과 투어는 한번에, 그렇지만 도시투어일정은 자율적으로 진행 E. 긴 차량내 이동시간을 통해 로드트립 분위기를 느끼실수 있으며, 이동지역마다 달라지는 풍경 감상 F. 엘에이 한인타운 + 다운타운 무료픽업/드랍, 그 외지역 한인타운 "북창동 순두부 윌셔지점" 개별미팅 G. 첫날 라스베가스 도착후 속성 옵션투어 ($50/인)으로 구석구석 둘러보는 라스베가스 야경투어 H. 첫째날 라스베가스 도착후, 충분히 라스베가스 밤을 즐기실수 있는 시간 ❌해당상품은 도시별 이동상품으로, 첫째날 캐리어(1인 1수화물사이즈+1기내용)은 동반이동하실수 있습니다. 둘째날 진행되는 캐년투어시, 차량내 공간확보와 도난방지를 위해 캐리어/짐들은 라스베가스 호텔에 보관하신후 가벼운 백팩/쇼핑백등만 지참하시어 캐년투어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1️⃣ 자이언캐년 : 신의정원이라 불리는 서부 3대 캐년이자, 하이킹의 성지로 미국인들이 방문하고 싶은 Mighty Five중 한곳!~@ 그곳에서 느껴보는 가벼운 하이킹! (미국 국립공원 방문객 순위 전체 3위!!) = 450만명 2️⃣ 그랜드 캐년 : 20억년의 지층과 500만년의 콜로라도 강이 대자연의 웅장함을 표현한 곳 (죽기전에 가봐야 할 곳 대망의 1위!!) (미국 국립공원 방문객 순위 전체 2위!!) = 620만명 3️⃣ 브라이스캐년 : 말이 필요없는 서부의 3대캐년 중 가장 높은곳이자 수만개의 첨탑들이 원형극장을 이루는 곳 4️⃣ 앤텔롭캐년: 빗물이 깎아 만든 아름다운 사암과 빛의 조화 그리고 윈도우 배경화면이자 역대 가장 비싸게 팔린사진 "팬텀"이 찍힌곳! 5️⃣ 홀스슈밴드 : 300M 깊이의 270도 깎인 말굽 모양의 절경

장소 / 일정

  • tour-course
    =투어 전날 공지된 픽업 시간과 장소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진 후 짧지만 긴? 여정을 위해 출발~! (픽업시간은 낮12:00pm~12:30pm이며, 픽업시간은 동절기/하절기 그리고 현지사정에 의해 변동될수 있습니다)
  • tour-course
    =오후 6시전후로 라스베가스 도착하게되며, 개별적으로 라스베가스를 즐겨보는 시간!~ Welcome to Sin City "Las Vegas"! 화려함과 즐거움 그리고 역사와 미래가 공존하는 라스베가스 도착! 둘째날 캐년투어 시작전까지 잠시동안 라스베가스 야경을 즐기실수 있는 시간!
  • tour-course
    첫쨰날 밤, 라스베가스 도착후 라스베가스를 조금 더 편히 구석구석 둘러보실수 있도록 마련된 "라스베가스 야경투어"! 벨라지오의 "분수쇼" / 미라지의 "화산쇼" / 베네치안의 아름다운 외부 / 방문하기 어려운 라스베가스 다운타운 "프리몬트 스트릿"
  • tour-course
    =투어 전날 공지된 픽업 시간과 장소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진 후 짧지만 긴? 여정을 위해 출발~!
  • tour-course
    =하늘과 맞닿은 곳 "브라이스캐년". 오랜시간동안 침식과 풍화 작용에 의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자연 원형극장 (Amphitheater)의 모습에 가까운 협곡, 그리고 가장 공기가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 “브라이스 캐년” 원형극장으로 이루어진 수만개의 첨탑들의 향연을 바라보고 Sunrise 포인트에서 첨탑들 감상 및 하이킹!
  • tour-course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국립공원 자이언캐년! 자이언캐년을 뚫는 도로를 주행하고 트래킹을 하며, 신의 정원의 눈과 카메라, 그리고 가슴에 담아볼수 있는 절호의 순간!
  • tour-course
    = 펜션에서 LA 갈비바베큐 저녁식사 또는 미국서부 전통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 디너. 내집같이 편안한 펜션 또는 깨끗한 호텔에서 2인1실 또는 가족방 사용
  • tour-course
    = 애리조나로 이동하는 길에 간단한 아침식사 (맥머핀/커피 or 음료)를 하시고, 이동하면서 광활한 글렌캐년과, 미국에서 두번째로 큰 인공 호수 파웰호수, 그리고 파웰호수를 막고 있는 아치형 댐 글랜캐년댐을 감상하신 후 홀스슈밴드에 도착! 말발굽 모양의 270도 깎인 강줄기와 중앙의 거대한 사암덩어리를 보고 그 안에 나를 담아보는 시간~
  • tour-course
    =나바호 내션안에 속한 곳으로 윈도우의 배경화면 또는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사진 “팬텀” (70억) 이 찍힌곳! 빗물이 오랜기간동안 사암지대를 깎아 사암 협곡을 만들어 냈고, 사암협곡의 빛과 색깔 그리고 그림자가 시시각각 변하는 놀라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곳!~ 요즘은 그랜드캐년 보다도 앤탤롭캐년을 보기위해 투어를 하시는 분이 더 많다는 건 안비밀~
  • tour-course
    =앤탤롭캐년 투어 후 그랜드캐년으로 향하기 앞서 출출한 배를 달래주고, 그랜드캐년의 콜로라도 강문이 열리는 이스트림을 방문하여 20억년의 지층과 콜로라도강의 콜라보를 감상하고 캐년의 바람을 몸으로 느껴보는 시간! 그랜드캐년에서 유일하게 에메랄드 색의 콜로라도강을 뚜렷히 볼수 있는 곳이며 자연의 웅장함에 겸손해지는 곳!!
  • tour-course
    =그랜드캐년 방문객의 90%이 찾는다는 사우스림! 깊이 1,600M가 보이는 캐년을 트레일을 통해 걸어보고 느껴보는 시간! 날씨가 좋은날엔 저 멀리 99Km가 눈으로 보이는 웅장한 크기와 옆을 거닐고 있는 야생동물(엘크)들을보노라면 인간이란 존재는 한없이 작아진다.
  • tour-course
    = 2박3일의 일정을 마치시고 라스베가스로 돌아가는 길. 캘리포니아/네바다/유타/애리조나 4개의 주를 통해 담은 사진들과 가슴속의 풍경들을 소중히 간직하시기 바랍니다. 수고들 많이 하셨습니다.

포함 / 불포함 / 기타

포함

포함 : 차량운행비용(럭셔리 SUV, 미니밴, 15인승 트랜짓, 25인승 버스) / 유류비 / 주차비 / 드라이빙 가이드 / 둘째날 캐년투어숙소 "펜션 또는 호텔 숙박" / 둘째날 저녁식사 / 셋째날 아침식사

불포함

불포함 : 캐년투어 가이드 봉사료 "2일차 1인 $25", "3일차 1인 $25" = 총 $50 / 앤텔롭캐년 입장료 ($74) / LA->라스베가스 이동가이드 팁 $15 / 국립공원 입장료 (그랜드캐년 "$10"+브라이스캐년 "$10"+자이언캐년 "$10"+홀슈밴드 "$5" = $35) / 개인쇼핑비용 / 앤텔롭캐년 나바호 원주민 가이드 팁 - $3 (현장지불) / 개인 여행자 보험 / 옵션 투어 (그랜드캐년 헬기투어 또는 경비행기 투어) / 첫날 라스베가스 호텔숙박 불포함사항 지불방식 : 첫째날 LA->라스베가스 이동가이드 팁 $15 지불 둘째날 $159/인 지불 = 총 $174/인 식사 : 첫째날 모든 식사 둘째날 조식/중식 셋째날 중식/석식

기타

[ACE 투어 안내 사항] 1. 투어 일정은 현지 사정(날씨/도로/여러다른상황)에 따라 일정 순서의 변경/취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캐년투어는 ACE투어 협력업체인 큐트래블, 포시즌투어 등 다른 검증된 협력업체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3.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투어 진행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4. 여행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각종 사고 및 질병 분실품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투어 차량 안내. - 6이 이하 출발 시 7인승 기아 세도나 미니밴 또는 동급 - 7인~14인 출발 시 15인승 포드 트랜싯 또는 동급 6. 가벼운 캐리어/백팩 소지는 가능하시며, 카시트가 필요하신 경우 문의 시에 알려주시면 준비 가능합니다. 7. 최소 모객 인원은 5인입니다. 투어 10~15일 전까지 5인이 모객되지 않을 경우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8. 숙박 시 동행 인원에 따라 2인 1실 / 가족실 / 4인1실로 나뉘어 질 수 있습니다. 10. 투어지역의 도로사정으로 인한 덜컹거림으로 소지품의 손상이 발생할수 있으며, 귀중품 및 깨지기 쉬운 물품 소지를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투어중 발생하는 모든 소지품 손상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여행객분들께 있습니다.) ※ 모객현황 및 현지 날씨상황에 따라 일정과 차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 안내사항> ※ 모객 현황 및 현지 상황에 따라 차종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앤텔로프 캐년은 당일 일기, 관광객 현황 등 현지 상황에 따라 앤텔로프 캐년 어퍼, 앤텔로프 캐년 엑스, 앤텔로프 캐년 워터홀, 앤텔로프 캐년 시크릿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문제로, 투어 스케줄 및 투어 시간(출발 & 도착 시각) 등이 안내된 내용에서 임의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당일 라스베가스 도착 이후의 여행객 개인 스케줄에 대해 큐 트래블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계절, 일기, 도로 상황, 차량 결함 등의 어쩔 수 없는 문제로 투어 입장이 불가했을 경우 1) 앤텔롭 캐년, 홀스슈 벤드는 방문하였으나,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지 못한 경우 자이언 캐년 투어로 변경 또는 $20을 환불합니다. 2)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였으나, 앤텔로프 캐년, 홀스슈 벤드를 방문하지 못한 경우 $20을 환불합니다. 3) 그랜드 캐년과 홀스슈 벤드를 방문하였으나, 앤텔로프 캐년을 방문하지 못한 경우 환불은 없습니다. ※ 해발고도가 2,000 m 정도 되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계절의 기후가 예보와 상관없이 비나 눈, 또는 강한 바람이 불기도 하니 항상 여벌의 옷을 준비하시고 변화무쌍한 기후에 대비하십시오. ※ 여행사는 500만 불의 상업용 차량 보험과 100만 불의 여행 안전보험이 들어있어서 안심하고 여행하시면 됩니다. ※ 다른 여행지에서 필요한 개인 여행자 보험은 한국에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함을 알려드립니다.

취소 / 환불 정책

해당 상품은 예약 확정 후 취소할 경우, 아래 약관에 따른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여행일로부터 계산) ~30일전 : 결제 금액 전액 환불 29~20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20% 취소수수료 적용 19~8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30% 취소수수료 적용 7~3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50% 취소수수료 적용 2~1일전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여행당일 : 여행요금 총액의 100% 취소수수료 적용 (환불 없음) * 예약자가 예약확정 후 투어 개시일 이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취소 통보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취소 통보는 예약 문의창내, 취소신청 버튼을 통한 요청만 유효하며, 신청접수된 시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이용 후기

평균0.0/5
만족도

상품 가격501,989원

적립 마일리지최대 15,020

구매적립5,020부터 적립 가능
리뷰적립최대 10,000
  • - 텍스트 100자 이상
    2,000
  • - 사진 등록
    1,000
  • - 상품의 첫 후기
    7,000
  • LA 추천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