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식 후 호텔 출발
▶ 나이아가라 폭포 도착
-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연 관광지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는 미국 북동부의 캐나다와의 국경에 위치합니다.
미국 쪽 폭포의 높이는 56m, 폭은 335m이며, 캐나다 쪽의 폭포는 높이 54m, 폭 610m의 규모를 자랑하고, 두 폭포의 사이에는 고트섬(Goat Island)이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빙하기 이후 나이아가라 폭포 절벽의 하류 11Km 지점에 있었던 폭포가 연간 약 30Cm씩 침식하여 현재의 모습으로 위용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조명으로 하여금 야간에도 관람이 가능하며, 주변에 작은 도시와 마을들이 있어 함께 둘러보면 좋습니다.
▶ 물안개를 온몸으로 느끼며 나이아가라 폭포를 한 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테이블락 전망대
- 나이아가라 폭포를 바로 옆에서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생생하게 떨어지는 폭포의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폭포가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물보라를 바로 앞에서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너무 오래 바라본다면 빨려들어갈 것 같은 기분이 느껴지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선택 관광 : 혼블로워 크루즈(1인당 C$45)
- 가장 가까이 폭포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로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앞을 들려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까지 이동하고 돌아옵니다.물보라로 인한 수증기, 물안개는 자연 미스트라고 사람들이 부릅니다. 크루즈 탑승 전 나눠주는 우비를 입고
가까이 폭포를 느껴보는 값진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폭포와 가까워질수록 들리는 웅장한 소리를 감상해보세요.
※ 4월~11월 기간만 운영되며, 날씨에 따라 운행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나이아가라 주변 관광
① 클리프턴 힐(나이아가라 다운타운) 자유 관광
- 1960년대 박물관으로 처음 시작하여 오늘날 25개 이상의 주요 명소와 레스토랑, 투어, 선물 가게로 늘어났습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지역에서 가장 크고 밝은 최고의 산책로로 게임, 놀이 기구, 카니발 분위기와 함께 오늘날의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의 관광객에게 연중 내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됩니다.
② 나이아가라 폭포의 물굴기가 흘러 모여 생기는 월풀
-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자동차로 5분 정도 거리에는 시커멓게 소용돌이치는 곳이 있습니다.
한 청년이 이곳에 왔다가 월풀의 원리에 착안하여 만든 것이 바로 월풀 세탁입니다. 그는 이것으로 인해 엄청난 돈을 모은 부자가 되었습니다. 월풀 위로는 높이가 약 76m 정도 되는 곳에서 운행되는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③ 16,000~20,000개의 꽃카펫 침구로 만들어진 꽃시계
- 나이아가라 파크웨이에서는 로얄 보타닉 가든, 나비 온실, 꽃시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꽃시계는 지름이 약 12m 정도 되는
크기의 꽃으로 만들어진 시계입니다. 약 3만 송이 정도로 만들어져 있으며, 꽃이 시들거나 해가 바뀌면 꽃을 교체합니다.
▶ 1895년 만들어진 아담백경 수력발전소, 세상에서 가장 작은 교회, 온더레이크 등을 경유하여
▶ 3대 와이너리 중 하나인 '필리터리' 와이너리 방문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나다 아이스 와인 시음
- 1993년에 설립된 포도 재배 및 포도주 양조에 대한 전통을 가진 '필리터리 가'의 양조장 겸 포도 농장으로 다양한 품종의 포도로 제조한 당도 높은 아이스 와인이 특히 유명하며, 현재 캐나다 대부분 지역과 전세계에 납품되고 있습니다.
✔ 선택 관광 : 나이아가라 헬기투어(1인당 C$185)
- 세계 3대 폭포 중 하나이자,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헬기를 타고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체 소요 시간 약 1시간, 실제 탑승 시간 10~15분 내외로 헬기는 6인승으로 좌석 지정이 불가하며, 좌석에 따라 보이는 전망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선택 관광은 가이드가 동승하지 않습니다.
✔ 선택 관광 : 스카이론타워 전망대(1인당 C$25) 또는 스카이론타워 전망대&스테이크 특식(1인당 C$115)
- 스카이론타워 전망대에 올라 나이아가라의 풍광을 보고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나이아가라 스카이론 타워 회전 레스토랑에서
소고기/연어/치킨 스테이크 중 한가지를 선택하셔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선택 관광 : 제트보트(1인당 C$150)
- 나이아가라 강에서 즐기는 스릴 넘치는 최고의 액티비티로 보트 탑승하여 약 45분동안 나이아가라 협곡의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4월~10월 기간만 운영되며, 날씨에 따라 운행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노약자, 어린이, 임산부는 탑승을 자제해 주시고 구명조끼 착용 등 수상 활동 안전 수칙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지 진행 상황에 따라 돔 형태나 오픈식의 제트 보트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젖어도 되는 신발 혹은 아쿠아슈즈 지참을 권장합니다.
※ 좌석 및 형태에 따라 옷이 많이 젖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선택 관광은 가이드가 동승하지 않습니다.
▶ 토론토로 이동
▶ 토론토 공항 도착하여 하차 후 개별 체크인 또는 다운타운 사무실 도착 후 개별 해산
※ 마지막날(나이아가라) 일정 후 항공권 구입 및 토론토 추가 숙박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블루버드'로 문의주십시오.
※ 토론토 피어슨 국제 공항(YYZ) 출발 항공권은 국내선 9시 이후/국제선 오후 10시 이후 출발로 발권해주셔야 이동 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